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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2013-07-01 15:17:12
및 전략적 타당성을 검증해 매년 대한민국 100대 상품을 선정하여 발표하고 있다. 선정 부문은 건강·웰빙, 금융, 디지털·생활가전·정보통신, 자동차·주거, 전문서비스, 패션·뷰티·생활 총 6개 부문으로 나뉘며, 그 중 주목 받는 신상품, 고객가치최우수상품, 그리고 대한민국명품 3개의 카테고리로 총 100개의...
[전문가에게 듣는다] "내가 살 만한 곳인지 생각해 투자부동산 골라야" 2013-06-30 14:38:08
수익을 추구합니다. 개인도 무조건 고수익 부동산 상품에 관심을 갖기보다는 자신이 장기적으로 거주할 만한 내 집 마련을 염두에 둬야 합니다. 부동산은 5년 뒤 가치를 내다보고 투자해야 합니다.” 이승영 경찰공제회 사업개발이사(54)는 부동산 분야에서만 30여년 근무한 베테랑이다. 7000억원대 자산을 주무르는 그...
취득세 50% 감면 혜택 종료…행복주택 지구 7곳 지정 2013-06-30 14:26:25
외 주거생활 소음기준은 12월 도입될 예정이다. 주택 임차인이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 등을 빌릴 수 있는 ‘목돈 안 드는 전세제도’는 하반기 입법 후 관련 상품이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주택임대차보호법 일부개정법률안이 국회를 통과할 경우 보증금반환채권의 양수인 및 질권자에게도 우선변제권을 인정하게 된다....
6년만에 돌아온 '떴다방'…수도권도 뜰까 2013-06-28 17:24:14
이 같은 국지적·상품별 청약 양극화 현상이 지속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건설업계는 모처럼 달아오른 청약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분양 비수기 시즌인 여름 휴가철에 접어들었는데도 신규 공급을 서두르고 있다. ◆돌아온 ‘떴다방’…수천만원 웃돈도 서울 도곡동과 문정동에 마련된 현대건설과 삼성물산의 위례신도시...
방송·연예인 오피스텔 ‘상암월드시티’ 투자자들 주목 2013-06-28 13:00:01
녹지환경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거용 오피스텔이 공급될만한 상업용지가 턱없이 부족한 실정. 이로 인해 지하철과 연계한 주변지역 오피스텔촌이 형성이 되는 버블효과를 보여준다는 것이다. 업계에 따르면 상암DMC주변에 주거형 소형오피스텔의 수요는 약 8천세대로 파악하고 있으며 현재 주변에는 2천 여세대만...
부자들은 상가를 좋아해…역세권 ‘리첸시아 중동’ 눈길 2013-06-27 15:00:26
배후수요 풍부 임대 수익형 상품으로 상가가 떠오르고 있다. 공급 과잉으로 인해 수익률이 떨어지는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 대신 역세권에 위치한 상가에 대한 투자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3월 하나금융연구소가 밝힌 ‘2013 Korean Wealth Report’에 따르면 조사에 참여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의 부자들의...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남양주 호평동 힐링수 한국도시개발, 자연에서 편안하게 몸과 마음 치유 2013-06-26 15:31:00
주거’ ‘어울리는 주거’를 지향하는 미래형 주거상품으로 보고 있다. 집을 경제적 교환가치로 여기기보다 가족 간 행복의 장으로 생각하는 추세에 따른 것이다. 또 마을 형태로 조성돼 이웃 간의 벽이 없는 안정적인 주거환경도 제공한다. 힐링수도 단지 내 주민공동시설을 입주자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 입주민의...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시흥 배곧 SK뷰, 녹지·바다 전망…친환경 내장재 사용 2013-06-26 15:30:43
상품’을 만들기 위해선 고객들의 욕구와 가치를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그는 “2009년부터 고객들이 참여하는 자문단 ‘행복 크리에이터’ 제도로 소비자가 직접 제품개발에 관여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도 낸다”며 “sk건설은 이를 신상품 개발에 적극 수용하는 ‘프로슈머 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고...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위례 아이파크 1·2차, 녹지공간 풍부·도심 접근성 뛰어나 2013-06-26 15:30:39
24층에 400가구(전용면적 87~128㎡) 규모다. 주거시설과 상업시설을 분리하고 주거부문의 건폐율을 15.2%로 낮추는 등 단지의 쾌적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오는 11월에는 c1-2블록에서 위례 아이파크 2차가 공급된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495가구(전용 93~135㎡) 규모로 조성된다. 두 단지 모두 고효율 단열재,...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청라 푸르지오, 지열냉난방·옥상녹화 '그린 프리미엄' 2013-06-26 15:30:38
푸르지오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공간’을 브랜드 핵심가치로 삼고 있다. 대우건설은 친환경 이미지를 타사의 경쟁 브랜드와 비교해 가장 차별화하는 강점으로 활용하고 있다. 올해 3월에는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발표하는 등 브랜드 강화에 힘쓰고 있다. 새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