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닻올린 LGU+ 황현식號, 신사업부터 챙긴다 2020-11-29 17:43:55
대표 직속으로 ‘고객서비스·품질혁신센터’도 신설했다. 이용자 불편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개선해 사업에 반영하기 위한 목적이다. 품질조직과 홈 개통·AS 관련 조직, 고객센터 등을 통합했다. LG유플러스는 “최우선 과제로 신사업 영역에서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고, 고객 접점에서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LGU+ 황현식號 첫 조직개편…'신규사업 추진부문' 신설 2020-11-29 09:24:41
스마트 헬스, 보안, 교육, 광고, 콘텐츠, 데이터 사업 등 사업 조직을 모아 '신규사업추진부문'을 신설했다. 각 신사업 분야에서 전문성을 강화하고, 성장 기회를 발굴하기 위한 것이다. LG유플러스는 또 고객의 불만 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해 품질조직, 홈 개통/AS 관련 조직, 고객센터 등을 통합한...
LGU+ 황현식 CEO 첫 조직개편…'신규사업 추진부문' 신설 2020-11-29 09:00:04
스마트 헬스, 보안, 교육, 광고, 콘텐츠, 데이터 사업 등 사업 조직을 모아 '신규사업추진부문'을 신설한다. 각 신사업 분야에서 전문성을 강화하고, 성장 기회를 발굴하기 위한 것이다. LG유플러스는 또 고객의 불만 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해 품질조직, 홈 개통/AS 관련 조직, 고객센터 등을 통합한...
네이버, 쇼핑·콘텐츠 연결해 시너지 노린다…1천800억 투입(종합) 2020-11-24 11:49:42
대표는 "내년은 일본에서의 경영통합이 본격화되는 시점이고 이는 네이버의 글로벌 사업에도 중요한 모멘텀이 될 것"이라며 "코로나19가 마무리되면 SME도 더 큰 시장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초석을 닦겠다"고 말했다. 중소상공인과 창작자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비대면 중심의 교육 과정을 강화하고, 사업자 성공사례 공유...
네이버, 중소상공인·창작자 지원에 2년간 1천800억 쓴다 2020-11-24 10:00:00
대표는 "내년은 일본에서의 경영통합이 본격화되는 시점이고 이는 네이버의 글로벌 사업에도 중요한 모멘텀이 될 것"이라며 "코로나19가 마무리되면 SME도 더 큰 시장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초석을 닦겠다"고 말했다. 중소상공인과 창작자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비대면 중심의 교육 과정을 강화하고, 사업자 성공사례 공유...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온누리DMC, ‘모티브 인텔리전스’로 회사명 변경해 2020-11-16 10:48:52
TV 광고인 ‘크로스 디바이스 타겟팅’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국내 애드테크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가구별 타기팅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TV 방송광고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모티브 인텔리전스 양준모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은 모티브 인텔리전스가 글로벌...
[직업의 세계] 김상훈 ‘씽씽’ CTO “도로교통법 개정에 대비해 안전성 확보에 총력… 자율주행 전동 킥보드가 상상 실현시킬 것” 2020-11-13 17:48:00
최근 티머니가 운영하는 통합 이동 서비스 플랫폼 ‘티머니고’에 씽씽이 킥보드로 합류하게 됐고 대구 스마트 시티 국책사업에 선정돼 하나의 교통수단으로서 실증 테스트 중이다. 교통카드와의 연계도 준비 중이다. 내년 상반기 중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이 탑재된 킥보드를 세계 최초로 상용화할...
웹케시 '스마트한 공대 오빠' 하석진, '경리나라' 똑똑한 일처리 부각 2020-11-10 15:18:05
영화관에서는 CGV 등 대형 영화관 3사에 광고를 집중적으로 내보냈다. 회사 관계자는 “웹케시는 생소할 수 있어도 경리나라는 알고 있다는 소비자는 쉽게 찾을 수 있을 정도로 광고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말했다. 하석진은 매년 열리는 웹케시그룹 송년 행사에 참석해 진행을 맡는 등 회사와의 관계를 꾸준히 이어나가...
상위 100대 게임 개발사 중 93개사 고객으로 둔 유니티 2020-11-05 14:51:44
이용한다. Pro는 연매출이 20만달러 이상인 고객을 위해 설계된 구독 서비스다. 전문 서비스 구매 옵션, 소스 코드 라이선스 같은 추가 혜택이 가능하다. 2020년 상반기 기준 Create Solution 매출의 2/3이 Unity Pro에서 발생했다. Operate Solution 사업부의 핵심은 광고 매출과 라이브 서비스다. 2020년 상반기 기준 ...
유료방송 1위 KT…평판에선 SK브로드밴드에 밀렸다 2020-11-03 16:44:54
가짜 뉴스, 뒷광고 등의 문제가 잇따라 불거지면서 신뢰도에 부정적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지난해 6.8%에 불과했던 넷플릭스는 올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국내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올해 20.2%로 유튜브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네이버TV는 지난해와 비슷한 14.6%를 기록했다. SK텔레콤과 지상파 방송사가 손잡고 만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