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역대급 찜통더위에 한줄기 빛"…'품절 대란' 벌어진 가전 2024-08-21 13:59:20
또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제습기 할인 프로모션을 앞세운 판매 전략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온라인몰에선 행사 모델을 구매할 경우 최대 36% 할인해준다. 최대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할인행사는 오는 31일까지다. 제습기를 구매한 다음 리뷰를 남긴 선착순 500명에겐 아메리카노 쿠폰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LG전자 조주완號 체질개선 박차…"가전기업에서 플랫폼 기업으로" 2024-08-21 10:00:00
개편의 경과를 소개했다. 이날 행사는 LG전자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도 동시에 열렸다. 1년 전 발표한 '2030 미래비전'은 LG전자가 가전을 넘어 고객의 삶이 있는 다양한 공간에서 고객 경험을 연결하고 확장하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화하겠다는 내용이 골자다. 이를 위해 미래 ▲지향적...
CJ올리브네트웍스, LGU+ 멤버십 앱에 마케팅 CRM 설루션 제공 2024-08-21 09:21:34
인앱 메시지, 푸시, 문자 등 다양한 메시징 채널에서 개인 맞춤형 마케팅 메시지를 발송한다.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멤버십 서비스 사용 활성화를 위해 오는 10월부터 U+멤버십 앱에 브레이즈 설루션을 도입한다. 회원 데이터를 기반으로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추천, 제휴 이벤트 안내, 쿠폰 제공 등 맞춤형 통신 서비스...
일라이릴리 “비만치료제 성분, 당뇨병 발병 94% 줄여” [美증시 특징주] 2024-08-21 08:19:06
절반을 보조금으로 제공했으며, 생산은 2027년부터 시작되며 TSMC 독일 공장에서는 자동차 및 산업용 칩을 주로 생산하게 될 예정입니다. [테슬라] 다음은 테슬라 살펴볼까요. 현지시간 20일 유럽연합은, 중국에서 수입되는 테슬라 차량에 대한 관세를 6월에 발표한 20.8%에서 9%로 인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단독] '영업채널 강화' 롯데손보, 삼쩜삼과 손 잡는다 2024-08-20 17:30:26
<앵커> 롯데손해보험이 세무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삼쩜삼과 제휴를 맺고, 영업채널 확대에 나섭니다.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다중직업보유자, 일명 N잡러를 확대하며 시장점유율을 높여나가겠다는 구상입니다. 장슬기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롯데손해보험이 영업채널 확대를 위해 텍스테크업계 ...
쌍용차 잊어라…KGM "아름다운 실용주의" 새 전략 2024-08-20 16:54:14
차량 구입 가격을 기준으로 3년 이내 60% 및 5년 이내 45%의 잔존가를 보장받을 수 있다. 네이버와 협업해 온라인 판매에도 속도를 낸다. 브랜드 스토어에서 차량 구매에 필요한 과정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KGM은 추후 온라인 채널을 차량 운행 관련 정보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가치를 제공하는...
가맹점 대금지급 하루 단축…수수료율 재산정 주기 결정은 또 연기 2024-08-20 15:51:25
이의제기 채널을 마련해야 한다. 아울러 여신금융협회의 카드 수수료율 공시 시에도 가맹점별 매출액 구분을 보다 세분화하는 등 정보제공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정기준이 다소 모호하다고 지적되는 특수가맹점 선정기준을 명확히해 특수가맹점 제도가 일부 대형가맹점에 대한 특혜로 이어지지 않도록 차단한다....
인테리어 문화 바꾸는 한샘…'워라밸' 맞춤형 호텔 침대 내놨다 2024-08-20 15:50:36
채널을 보유한 가구 전문기업이다. 오랜 시간 축적한 시공 사례와 현장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국인 생활방식에 최적화된 거주 문화를 제시하며 대한민국 홈 리빙의 표준을 만들어 왔다.○국내 최초 캐비닛 스타일 블록형 주방1970년대 한국 부엌은 집안에서 가장 열악하고 위험한 공간이었다. 물·불·가스·전기 시설이...
쌍용차 잊어라…'액티언' 내놓은 KGM "또 다른 역사 쓸 것" 2024-08-20 15:30:01
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잔존 가격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낮춘다. 자동차 업계 최초로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와 협업하는 등 온라인 판매에도 속도를 낸다. KGM 관계자는 "추후 온라인 채널을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차량 운행 관련 정보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하이퍼마인드-모꼬지 '맞손'… "키즈콘텐츠 혁신 선보인다" 2024-08-20 13:58:09
콘텐츠를 제작하여 제공한다. ㈜모꼬지는 '고고다이노', '엉뚱발랄 콩순이' 등 대한민국 인기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종합키즈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국내 미디어플랫폼 16개사에 직접 유통할 수 있는 콘텐츠제공사(CP) 자격을 갖추고 자사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에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있으며 뮤지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