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형빈 정경미, 유방암 의식 향샹 캠페인 홍보대사 선정 2013-09-26 10:18:12
모델뿐만 아니라 유방암 환우들도 함께 참여하는 뜻깊은 행사로, 윤형빈 정경미 부부는 이날 환우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파이널을 장식한다. 한편,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 및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스티 로더...
제일모직, 패션사업 떼내 에버랜드로… 앞으로의 향방은? 2013-09-26 09:43:02
결정은 제일모직이 글로벌 소재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핵심사업에 집중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며 “공격적이고 선도적인 투자를 통해 차세대 소재의 연구개발과 생산기술의 시너지를 획기적으로 높여 선도업체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빈폴, 에잇세컨즈 등 패션사업을 새로 맡게 된 삼성 에버랜드는...
불량한 일본 카드게임 '불량도-갱로드' 한국에 뜬다 2013-09-26 00:23:31
퍼블리싱사업의 호조, 글로벌 진출의 약진, 온라인게임 시절때부터의 서비스 및 운영 노하우 등 nhn엔터테인먼트는 성공적인 게임서비스를 위한 모든 조건을 균형감 있게 갖추고 있다. 수준높은 한국 모바일게임 이용자들을 만족시킬만한 게임성을 갖추고 있는 게임이라고 자부한다, 이용자분들의 만족도를 최대로 끌어올릴...
"美, 2011 같은 패닉은 無望··정치적 타결 확실" 2013-09-25 09:15:37
보고 자금들이 계속 들어오고 있다. 글로벌 마켓을 놓고 투자를 하는 펀드매니저가 있다고 가정해보면 지난 1년을 돌이켜보면 시장의 화두는 연초에는 그레이트 로테이션, 채권에서 자금이 빠져서 주식으로 간다는 논의들이 있었지만 지나고 보니까 화두가 됐던 것은 작년 이맘때쯤 제기된 QE3와 아베노믹스였다. 만약...
[한국경제TV 2013 글로벌 인더스트리 쇼퍼런스] ‘Future Marking : Riding the Next Wave` 2013-09-24 13:50:58
: Riding the Next Wave`이라는 테마로 2013 글로벌 인더스트리 쇼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퍼런스는 글로벌 경제 환경이 급변하는 요즘 우리 기업들이 변화에 대해 정확히 보고, 느끼고 또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자리다. 새로운 개념의 쇼퍼런스를 시도하는 한국경제 TV는 보고 느끼면서 즐길 수 있는...
<제일모직 패션사업 양도…삼성그룹내 역할 조정>(종합) 2013-09-23 19:30:26
케미칼 등 소재사업에 투입해 글로벌 초일류 소재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게 됐다는 입장이다. 이미 전체 매출의 43%를 케미칼사업, 26%를 전자재료사업에서 각각 올릴 정도로'소재사업' 회사로 변신한 상황인 만큼 성장 사업에 더 치중하겠다는 설명이다. 지난 8월에는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각광받는...
세계 첫 로봇테마파크 '인천로봇랜드' 26일 첫삽 2013-09-23 17:33:43
2층~지상 25층, 연면적 2만3840㎡ 규모로 지어진다. 글로벌 로봇 콘텐츠와 로봇 서비스산업 융합센터 역할을 하게 된다. 로봇제품 전시관에는 거대 공룡로봇과 최첨단 로봇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인천=김인완 기자 iykim@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에버랜드, 제일모직 '패션' 품다…삼성 계열사 사업 재편 신호탄 2013-09-23 17:23:46
크겠다, 에버랜드의 도전 에버랜드는 테마파크, 골프장 운영 등에서 쌓은 노하우를 활용해 패션사업을 아웃도어·스포츠·패스트 패션 등으로 키워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김봉영 삼성에버랜드 사장은 “패션업을 중장기 성장의 한 축으로 육성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인수로 내부거래 비중을 낮...
여수세계박람회장, 매각 않고 장기 임대…쇼핑몰도 검토 2013-09-23 16:57:37
이 같은 방침은 여수를 글로벌 해양관광 거점으로 만들겠다는 당초 계획을 포기하는 것으로 비칠 수 있다. 국무총리 산하 여수세계박람회 정부지원위원회는 지난해 박람회장을 크루즈 관광과 요트·마리나(요트 정박지) 사업, 엑스포 테마공원 조성, 시푸드(sea food) 사업, 해양 힐링센터·헬스케어타운 등을 입주시켜...
'메신저 맞수' 라인 vs 카카오톡, 스티커 마케팅 전쟁 치열 2013-09-23 15:38:18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인 네이버 라인(line)과 국내 대표 메신저인 카카오톡이 스티커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쟁을 한창 벌이고 있다. 국내 외 기업, 스타들도 마케팅 수단으로 스티커를 적극 활용하고 있어 주목된다. ◆ 라인 "스티커, 아시아 기업들이 가장 선호하는 마케팅 수단"23일 네이버에 따르면, 현재 라인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