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30일)-2 2024-07-30 16:30:41
│CJ제일제당 F 202408 ( 10)│382500 │-2500 │356 │2884 │ ├─────────────┼────┼────┼────┼─────┤ │에코프로머 F 202408 ( 10)│84100 │800 │11548 │50884 │ ├─────────────┼────┼────┼────┼─────┤ │LG디스플레 F 202408 (...
차이커뮤니케이션, ‘소셜아이어워드 2024’ 7관왕 달성으로 5년 연속 수상 2024-07-30 15:37:38
호평을 받았다. 이외에도 차이커뮤니케이션은 CJ제일제당 캠페인으로 디자인 혁신대상, 브랜드분야 유튜브 대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CJ햇반도 식품브랜드분야 인스타그램 대상을 수상했다. 밥에 진심인 직장인 페르소나와 에네제틱한 일상 및 트렌드, 시즌 이슈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 운영을 통해 핵심 타깃인 2030 ...
'티몬·위메프' 사태에 아웃백·KFC 등 해피머니 사용 중단 2024-07-30 14:15:30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뚜레쥬르를 운영하는 CJ푸드빌 관계자는 "기한을 따로 정해두지 않고 해피머니 상품권, 헌혈 상품권, 해피21 외식레저상품권을 사용 불가 조치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제휴사 요청으로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이 일시 중단된다"며 "운영 재개시 별도 안내 예정"이라고 전했다. KFC도...
중진공, CJ올리브영과 K-뷰티 중소기업 미국 진출 지원 2024-07-30 08:44:07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CJ올리브영과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팝 축제 '케이콘(KCON) LA 2024'와 연계해 국내 뷰티 중소기업의 미국 진출을 돕기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구매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중진공은 온라인 수출 지원사업을 통해 CJ올리브영과 함께 지원하는 신진 브랜드...
美 K팝 축제 케이콘LA에 사흘간 12만5천명…온라인 580만명 관람 2024-07-30 03:34:59
210개 상품을 소개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CJ ENM 신형관 음악콘텐츠사업본부장은 "케이콘의 초석을 다진 미국에서 K팝과 한국문화를 사랑해주는 많은 분들의 열정을 다시 한번 체감했다"며 "앞으로도 대표적인 글로벌 K팝 페스티벌로 다채로운 콘텐츠와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J ENM은 2012년 미국...
급식업체, 2분기 실적 질주…CJ만 '뒷걸음' 2024-07-29 17:56:32
전년 동기와 비교해 이익이 28%가량 줄어든 것으로 추정된다. 외식 식자재 유통 매출 비중이 높은 CJ프레시웨이로선 고물가에 따른 외식 시장 침체도 실적의 발목을 잡는 요인이다. CJ프레시웨이 전체 매출에서 식자재 유통이 차지하는 비중은 74.4%(지난해 기준)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군 급식 사업과 외식 솔루션...
LA 달군 케이콘 열풍에 K뷰티도 웃었다 2024-07-29 17:55:08
전반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26~28일 CJ ENM이 주최한 케이콘 LA 2024는 한국 상품 전시회를 방불케 했다. 올리브영은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전략의 일환으로 올해 케이콘에 역대 최대 규모로 참여했다. 올리브영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방문객이 ‘올리브영 글로벌’ 앱 회원 가입을 한 뒤 부...
[특파원 칼럼] 진정한 K팝 세계화를 위한 조건 2024-07-29 17:51:55
CJ ENM,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육성한 SM·JYP·하이브·YG 등 엔터테인먼트사 등이 주인공이다. 이들은 당장의 수익을 좇아 해외로 나가지 않았다. 장기적으로 K팝을 세계화하기 위해 밑바닥에서부터 꾸준히 밀어붙였다. K팝 열풍이 거세지자 정부와 정치권의 ‘숟가락 얹기’가 시작됐다. 눈앞의...
센강 수놓은 갤럭시…태극전사와 함께 뛰는 이재용·정의선 2024-07-29 17:31:50
이어져 온 현대차그룹의 지원 속에 대한민국 여자양궁은 10회 연속 금메달이라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한편, 중견기업과 먹거리 기업의 올림픽 마케팅도 활발합니다. 중견업체 세라젬은 파리 훈련캠프에 헬스케어 가전을 후원했고, CJ제일제당과 오비맥주는 한식 체험공간인 코리아하우스에서 K푸드 알리기에 나서고...
쇼핑은 AI가, 영상은 배속으로...'초단축 소비' 시대 2024-07-29 16:50:38
짧은 시간 안에 즐기는 방식에 대해 관심이 높다. 29일 CJ ENM의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의 '2024년 소비 트렌드 시리즈' 리포트에 따르면 최근 시간 절약에 도움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 장편보다는 짧은 영상 위주의 숏폼 등을 소비하는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 온라인 커머스에서는 잇따라 인공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