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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투자 "대한항공, 한진해운 지원 가능성 부담…목표가↓" 2016-02-03 08:27:55
해운 지원 가능성이 부담 요인이라고 지적하면서 투자의견을 '보유'로 유지한 채 목표주가를 3만2천원에서 2만9천원으로 낮췄다. 강성진 연구원은 "작년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2조9천억원, 1천498억원으로전년 동기보다 1.2%, 2.1% 감소해 시장 전망치를 0.9% 상회했다"며 "실적 개선 요인은 연료 단가...
한진해운, 1년 만에 영구채 발행…2천억원 규모 사모방식 2016-02-03 06:42:52
한진해운 역시 부진한 업황과 낮은 신용등급 탓에 높은 이자비용을 부담해야 할 것이라는 게 업계 예상이다. 한국기업평가는 한진해운의 신용등급을 투자부적격 등급인 `BB+(안정적)`로 평가하고 있다. 2013년 `A-`에서 네 단계 주저앉았다. 이날 채권평가사들이 매긴 `한진해운 3년 만기 일반 회사채` 평가금리는 연...
현대그룹, 추가 자구안 확정...현정은 회장 사재 300억 출연 2016-02-02 18:14:12
해운업황 등으로 인해 기존 자구안만으로는 유동성 위기를 해소할 수 없다고 보고 추가 자구안을 마련해 산업은행 등 채권단과의 협의를 거쳐 추진방안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자구안에 따라 현대그룹은 우선 지난해 매각이 무산된 현대증권 등 금융3사에 대한 공개매각에 즉시 착수합니다. 이와 함께 지난달...
[마켓인사이트] 한진해운 1년 만에 또 영구채 2016-02-02 17:43:02
수 있다.한진해운이 2014년 9월 말 1255%였던 부채비율을 그해 연말 995%로 떨어뜨린 데엔 영구 eb 발행에 따른 효과가 컸다. 이 회사의 작년 9월 말 현재 부채비율은 687%다.다만 영구채 발행에 따른 재무구조 개선 효과는 장기간 지속되기 어려울 전망이다. 일반 회사채보다 높은 이자비용 때문이다.한진해운 역시 부진한...
현대그룹 추가 자구안 확정…채권단 출자전환 검토할 듯(종합2보) 2016-02-02 16:53:02
않는 해운업황 등으로 인해 기존 자구안만으로는 유동성 위기를 해소할 수없다고 보고 추가 자구안을 마련한 것"이라며 "산업은행 등 채권단과의 협의를 통해추진방안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구안에 따라 현대그룹은 우선 지난해 매각이 무산된 현대증권 등 금융3사에 대한 공개매각과 현정은 회장을 비롯한...
현대그룹, 현대상선 추가 자구안 마련…현정은 300억 사재출연 2016-02-02 16:29:24
않는 해운업황 등으로 인해 기존 자구안만으로는 유동성 위기를 해소할 수 없다고 보고 추가 자구안을 마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이번 자구안에 따라 현대그룹은 우선 지난해 매각이 무산된 현대증권 등 금융3사에 대한 공개매각과 현정은 회장을 비롯한 대주주 사재출연에 즉시 착수한다.현대증권 매각은 모든 시장...
현대그룹 추가 자구안 확정…현정은 300억 사재출연(종합) 2016-02-02 16:11:54
않는 해운업황 등으로 인해 기존 자구안만으로는 유동성 위기를 해소할수 없다고 보고 추가 자구안을 마련한 것"이라며 "산업은행 등 채권단과의 협의를통해 추진방안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구안에 따라 현대그룹은 우선 지난해 매각이 무산된 현대증권 등 금융3사에 대한 공개매각과 현정은 회장을 비롯한...
현대그룹 추가 자구안 확정…현정은 300억 사재출연 2016-02-02 16:03:57
않는 해운업황 등으로 인해 기존 자구안만으로는 유동성 위기를 해소할수 없다고 보고 추가 자구안을 마련한 것"이라며 "산업은행 등 채권단과의 협의를통해 추진방안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구안에 따라 현대그룹은 우선 지난해 매각이 무산된 현대증권 등 금융3사에 대한 공개매각과 현정은 회장을 비롯한...
현대그룹, 현대證 매각 등 고강도 추가 자구안 확정 2016-02-02 16:00:35
"그러나 좀처럼 살아나지 않는 해운업황 등으로 인해 기존 자구안만으로는 유동성 위기를 해소할 수 없다고 보고 추가 자구안을 확정했다"고 말했다.이번 자구안에 따라 현대그룹은 우선 지난해 매각이 무산된 현대증권 등 금융3사에 대한 공개매각과 대주주 사재출연에 즉시 착수한다. 현대증권 매각은 모든...
작년 경상흑자 역대 최대…그래도 반길 수만 없는 이유는 2016-02-01 10:13:55
수준인 96억7천만 달러로 늘었다. 국제 교역 감소와 경기 부진으로 해운 업황의 부진이 이어지면서 운송 수지 흑자는 2014년(61억9천만 달러)의 반토막 수준(30억2천만달러)으로 줄었다. 건설수지도 2014년 152억9천만 달러 흑자에서 104억9천만 달러 흑자로 감소했다. 외국인의 국내투자도 2008년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