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사선 막는 소재 대량생산 성공 2016-02-10 18:39:59
차폐 능력이 뛰어난 고기능성 차폐소재 라노실드(ranoshield)를 출시했다. 라노실드는 필름 등 다양한 형태로 대량 생산이 가능하다.그동안 전량 수입에 의존해온 방사선 차폐소재는 납분말로 제작돼 인체와 환경에 유해한 데다 압축성형공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대량 생산이 힘들었다. 하지만 라노실드는 가공력이 좋은...
[깐깐한 뷰티 점령기] 진정한 성형화장 ‘컨투어링 메이크업’ 2016-02-01 10:06:27
컨투어링 메이크업이다. 많은 여자들이 성형외과를 찾는 이유인 오뚝한 콧날과 갸름한 턱 선을 이 메이크업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일명 ‘메이크업 성형’인 셈이다. 뷰티 브랜드에서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위한 전용 제품 출시와 함께 메이크업 동영상까지 공개하면서 여자들의 눈을 현혹시키고 있다. 그래서 이번 깐깐한...
[장외주식4989 CEO초대석] 김중엽 뷰렌코리아 대표 "홈클리닉 제품 차별화 성공" 2016-01-27 09:38:57
쉬운 성분을 과대하게 광고하거나 성분의 효능효과가 아닌 이미지를 감성적으로 마케팅하는 추세이다. 이와 함께 에스테틱과 피부과의 전문 관리 시장은 성형수술이 대중화되고 레이저 및 여러 시술들의 가격이 낮아지면서 점점 병원 문턱이 낮아지고 있어 고기능 화장품의 설 자리가 줄어들고 있는 추세. 하지만 여전히...
한경연 "신성장동력 확보위해 서비스법 통과 시급" 2016-01-26 14:30:08
의료서비스산업 성장의 물꼬를 터야한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조현승 산업연구원 연구위원은 "현행 국민건강보험을 유지한다면 투자개방형 의료법인은 비보험 매출비중이 높은 진료과목인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나 연구개발(R&D) 중심 병원에 집중될 것"이라며 "일반 진료과목의 수가 상승이나 공공의료 접근성 저하...
성형외과 화장품 외도 `현재진행중` 2016-01-16 18:07:41
성형외과들이 화장품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성형외과의 화장품시장 외도 이유는 명료하다. `성형관광`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만큼 성형이 하나의 관광 상품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플라코스메틱`에 대한 수요 역시 급증하고 있기 때문. 플라코스메틱은 성형외과(plasticsurgery)와 화장품(cosmetic)의 합성어다....
철강, 탈 불황 해법은 프리미엄 시장 공략 2016-01-01 18:50:05
및 성형성을 동시에 높인 차세대 자동차용 강판 amp(다상복합조직강) 등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동국제강은 부산공장에 올해 하반기까지 총 250억원을 투자해 연산 10만t 규모의 컬러강판 생산라인을 증설한다. 컬러강판 생산 능력이 기존 65만t에서 75만t으로 늘어나는 것으로, 이는 단일 공장 기준 세계 최대...
청담 사거리 인근 중소형 빌딩 실거래 사례 및 추천매물 2015-12-28 10:33:26
엔터테인먼트, 유명 호텔, 고급 음식점, 성형외과 등의 상권이 활발한 상권이다. 청담 사거리를 동서남북 기준으로 각 블럭마다 상권 형성이 개성을 이루며 주로 고급 이미지에 부합된 상가들로 구색을 이룬다. 거리를 오가는 유동 인구는 주변 패션 상권들보다 비교적 적은 편이지만 개인 구매 고객의 거래 금액은 국내 ...
[CEO초대석] 문경엽 휴젤 대표이사 2015-12-28 05:30:50
성장하여 현재는 보툴렉스가 국내 미용?성형시장에서 선두권을 달리고 있습니다. <앵커> 지난해에는 보톡스 뿐만 아니라 필러에 대한 판매 허가도 획득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향후 판매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는데 어떻게 보시는지요? <문경엽 휴젤 대표이사> 휴젤은 바이오의약품 분야에 원천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 기자의 궁시렁]`무전유죄 유전무죄` 화장품 입소문 마케팅 합법과 불법 사이 2015-12-20 02:54:51
부과하면서 화장품업계에서는 입소문 마케팅에 대한 형평성 논란이 일고 있다. 공정위에 따르면 한국P&G는 2013년 7월부터 9월까지 광고대행사를 통해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의 미용·성형카페 230여 곳에 `SK-Ⅱ 피테라 에센스` 광고 글을 남겼다. 이 과정에서 광고대행사 측은 마치 실제 소비자인 것처럼...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SNS, 고객을 모으고 고객을 잡다 2015-12-18 21:38:10
미백 기능성 인증 마스크팩 `비피톡스` 출시를 기념한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인트 드 미르 페이스북 공식페이지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한 뒤 관련 URL 주소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혹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이벤트 페이지를 #포인트드미르 #비피톡스 #마스크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