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평창조직위가 '피겨퀸' 김연아 응원 영상에 제동 건 이유는? 2017-12-07 18:22:45
마케팅은 공식 후원사가 아닌 업체들이 간접적으로 자사 광고나 판촉 활동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공식 후원사만 사용할 수 있는 올림픽 관련 명칭이나 로고 대신 ‘도전’ ‘승리’ 등 일반 명사를 활용한 응원 마케팅이 대표적입니다.sk텔레콤은 이번 평창올림픽의 공식 후원사가 아닙니다. 조직위...
김연아 내세운 SKT 평창 '앰부시 마케팅' 논란 2017-12-07 17:31:16
광고나 판촉 활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공식 후원사만 사용할 수 있는 올림픽 관련 명칭이나 로고 대신 ‘도전’ ‘승리’ 등 일반 명사를 활용한 응원 마케팅이 대표적이다.조직위 측은 “공식 후원사가 아닌 sk텔레콤이 해당 영상에서 조직위가 상표 등록한 2018 평창올림픽이란 단어를 사용해...
김연아 출연 'SKT 평창 응원캠페인' 논란…조직위 중단요구 2017-12-07 06:51:01
마케팅은 공식 후원사가 아닌 업체들이 간접적으로 자사 광고나 판촉 활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공식 후원사만 사용할 수 있는 올림픽 관련 명칭이나 로고 대신 '도전' '승리' 등 일반 명사를 활용한 응원 마케팅이 대표적이다. SK텔레콤은 공식 후원사가 아니지만, 이달 초 SBS와 함께 평창올림픽 홍보대...
[리테일+] 'K-뷰티' 다시 품는 대륙…'확신' 주는 데이터들 2017-12-06 11:12:28
눈에 띄게 회복 중인 한국 화장품 수요와 마케팅 활동 재개 등이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판단했다. 화장품 업계는 실제로 광군제를 전후로 중국인 대상 온라인 마케팅과 오프라인 판촉 활동을 재개하고 있는데 이러한 활동이 단발성이 아닌 한·중 관계 회복과 함께 갈수록 늘어날 것이란 전망이 잇따른다....
숙취해소 음료도 실리콘밸리에선 판매 공식이 다르다 2017-12-05 17:05:19
위주로 판촉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다른 점포에 적용하는 방식으로 유통 네트워크 부재라는 한계를 극복하고 있다. ◇ "사람들이 사랑하는 제품을 만들 것" 미국인들 사이에서 숙취해소 음료는 아직까지 생소하지만 그렇다고 아주 없었던 제품은 아니다. 실제 아마존에서 숙취해소 음료를 키워드로 검색하면 2,000개가...
숙취해소 음료도 실리콘밸리에선 판매 공식이 다르다 2017-12-05 14:03:54
위주로 판촉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다른 점포에 적용하는 방식으로 유통 네트워크 부재라는 한계를 극복하고 있다. ◇ "사람들이 사랑하는 제품을 만들 것" 미국인들 사이에서 숙취해소 음료는 아직까지 생소하지만 그렇다고 아주 없었던 제품은 아니다. 실제 아마존에서 숙취해소 음료를 키워드로 검색하면 2,000개가...
게임업계, 뿌린 만큼 거뒀다…마케팅도 '양극화' 2017-12-05 08:35:40
엔씨, 광고·판촉비 증가율 매출 2배 중소형사는 마케팅비 축소·경쟁력 약화 '악순환' 국내 게임 업계의 양극화가 주요 게임 상장사들의 마케팅비 집행 현황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다. 올 들어 엔씨소프트, 넷마블게임즈 등 대형 게임사들은 신작 출시와 함께 마케팅비를 대폭 늘린 반면 중소형 업체들은 돈줄을...
현대차 11월 판매 10%↓…그랜저·코나 호조에 내수는 13%↑ 2017-12-01 16:31:06
늘었다"며 "남은 한 달간 주력 차종 판촉 활동을 강화하고,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수출시장에 대해서는 "불확실한 대외변수로 어려움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시장별로 다양한 전략을 수립, 수익성 개선과 판매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한국GM, 11월 판매 작년동월비 20%↓…내수 40% 급감 2017-12-01 14:58:20
프로모션(판매촉진 활동)으로 실적의 돌파구를 마련했다"며 "12월에는 더 경쟁력 있는 판매 촉진 활동으로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강점을 알리기 위해 스마트 시승 센터를 지속적으로 확충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부모델 중에서는 쉐보레 크루즈가 11월 한 달간 10월의 2.8배에 이르는 821대가 팔렸다. 스파크, 말리부,...
한국지엠 카허카젬 사장, 쉐보레 영업망 돌아봐 2017-11-29 17:04:02
둘러보고 간담회를 통해 판촉 활동 논의, 연말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살폈다. 카젬 사장은 "영업사원은 브랜드와 상품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자부심을 가져야 한다"며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성장을 지속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쉐보레는 매년 연말에 시행하는 구매 조건을 올해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