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위트스팟, 교촌에프앤비 새 브랜드 ‘메밀단편’ 전속 임차 대행 2024-03-04 15:40:08
입점지로 낙점, 건물 용도 변경부터 임대인과의 소통 등을 전담하며 개점을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계약을 기점으로 스위트스팟은 상권 데이터 분석 역량은 물론, 유통사 입점 프로세스를 내재화해 F&B에 특화된 임차 대행 서비스를 구축하고 신규 고객사 확보에 나설 예정이다. 스위트스팟의 임차 대행 서비스는 ...
'미래 용산' 세상에 없던 도시가 온다 2024-03-03 18:23:25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했다. 더셰드에서 올가을 막을 올릴 예정인 연극 ‘리어왕’은 배우이자 감독인 케네스 브래나가 연출과 주연을 맡아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허드슨야드 측에 따르면 지난해 연간 방문객이 1200만 명에 달했다. 허드슨야드는 2000년대 초 뉴욕에 본사를 둔 릴레이티드컴퍼니즈와 캐나다 토론토 기업인...
[책마을] 사랑하는 것을 자극해야 지갑이 열린다 2024-03-01 18:07:56
선물, 다른 사람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나 물건,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휴대폰 등이다. 마지막은 ‘자기감’이다. 특정 브랜드의 옷을 계속 입는 것, 어떤 음식을 먹는 것, 특정 자동차를 타는 것, 어떤 향수를 쓰는 것 등은 자기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표현하는 방식이 된다. 좋아하는 것에 소비하는 건 단순히 필요한 ...
보상형 숏폼 플랫폼 닷슬래시대시, AI 입고 일본 진출 2024-02-29 15:30:45
'기억의 연결'이라는 콘셉트의 소통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같은 장소, 취미, 브랜드 등 같은 경험을 공유하는 사용자들의 연결과 커뮤니티에 초점을 맞춰 상호 작용과 활용성을 높이고, 이를 브랜드와 연계해 마케팅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하반기 도입할 예정인 AI 영상 분석 기술과...
토종 숏폼 플랫폼 ‘닷슬래시대시’, 하반기 日 시장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 2024-02-29 14:31:29
‘기억의 연결’이라는 콘셉트의 소통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같은 장소, 취미, 브랜드 등 같은 경험을 공유하는 사용자들의 연결 및 커뮤니티에 초점을 맞춰 상호작용과 활용성을 높이고, 이를 브랜드와 연계해 마케팅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기업이 맞춤형 영상을 찾...
금호타이어, 전북현대모터스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2024-02-29 09:24:09
금호타이어 브랜드가 담긴 유니폼을 입게 될 예정이다. 경기장 내 고객 초청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전북현대모터스 팬들과 소통하고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윤장혁 금호타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국내 최고의 명문구단인 전북현대모터스와 파트너십을...
KT&G, 3월 28일 주총서 방경만 사장·사외이사 선임 '판가름' 2024-02-28 18:36:32
브랜드 경쟁력 확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둬 왔으며, 기업가치 제고는 물론 차별화된 전략과 강력한 실행력을 통해 성과를 창출해 온 점에 대해서도 높게 평가했다. 현재 KT&G 이사회 의장을 맡고 있는 임민규 사외이사 후보(재선임)에 대해서는 “OCI머티리얼즈·SK머티리얼즈의 대표이사...
사람 속에 아이디어가 있다.. ㈜세미나인터내셔널 김희승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4-02-28 11:01:02
아모티아 브랜드다. 김 대표는 자신이 가장 잘 아는 것을 기준으로 기존에 남들이 하지 않았던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기존의 브랜드의 품질을 향상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 사업인 라메스프렌즈를 이모티콘이나 애니메이션을 올해 안으로 만들어 IP를 점점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사업을 할수록...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유럽 진출에 박차… 노르웨이 뷰티&웰니스 리테일러 행사에 초청 2024-02-28 09:43:43
시장으로서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 신규 브랜드인만큼 브랜드 및 제품 교육에 집중하고 매장 직원과 고객 사이의 원만한 소통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스킨’의 이름을 더욱 각인시키고 싶다. 또한 현재 유통되는 4가지 메인 상품을 Hero Item으로 삼고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한섬 여성복 '타임', 파리 패션위크 진출…출시 31년만 2024-02-28 08:30:00
기획을 끝내는 방식으로,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들이 적용하고 있다. 한섬은 파리 패션위크 참가와 더불어 유럽 현지 시장 공략을 위해 오프라인 유통망과 온라인 소통 채널도 갖출 계획이다. 한섬은 이르면 오는 2026년까지 파리 주요 거리에 타임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주요 백화점 단독 매장 개설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