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한 벌에 990원 '세탁 혁명' 2013-03-26 15:31:44
특수 의류, 이불, 구두, 운동화, 가방 등 집에서 세탁하기 힘든 빨래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다.이 회사는 한국 사회가 고속 성장하면서 싱글족과 맞벌이 부부가 증가한 점을 고려해 ‘생활편의 서비스’라는 블루오션을 개척했다. 기존 세탁편의점에 코인세탁을 접목한 ‘세탁 멀티숍(크린토피아+코인워시)’이라는 복합...
[Brand new] 스케쳐스 ‘경량 스트레치 윈드재킷’ 외 신제품 2013-03-18 18:23:50
모든 봉제선에는 특수 테이프를 덧대는 심실링(Seam Sealing) 처리를 해 방수효과가 크며, 주머니에는 방수지퍼를 사용해 스며드는 빗물까지 차단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합니다. 뿐만 아니라 마찰력이 높은 스파이더 패턴의 실리콘 프린트를 어깨에 적용해 가방 끈이 잘 미끄러지지 않고, 마모도도 적다고 하네요. 컬러는...
LS네트웍스, 몽벨 '스톰 재킷' 출시 2013-03-18 15:49:09
원단 자체의 방수력이 뛰어나다. 모든 봉제선은 특수 테이프를 덧대는 심실링(seam sealing) 기법으로 만들어 방수 효과가 크다는 설명이다. 주머니에는 방수지퍼를 사용했고 가방 끈이 잘 미끄러지지 않도록 마찰력이 높은 패턴을 어깨에 사용했다. 여성용을 허리 라인을 살렸고 모자는 뗐다 붙일 수 있게 했다. 남성용은...
'박근혜 대통령 특수' 소산당 누비지갑 품절 사태 2013-03-14 17:20:35
브랜드가 품절사태로 '박 대통령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박 대통령은 지난 13일 농축산물 가격을 점검하기 위해 서울 서초구 양재동 농협하나로마트를 찾았으며 계산을 하는 순간 연보라색 누비 지갑을 꺼냈다. 이때 해당 지갑의 상표인 ‘소산당’이 노출되며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2007년에 설립된...
[BizⓝCEO] 득금물산(주), 세계적 투습방수코팅 생산 인프라 구축 2013-02-27 15:31:21
새로운 코팅공법과 특수코팅제를 개발하며 산·학계의 관심을 집중시킨데 이어 국내 유일의 기술 경쟁력을 보유할 수 있었던 비결을 공유하고 나섰다. 득금물산은 기능성 코팅원단 전문 생산업체다. 22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종 기술특허 출원을 비롯해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이 분야 리딩 컴퍼니로 올라섰다....
임상아 "심플한 루즈앤라운지 가방 내놓겠다" 2013-02-24 16:56:01
이렇게 말했다. 그는 sk네트웍스가 가방·신발 브랜드로 새로 내놓은 ‘루즈앤라운지’의 아트디렉터를 맡아 지난 주말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에 맞춰 한국을 찾았다.루즈앤라운지는 고가의 명품과 같은 품질에 상대적으로 싼 가격대를 택했다. 럭셔리 브랜드와 컨템퍼러리 브랜드(유행에 민감한 현대적 감각의 브랜드)...
온라인몰, 신학기 특수 ‘골든 앤트’를 잡아라! 2013-02-22 11:24:27
특수를 겨냥해 골든 앤트를 겨냥한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다. 아이스타일24는 ‘신학기 책가방 13% 쿠폰’ 기획전을 진행한다. 헬로키티, 폴프랭크, 파워레인저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캐릭터 책가방을 선보인다. 헬로키티 핑크 에나멜 책가방 세트는 기존 가방보다 무게를 30%줄인 초경량 가방으로 안쪽에 호신용...
백화점 '춘제 특수'…"가방 매출 20% 증가" 2013-02-14 16:58:51
‘춘제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의 ‘메카’인 명동 소재 주요 유통점포들의 매출이 중국인 관광객(유커·遊客)들로 인해 크게 증가했다. 14일 오후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1층 mcm 매장에는 춘제 연휴를 맞아 한국을 찾은 중국인 관광객들이 줄을 서서 매장 직원들과 상담할 차례를 기다리는 진풍경이...
명화 그림 여행가방 잘 나가네 2013-02-14 16:57:27
여행가방은 세계적인 명화를 고스란히 가방 겉면에 프린트한 것으로, 특수 코팅기법으로 만들어 잘 긁히지 않는 게 특징이다. 클림트의 ‘키스’,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등 유명한 그림을 가방 전체에 입혔다.프랑스 파리의 라파예트백화점과 협업해 만든 ‘아이 러브 쇼핑’도 인기다. 82만~91만원으로 비교적 고가인...
밸런타인 데이 초콜릿 아닌 BB크림 등장? 2013-02-14 15:19:18
특수를 노리고 화장품 업체들은 중고가 브랜드를 중심으로 남성용 신제품을 잇따라 내놨다. 스킨, 로션 등 기초 제품군보다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는 기능성 제품군을 대거 선보인 게 특징이다.헤라 옴므는 이날 에센스 성분을 담은 기능성 스킨을 출시했다. 라네즈 옴므는 키스 마크가 용기에 새겨진 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