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런칭 1년 에펠탑보다 높이 쌓인 `수분크림`‥화제 2013-04-03 14:21:33
이는 소셜마켓, 홈쇼핑에서 매진 행진의 원동력이 됐으며, 면세점까지 진출하는 계기가 됐다. 또한, 악마크림 시리즈는 최근 남성용 수분크림으로 출시한 괴테크림까지 독특한 팝아트 디자인을 선보였다. 괴테크림은 앤디워홀을 오마주한 디자인으로 관심을 끌었다. 케이비퍼시픽은 중소기업임에도 수석 디자이너와 디자인...
배우 윤승아, 더바디샵의 새로운 모델되다! 2013-04-02 14:22:52
출연했던 디자이너들과 함께 바자회 진행 후 수익금 전액을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하고 유기견을 직접 입양하는 등 동물 보호에 대한 깊은 관심을 이어가며 소셜 테이너로도 크게 주목 받고 있다. 더바디샵의 모델 발탁 이유 역시 윤승아의 이런 행보가 1976년 브랜드 탄생부터 시작된 더바디샵의 특별한 5가지 기업...
[게임톡 기획 연재] 대학생 여기자의 게임레알 사전 2013-04-01 09:36:30
수석디자이너는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은 일주일에 30억 시간을 온라인 게임에 쏟아 붓는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젠 스마트폰이 보편화되면서 새롭게 모바일을 통해 그 이상의 시간을 소비한다. 실제로 스마트폰 사용 중 게임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현대百, 외국인 대상 정기세일 진행 2013-03-28 07:41:26
이동수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와 텐디, 미소페, 소다, mcm 등 잡화 브랜드 및 엠폴햄, 잭앤질, 파파야 등 여성캐주얼 브랜드 등이 행사에 참여한다.현대백화점은 k-세일을 매년 봄, 가을로 정례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대춘 현대백화점 마케팅팀장은 "k-세일을 봄과 가을로 정례화해 백화점을...
[게임톡 기획연재]대학생 여기자의 게임레알 사전 2013-03-26 10:22:19
수석디자이너는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은 일주일에 30억 시간을 온라인 게임에 쏟아 붓는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젠 스마트폰이 보편화되면서 새롭게 모바일을 통해 그 이상의 시간을 소비한다. 실제로 스마트폰 사용 중 게임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삼성-애플, 이번엔 '손목 위의 전쟁' 2013-03-20 17:03:51
불리는 손목시계형 기기를 개발하기 위해 디자이너 100명을 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은 미국 특허상표청에 이미 디자인 특허도 출원했다. 아이폰 아이패드 등에 들어간 운영체제(ios)를 내장해 시간이나 날씨를 확인할 수 있고, 메일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문자 등을 수신할 수 있다. 간단한 건강 체크도 할 수...
IT벤처 대표 엔지니어만 있다?…"난 디자이너·컨설턴트 출신이야" 2013-03-06 16:58:32
만든 우아한형제들의 김봉진 대표는 디자이너 출신이다. 앱을 이용한 배달 시장 개척은 기술기반 기업이 아니라도 할 수 있고, 고객 취향에 맞는 화면을 꾸미고 전체 흐름을 설계할 수 있다는 자신감에서 창업했다는 게 그의 얘기다. 김 대표는 “모바일과 소셜 시대에는 기술보다 감성이 더 중요하다”며 “디자이너들은...
KT&G, '커버 포토 콘테스트'.. 내달 18일까지 접수 2013-02-28 14:20:02
그레픽 디자이너 등 전문가들이 참여 한다. 주요 심사위원으로는 웹툰작가 하일권씨를 비롯하여 그래픽 디자이너 이 에스더씨, 소셜미디어 전문가 이상석씨 등이다.시자들은 참가작품의 상상력 및 디자인 부분에 대한 심사위원 점수와 자기작품에 대해 실시한 소셜활동 점수가 합산되어 결정된다.kt&g 관계자는 "이번...
여심공략 OK! '헤어샵프렌즈 for Kakao' 출시 2013-02-26 20:47:32
통해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헤어샵프렌즈 for kakao'는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헤어샵을 경영하며 손님들의 헤어를 개성 넘치게 바꿔주는 감성 헤어샵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특히 쉬운 게임을 선호하는 여성 유저에게 재미를 줄...
코오롱그룹, 공식블로그 오픈 2013-02-04 11:41:42
유튜브(kolonsns) 채널을 함께 오픈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공간에서 고객들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갈 예정입니다. 이를 기념해 코오롱그룹은 오는 17일까지 블로그 상에서 퍼즐게임을 완성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디자이너슈즈 `슈콤마보니` 신발교환권과 남성캐주얼 브랜드 `커스텀멜로우` 카드홀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