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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다 뜨고, 페라가모 지고…'급' 달라진 명품 브랜드 2014-04-15 20:42:57
등 '빅3' 판매 수수료 10%대 초반 '선두권' 페라가모 20%대 '준명품급' 추락 [ 김선주 기자 ] 국내 명품 시장이 침체기를 맞으면서 업계 지형도에도 변화가 일고 있다. 샤넬·루이비통·에르메스 등 전통의 ‘빅3’ 정도만 명맥을 유지한 채 나머지 명품 브랜드들의 위상에는 적잖은 변화가 오고 있다....
온라인 펀드슈퍼마켓, 오는 24일 개장한다 2014-04-11 14:38:54
펀드 장터'다. 투자자들이 펀드에 가입할 때 판매사에 지급하는 1회성 수수료를 낼 필요가 없다. 판매보수가 오프라인 펀드의 3분의 1 수준이다. 현재 국내 주식형 펀드의 판매 수수료율은 1%대이지만, 펀드온라인코리아에서는 0.35%로 책정됐다. 펀드온라인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본격적인 영업을 위한 준비를 모두 마...
온라인 펀드슈퍼마켓, 오는 24일 문 연다(종합) 2014-04-11 14:05:21
판매사에 지급하는 1회성 수수료를 낼 필요가 없고, 판매보수가 오프라인 펀드의 3분의 1 수준이라는 것이 펀드 슈퍼마켓의 특징이다. 현재 국내 주식형 펀드의 판매 수수료율은 1%대이지만, 펀드온라인코리아에서는0.35%로 책정됐다. 금융위는 펀드온라인코리아가 영업을 시작하면 자본시장법 시행령을 개정...
온라인 펀드슈퍼마켓, 오는 25일께 문 연다 2014-04-11 04:00:05
판매사에 지급하는 일회성 수수료를 낼 필요가 없고, 판매보수가 오프라인 펀드의 3분의 1 수준이라는 것이 펀드 슈퍼마켓의 특징이다. 현재 국내 주식형 펀드의 판매 수수료율은 1%대이지만, 펀드온라인코리아에서는0.35%로 책정됐다. 금융위는 펀드온라인코리아가 영업을 시작하면 자본시장법 시행령을 개정...
[구글의 발톱 ③] 이통사 '뒤통수' 때리고 개발사 '나몰라라' 2014-04-09 14:01:45
많다. 최근에도 국내 이동통신사에 유료 앱 판매 수수료율을 일방적으로 재조정 하겠다고 통보해 논란이 일었다. 중소 앱 개발사들의 부담으로 작용해온 구글 입점 수수료는 고수한다는 방침이다.◆ 구글, 4개월 째 국내 이통사와 수익배분 대치 구글은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마켓인 '플레이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노대래 "백화점 특약매입 불공정행위 개선할 것"(종합) 2014-03-13 17:11:00
사각지대로 남아높은 수수료율을 유지하고 있다며 관심을 가져달라는 건의가 많았다"고 전했다. 이밖에 백화점이 해외 명품 위주의 입점 정책을 펼치면서 중소 납품업체의 입지가 줄어들고 있다며 백화점 매장에 국내 중소업체 쿼터제를 도입해달라는 요청 등이나왔다. 공정위는 이날 청취한 건의사항과 의견을...
"하나투어, 사업 체질개선 성공적‥목표가↑" - 하나대투證 2014-03-12 09:13:08
최근 저가항공, 맞춤형 여행의 확대, 온라인 판매의 가파른 성장 등 급격한 변화기에 있다"며 "하나투어는 패키지 매출이 80%가 넘어 온라인과 개별여행을 확대해야하는 과제를 안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박 연구원은 "일단 사업방향의 전환이 성공적으로 이뤄지고 있다"며 "온라인 부문은 모바일앱 출시 이후 판매 비...
펀드온라인코리아 출범 다음달로 연기‥보안 검증 강화 2014-03-11 11:20:01
통해 판매하겠다고 등록한 것으로 알려진다. 판매보수는 유형별로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오프라인 펀드의 3분의 1, 온라인 펀드의 절반 수준으로 책정됐다. 국내 주식형 펀드의 판매 수수료율은 시중 펀드(1%대)의 3분의 1 수준인 0.35%이다. . 당초 금융위 자산운용과 관계자는 "펀드의 온라인 판매를 위한 전산...
현대증권, 온라인 펀드 시장 진출 2014-03-10 15:38:53
기간수익률은 물론 해당 상품의 위험정도와 수수료율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습니다. 현재 수익률 상위 펀드와 최다 판매 펀드 등의 관련 정보도 클릭 한번으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이 정도로도 투자 적합 펀드 상품을 찾지 못했다면 펀드 검색 또는 관심 펀드 클릭을 통해 투자자 자신이 직접 펀드유형과 펀드스타일...
홈쇼핑 '탈꼴찌' 싸움 치열…홈앤쇼핑 2년만에 NS 제쳐 2014-03-10 14:56:06
12월 발표된 공정거래위원회의 홈쇼핑 판매수수료율에 따르면 홈앤쇼핑은 계약 수수료 기준 지난해 평균 판매수수료율 31.5%로 업계 최저 수준을 기록했다. 다른 홈쇼핑사보다 1~5% 낮은 수치다.개국 첫 해에 모바일, 카탈로그 등 플랫폼을 공격적으로 늘려나간 홈앤쇼핑은 ns홈쇼핑이 12년 만에 달성한 취급액 1조 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