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테가 베네타, 갤러리아 명품관 매장 리로케이션 오픈 2024-12-23 11:19:41
또한, 이 매장에서는 하우스의 독자적인 장인 정신, 창의성, 그리고 문화적 비전을 담은 공간에서 오직 예약제로 최상위 고객들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서비스와 예술 및 문화적 프로그램을 선사하는 보테가 베네타 레지던스(Residence)에서만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한층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진행 2024-12-23 11:11:17
통한 대규모 브랜드 단지 공급이 결합되면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미국발 금리인하를 시작으로 국내 기준금리도 지속적으로 낮아질 전망으로, 집값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앞서 진행된 정당계약에서는 첫 날부터 계약자들의 행렬이 이어진 만큼,...
"불안한 정세에도 서울 부동산 끄떡없어"…'힐스테이트 등촌역' 26일부터 정당계약 2024-12-23 10:43:44
시공한 브랜드 아파트 역시 강세를 보이고 있다. 현대건설, 삼성물산, DL이앤씨 등 대형 건설사가 시공한 단지는 고급 마감재와 관리 체계가 돋보여 거래가가 상대적으로 높게 형성된다. 전문가들은 앞으로도 수도권 주요 지역의 부동산 가격이 하락보다는 완만한 상승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한다. 경제적 악재가...
문체부, 진화한 자전거길 개발 '자전거 자유여행 대표코스 60선' 2024-12-23 10:42:52
한 부처 간, 기관 간 협업을 지속 추진해왔다. "직접 순례하고 현장 점검해 개발" 유인촌 장관은 자전거 순례 코스를 발굴하기 위해 지난 6월부터 강원 춘천, 제주, 경기 가평과 양평, 연천, 철원 등 6.25전적지와 기념시설을 자전거로 직접 순례하고 현장을 점검한 바 있다. 또한 문체부는 자전거 여행 홍보를 위한 브랜드...
"한남 4구역 명품 상업시설 만들 것" CBRE코리아, 삼성물산과 컨소시엄 2024-12-23 10:35:07
재개발 사업 수주전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는 한남 4구역의 상업시설 구성 자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CBRE코리아는 지난 2년간 삼성물산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리테일 자문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그 결과 프리미엄 F&B와 리빙브랜드를 비롯해 강남권 주요 교육 서비스 등 차별화된 구성을 이끌어냈다. 만약...
"800만 공감 이끌어"…'LG전자 앰버서더 1기' 활동 마무리 2024-12-23 10:00:00
기록한 영상은 '코로나 학번 복학생이 LG전자를 좋아하게 된 이유' 편으로, 비대면 대학 생활 당시 매일 자신의 일상을 함께한 친구로 'LG 그램'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LG전자는 올해 성과에 힘입어 내년 상반기 LG전자 앰버서더 2기 모집을 시작할 계획이다. 정수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풀필먼트 품고, 충북 음성에 신규 풀필먼트 센터 오픈 2024-12-23 09:20:29
WMS(창고관리시스템), OMS(주문관리시스템), LMS(배송관리시스템)을 통합한 물류 자동화 솔루션 ‘품고 나우’를 기반으로 이커머스에 최적화된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NFA(Naver Fulfillment Alliance) 첫 협력사로서 당일 배송, 24시 주문 마감 등의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의...
"수입차는 BMW, 국산차는 기아"…차봇모빌리티, 소비자 선호 차량 분석 2024-12-23 09:18:38
포드 같은 브랜드가 하이브리드·SUV와 전기차 모델로 성장세를 보였다. 먼저, BMW는 연중 내내 전체 신청의 절반 이상(54.2%)을 차지하며 압도적인 선두를 달렸다. 이는 다양한 세단 및 SUV 모델 라인업과 전기차(EV) 모델의 확장이 주요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이어, △벤츠(31.9%), △아우디(6.7%), △포드(1.5%),...
LG유플러스, 토스와 '익시' 기반 AI 캠페인 전개 2024-12-23 09:13:41
다양한 형태로 체험할 수 있도록 토스와 협업해나갈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통합브랜드마케팅팀장은 "AI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가 정점에 이르고 통신사의 AI 경쟁력이 중요해진 만큼, 차별화된 AI 기술을 알릴 수 있는 디지털 경험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자놀이부터 뒤통수까지…풀리오, 괄사 프로 마사지기 출시 2024-12-23 09:00:01
프리미엄 마사지기기 브랜드 풀리오는 신제품 '괄사 프로 마사지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풀리오 괄사 프로 마사지기는 국내 유일 윤곽 6개의 괄사볼과 7개의 에어셀로 관자놀이부터 뒤통수까지 실제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 감각으로 림프절을 관리할 수 있는 휴대용 마사지 기기다. 풀리오 괄사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