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티큐브, 유증 청약에 7011억 몰려…경쟁률 701대 1 2014-01-22 09:10:00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에스티큐브 관계자는 "유상증자에 7011억원의 자금이 몰리고 청약률 100%를 기록한 것은 투자자들이 에스티큐브의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한 결과로 볼 수 있다"며 "항암제 후보물질을 조기 발굴해 연내로 글로벌 제약사에 라이선스 아웃 할 것"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화승 머렐, 김우빈-이나영과 함께 SS시즌컷 공개 2014-01-22 08:05:08
아웃도어 풋웨어 부문에서 2006년 이후 8년 연속으로 글로벌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전세계 1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머렐은 2004년 의류 부문 런칭을 통해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한국에서는 ㈜화승이 머렐 제품의 수입 및 라이선스 상품의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머렐...
조아제약, 인간성장호르몬 비임상 개시 2014-01-20 10:40:01
또 다국적 제약사와 기술수출(라이선스 아웃)도 검토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형질전환 복제돼지를 이용한 신약개발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이번 비임상 시험 돌입으로 인간성장호르몬 의약품 개발에 한발짝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조아제약은 2009년부터 농촌진흥청 국책사업인 바이오그린21사업 과제로...
보령제약, 고혈압 신약 7600만달러 中 기술이전 계약 2014-01-09 11:58:00
기술이전(라이선스 아웃)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보령제약은 540만달러에 카나브에 대한 중국 독점판매권을 제공하고, 카나브 단일제를 공급하게 된다. 계약에 따른 10년간 공급 규모는 약 4억2800만위안이다. 보령제약과 글로리아는 허가를 거쳐 최대한 빠른시일 내에 발매한다는 계획이다. 이로써 보령제약 카나브는...
정현진 에스티큐브 사장 "면역조절 항암제 시장 도전" 2014-01-01 22:31:26
md앤더슨암센터와 항암 신약 후보물질 공동 연구개발 계약을 체결하고 면역조절 표적항암제 후보물질을 발굴하고 있다. 정 사장은 “방사선병합 표적항암제 후보물질을 조기에 발견해 올 하반기까지 후보물질 발굴 단계 또는 전임상 단계에서 글로벌 제약시장에 라이선스 아웃(기술이전) 하겠다”고 말했다.은정진 기자...
이동호 신약개발사업단장 "다국적 제약사 추격…향후 5년이 마지막 기회" 2013-12-25 22:54:04
연구개발비를 지원했다”며 “그 가운데 3건의 라이선스아웃 성공사례가 있다”고 말했다. 실제 사업단 과제에 뽑혔던 제넥신(성장호르몬) 연구가 한독으로 기술 이전됐고, 충남대(심혈관)와 sk바이오팜(과민성 대장증후군) 과제도 각각 신풍제약과 sk케미칼에 팔렸다. 이 단장은 “신약 유력 과제를 골라내는 안목과 국...
2013년 결산, 올해 가장 많이 팔린 공연은? 2013-12-17 13:40:02
뮤지컬이 3편이나 제작됐다. 창작뮤지컬 ‘그날들’이 라이선스 뮤지컬 강세 속에 흥행 성공했으며 또 다른 김광석 뮤지컬인 ‘디셈버’는 아직 개막전부터 높은 예매율을 보여줬다. ◆ 콘서트, 페스티벌 활성화/ 조용필, 이문세, 싸이 빅 뮤지션 공연 빅뱅 가수 싸이의 연말 콘서트 ‘달밤에 체조’가 인터...
[제약산업 대상] 보령제약, 고혈압치료 '카나브' 단일의약품 첫 1억弗 수출 2013-12-13 07:00:37
중남미 13개국을 대상으로 2600만달러의 복합제 라이선스 아웃 계약을 체결했다. 기술수출료 300만달러를 받고 스텐달에 고혈압 신약 ‘카나브 이뇨복합제’의 중남미 13개국에 대한 독점 판매권(라이선스)을 제공하는 조건이었다. 2014년부터 순차적으로 7년간 ‘카나브 복합제’ 약 2300만달러를 수출할 예정이다. 앞서...
국내 안주하던 제약산업 "해외시장서 자신감 얻었다" 2013-12-08 21:56:52
▷이 회장=처음에는 다국적사와 손잡고 라이선스 아웃(기술 수출) 방식으로 가고, 두 번째 단계는 합작회사를 설립하는 방식이다. 그런 뒤 직접 현지에 자회사를 세우는 단계로 접근해야 한다. 일본 제약사들의 해외매출이 50%대에 달하는 것도 특정 시점부터 직접 선진시장에 들어갔기 때문이다. 지난주 일본을 방문해...
TV만 켜면 아웃도어 광고 이유있었네…스타파워 '쩐의 전쟁' 2013-12-05 08:49:51
매장을 찾는 고객 연령층이 낮아지기도 했다"고 설명했다.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비교적 신생 브랜드 축인 '디스커버리'는 드라마 '미래의 선택'의 윤은혜가 입은 핑크 패딩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디스커버리는 f&f가 지난해 3월 런칭한 아웃도어 브랜드인 'the door'를 디스커버리 채널과의 라이선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