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신한은행, '소비자보호지수' 도입…따뜻한 금융 실천 2013-07-11 17:29:37
‘금융소비자 보호 종합대책’의 부서별 추진현황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소비자보호 관점에서 제도와 시스템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3월에는 소비자 권익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전파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소비자보호지수’를 도입, 각 영업점 핵심성과지표(kpi)에 반영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4월 창립기념일을 맞아 전...
부산 동명대,교육역량강화사업 대학 선정 2013-07-11 16:34:39
및 성과지표(취업률 재학생충원율 교원확보율 학사관리및교육과정운영 장학금지급율 학생교육투자 등록금부담완화지수 등)에 따른 평가에서 상위에 들어 ‘교육역량강화사업’ 선정을 지난 9일 확정지었다. 동명대는 앞서 지난 5월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육성사업단에 대한 교육부 산하 한국연구재단(nrf)의 linc육성사업...
정책금융기관 재편 논의 어디까지 왔나…"산은·정책금융公 통합안, 아직 유효" 2013-07-10 17:34:58
tf의 성과도 걸려 있다. 결과가 이미 발표된 3개 tf 가운데 금융감독 체제 선진화 tf는 tf의 결론을 청와대에서 뒤집는 통에 tf를 안 한 것이나 다름없게 됐다. 금융회사 지배구조 개선 tf 결과물에 대해선 ‘민감한 부분은 다 피해갔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우리금융 민영화 방안 발표 정도가 가시적인 성과일 뿐이다....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종합대상에 선정됐다. 전문가들은 고객에게 훨씬 더 새롭고 이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고객중심 경영체계의 기반 위에 고객니즈에 대한 정확하고 세밀한 분석이 수반돼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다양한 고객의 성향과 니즈에 대한 분석 결과를 토대로 고객만족을 위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서비스 품질 측정, 보다 구체적으로 제시 2013-07-10 15:30:44
기업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이러한 측면에서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연구는 우선순위 결정을 위해 ahp 기법을 사용해 기존의 연구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시도를 한 점에서 우수 논문으로서의 참신성이 엿보인다는 평가가 나왔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전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손해보험회사로 성장했다.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추구하는 글로벌 보험금융그룹”이라는 비전을 지향하며 다양한 고객의 필요를 만족시키는 전략과 정책을 실행해 궁극적으로 고객가치를 제고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또 2013년 3월에는 보유고객 660만명을 달성했다. 2012년...
[2013 한국서비스대상] 삼성카드, 불만 처리 프로세스 표준화…민원평가 1등급 2013-07-10 15:30:38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스마트폰으로 상담·계약 원스톱 처리 2013-07-10 15:30:32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용보증기금, 중소기업 입장에서 생각하는 금융서비스 제공 2013-07-10 15:30:21
기업가치평가제도는 과거 재무실적을 기초로 기업의 신용을 평가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기업의 미래 성장가치를 과학적으로 추정해 실제 보증의사결정에 적용하는 제도로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은 강화하면서 부실률은 낮아지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준정부기관으로서 경제발전경험 공유사업(ksp)에 적극적으로...
[2013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빠른 심사시스템 도입 등 고객경영 성과 2013-07-10 15:30:16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