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일, 자동차용 LED 전조등 일본 수출계약 체결 2013-07-08 18:11:11
업체와의 수출상담도 좋은 결실을 맺어 한국 led 기술의 우수성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포]"만도, 서스펜션 세계 1등 노린다" ▶ [시승]느낌으로 다가오는 변화, bmw 뉴 5시리즈 ▶ f1 독일 gp, 페텔 고국서 첫 승 신고 ▶ 슈퍼레이스 3전, 인제...
석 달 전에 산 경쟁차 불만족? "SM3로 바꿔줄게요" 2013-07-08 17:23:05
경쟁사의 준중형급 차량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3일간 시승 기회를 주고 고객이 원하면 sm3 신차로 바꿔주는 이벤트를 다음 달 20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지난 4월1일 이후 아반떼(현대차), k3(기아차), 크루즈(한국gm) 등을 구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경쟁사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sm3를 타본 뒤 차를 바꾸고...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현대자동차, 전국 9곳 수입차 비교시승 센터…수리 끝난 車 '집으로' 2013-07-08 15:30:15
전국 9개 지역에는 수입차 비교 시승센터에서는 해외 유명 브랜드 자동차와 현대자동차를 비교 시승할 수도 있다. 자동차를 이미 구입한 고객들이 회사와 접촉하는 자동차 수리센터의 서비스를 높이기 위한 노력도 함께 기울이고 있다. 고객들은 수리를 위해 맡긴 자동차의 수리 상태와 진척도를 전자 현황판을 통해...
르노삼성 "경쟁사 車, SM3로 바꿔드립니다" 2013-07-08 10:44:49
르노삼성자동차가 경쟁사의 준중형급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시승 차량을 제공하고 원하는 경우 SM3 신차로 차량을 교체해주는 `SM3 333`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SM3 333프로젝트는 4월 이후 현대차 아반떼와 기아차 K3, 쉐보레 크루즈를 구입한 운전자에게 3일 동안 SM3 무료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이 원한다면 SM3...
르노삼성 "아반떼 싫으면 SM3로 교체해 준다" 2013-07-08 10:44:08
333 프로젝트…시승 신청 130명 신차 바꿀 기회 르노삼성자동차가 업계 최초로 경쟁사 준중형 모델을 바꿀 의향이 있으면 sm3로 교체해 주는 '파격' 프로모션을 내놨다. 르노삼성은 타사 제품을 4월 이후 3개월 이내 구매한 고객이 sm3를 타보고 교체를 희망하는 경우 새 차로 바꿔주는 'sm3 333 프로젝트'를...
르노삼성차, SM3 333 프로젝트 진행 2013-07-08 10:26:22
시승 신청은 8월20일까지 sm3 333프로젝트 온라인 캠페인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시승을 완료한 운전자 중 교체를 원하는 소비자는 9월 내에 차를 출고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 마케팅 기획 운영 팀 박범상 부장은 "직접 경험해 봐야 진가를 알 수 있는 sm3의 장점을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제품...
국내 자동차업계 여름 판촉전 ‘후끈’ 2013-07-06 23:49:26
시승할 수 있는 이벤트를 더 늘려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는 체험 마케팅에 승부수를 띄웠습니다. 또 골프장과 갤러리 컨셉의 전시장 등 경쟁사들과는 차원이 다른 신개념 서비스망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입니다. 이와 함께 6,7월 현대차 출고 또는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 1050 가족을 선정해 강원도...
피아트, 전 차종 할인…부진털까? 2013-07-05 10:23:23
2박3일 시승권을 제공한다.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해 500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준다.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 파블로 로쏘 대표는 "한-eu fta, 원화 약세, 수입차 소비자 확대 등으로 대부분의 브랜드가 가격을 인하하거나 할인하고 있다"며 "피아트의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가 이탈리아의...
폭스바겐코리아, 수입차 톱10 리스트에 4개 올라 2013-07-04 16:21:48
진행한 전국시승행사가 큰 효과를 나타낸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7월 2일 출시된 신형 7세대 골프 2개 모델이 출시 전부터 대기 계약이 600여대에 이를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하반기 폭스바겐의 성장세는 더욱 두드러질 전망이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폭스바겐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7세대 골프, "올해에만 5,000대 판매 자신" 2013-07-04 02:00:43
열린 7세대 시승회에 참석해 "전체 수입차 시장에서 골프 7세대를 판매 1위에 올려 놓는 게 목표"라며 "프리미엄 브랜드보다 대중 브랜드의 판매 성장율이 높다는 점을 감안할 때 충분히 그렇게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눼�. 또한 "9월에 2.0 tdi 블루모션이 더해지고, 내년에는 가솔린 엔진 차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