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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연이은 홈쇼핑 대박 소식 `신화는 계속된다` 2015-12-04 18:57:02
규모의 유통으로 커졌다. 화장품산업에서도 홈쇼핑의 가치와 비중은 크다. 고수수료율과 과한 패키지 판매 관행으로 인해 이익을 남기기 힘든 유통으로 꼽히지만 단시간에 폭발적인 매출 외형을 기록할 수 있고 전파를 탐으로써 얻게 되는 무형의 홍보효과도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홈쇼핑 방송사 입장에서도 화장품은...
[현장취재 종목 핫라인]데코앤이 "12월 중국 영업 개시" 2015-12-03 14:30:32
매출 비중을 보면 데코가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고 아나카프리와 나인식스가 뒤를 잇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백화점을 비롯해 총 15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993년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고, 지난해 8월 데코네티션에서 현재의 데코앤이로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지난해 상호와 함께 최대주주가...
중저가폰 '루나' 스테디셀러로…누적 판매량 15만대 눈앞 2015-12-03 09:28:55
3주 만에 유통망에서 재고가 전량 소진된 바 있다.루나 구매 고객층에서 10대 후반~30대의 비중은 약 70%에 달한다.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실속형 단말로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분석이다.한편 sk텔레콤은 루나 출시 3개월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루나를 구매한 후 개통을 완료한...
"미스터블루, 내년 영업익 36% 증가 전망…재평가"-신한 2015-12-03 07:56:38
2002년 설립된 온라인 만화 제작·유통 및 만화 출판 업체로, 동부스팩2호와의 합병을 통해 지난 달 23일 합병신주가 상장됐다.자체 플랫폼을 통해 인터넷, 모바일 만화 서비스를 진행 중으로 총 회원 수는 225만명에 달한다.최준근 연구원은 "매출 비중은 온라인 만화콘텐츠 서비스(b2c) 66%, 만화콘텐츠...
박 대통령 "한-체코, 신규 원전건설 윈윈할 수 있어" 2015-12-02 18:05:34
박 대통령의 방문을 비중있게 보도했다.[skt, 헬로비전 인수로 '판' 바꾼다…미디어 산업에 5조원 투자] [유통변혁기를 대하는 오프라인의 자세…'즐기는 쇼핑공간'] ['과탐 쇼크' 서울대 의대의 굴욕 될까] [삼성 신임사장단, 비장한 첫 출근길…"열심히 하겠다"...
"삼성출판사, 자회사 아트박스 계절적 최성수기"-교보 2015-12-02 08:00:21
경쟁력인 자체 디자인이 가미된 자체상품(pb) 판매 비중이 연중 가장 높은 시기"라며 "성수기인 4분기와 내년 1분기 동안 아트박스는 지속적인 외형 성장과 두 자리수 영업이익률을 기록해 삼성출판사의 실적 개선을 이끌 전망"이라고 내다봤다.내년에는 아트박스 출점 속도도 더 가팔라질 것으로 관측했다....
'포미' '로엘' '루비'족(族) 뭐길래…소비주(株) 향방 가른다 2015-12-01 15:08:23
때문이다.판교점은 뉴욕에서 건너온 매그놀리아 컵케익을 국내 최초로 유통하고 있는데, 하루 평균4500~5000개의 컵케익을 팔고 월평균 매출액은 6억원에 달한다.오 연구원은 "디저트 산업의 성장으로 가장 수혜를 보는 업체는 식자재유통·무역업체와 원부재료 생산업체·oem 업체 등"이라며 "...
온라인쇼핑 절반이 '엄지족' 거래…모바일 비중 50% 육박 2015-12-01 12:00:13
모바일쇼핑(스마트폰을 통한 상품 구매) 거래액이 차지하는 비중이 50%에 육박했다. 내년에는 모바일 쇼핑 거래액이 PC를 통한 인터넷 쇼핑 거래액을 추월할 것으로예상된다. 통계청이 1일 발표한 '소매판매 및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지난 10월 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2조2천860억원으로 온라인...
서울시, 신규 창업자 위한 `상권분석서비스` 운영 2015-12-01 11:15:00
유통시설이 들어서지 않은 큰 대로변의 뒷골목과 같은 영세한 골목상권 총 1,008개를 ‘서울형 골목상권’으로 규정하고 이 지역 내의 중국집, 편의점 등 43개 생활밀착업종의 2천억 개 빅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서울시는 공공기관에서 보유한 인허가, 교통카드 데이터 등 행정데이터와 신한카드, BC카드, 한국감정원 등...
화장품 한류, 베트남과 말레이시아 넘었지만 호주는 이제 시작 2015-11-30 11:39:17
비중이 높았지만 브랜드 인지도는 말레이계가 더 긍정적으로 보는 시각이 많았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은 말레이계 소비자들은 대부분 무슬림으로 화장품의 할랄 여부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할랄 인증의 중요성을 언급했으며, 10~20대 여성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의 성과를 예상했다. 또한 폼클렌저와 자외선차단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