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빌팩토리, '콰이러펑펑펑'으로 중국 시장 공략 2013-05-02 21:25:18
어려운 중국 게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현지화 서비스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대한 수많은 유통 채널이 운영되고 있는 중국 게임 시장의 특성에 맞게 시장 영향력이 있는 10여개의 플랫폼을 선정하여 '콰이러펑펑펑'을 우선 출시하고, 이후 ios 버전을 선보이며 이용자 접근성을...
'라임 오딧세이' 파이널 테스트 5월 22일부터! 2013-05-02 21:25:15
lipgay1030@gmail.com 실시간 웹rpg 전장풍운, 공개 서비스 시작 골프 게임 '샷온라인' 피망과 5년만에 재회 다음, 크로스플랫폼 '프로젝트ah' 서비스 계약 모바일 tcg '바하무트', '스프링캠프' 연다 웹삼국지2, 다음과 함께 '그랜드오픈'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게임 방송의 메카? 아프리카TV! 2013-05-02 19:37:56
토종 동영상 광고 플랫폼 '다윈' 런칭 크리티카, '초액션 bj'되면 아이패드 미니가! wcs korea season1 mangosix gsl 16강 돌입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삼성證 글로벌 투자자 콘퍼런 2013-05-02 17:34:12
황창규 성균관대 석좌교수가 ‘미래 it는 c.p.n.d.(콘텐츠, 플랫폼, 네트워크, 디바이스)경쟁’을 주제로 연설한다.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류현진, la서 샀다는 고급아파트 가격 '깜짝' ▶ 女앵커, 뉴스...
요즘 잘 나가는 LG유플러스, 3D 내비까지 더했다 2013-05-02 17:08:05
보강할 계획이다.이상민 lg유플러스 서비스플랫폼사업부장(전무)은 “보조금으로 가입자를 빼앗기보다 킬러 콘텐츠로 승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가입자·실적·주가 ‘쑥쑥’올 들어 가입자도 계속 증가세다. 지난 4월 한 달간 국내 통신 3사 가운데 유일하게 가입자를 늘렸다. 망외 무제한 음성통화 요금제를 가장 ...
손미나씨 "즉석 필기 'S펜'과 함께하는 여행은 더욱 자유롭겠죠" 2013-05-02 15:30:21
수 있다. “여행 도서는 전자책이라는 플랫폼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실내에 가만히 앉아서 읽기보다는 책에 등장하는 국가나 장소에서 읽었을 때 더 공감할 수 있게 되잖아요. 그동안 전자책은 눈이 쉽게 피로해져서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갤럭시노트8.0’은 오래 보고 있어도 눈이 편하더라고요. 여러 권의 책을...
카카오 게임 인기, 이제 동남아로 바통터치! 2013-05-02 14:54:58
카카오 게임 플랫폼의 동남아 진출은 플랫폼 시장에서 카카오의 입지를 굳히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카카오톡은 적극적 마케팅 프로모션 전개와 서비스 현지화를 완료했다. 지난 4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2주 연속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중이다. 인도네시아의 경우 일일 신규...
LG유플러스 "서비스로 승부"‥`3D 내비` 등 선보여 2013-05-02 14:22:34
스마트폰인 옵티머스G Pro와 갤럭시S4에 우선 적용하고 5월 중 모든 LTE 단말기에 확대할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 LTE 고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민 서비스플랫폼사업부 전무는 "더 이상 보조금 경쟁이 아닌 진정한 고객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LTE 서비스로 승부를 하고자 한다"며 "타사와 비교할 수...
카카오, '게임' 들고 동남아시아 진출…'팡 열풍' 재현할까 2013-05-02 14:14:37
프로모션 전개와 서비스 현지화로 지난 4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인도네시아의 경우 일일 신규 가입자가 12만명을 넘어섰다. 카카오는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국내 개발사들의 우수한 게임 콘텐츠가 글로벌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 게임플랫폼은 지난...
이제범 카카오 대표 "우리의 철학은 생존의 문제에서 나왔다" 2013-05-02 13:19:42
함께 만들어가는 것이 카카오의 목표"라며 카카오 게임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는 '드래곤플라이트'를 예로 들었다. "대기업에서 나온 한 개발자가 만든 이 게임은 카카오와 손을 잡은 뒤 한 달 만에 1000만 명이 즐기는 게임이 됐습니다. 한 달 뒤 하루 매출은 10억 원 이상이었죠. 이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이 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