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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강株, 2Q 내수가격 인상 쉽지 않을 전망"-HMC證 2013-03-18 08:10:00
소 사이클이 지속될 것"이라며 "2분기 국내 철강업체 내수가격 인상이 관건이나 쉽지 않을 전망"이라고 내다봤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코스피, 정책 모멘텀 부재..성장주 전략적 접근" 2013-03-15 10:23:39
지금은 강세장이지만 우리나라의 경기사이클이나 신용사이클의 차이 때문에 상대적으로 지수가 부진한 것이다. 전체적으로 강세장이기 때문에 수익률 게임 전개는 가능하다. 글로벌 증시인 다우, 다우운송지수, 코스피 지수의 차트를 보자. 과거 테크니컬하게 보면 둘 다 치고 나가면 강세장으로 본다. 반면 우리증시는...
아우디그룹, 지난해 사상 최대 영업익 달성 2013-03-14 16:57:05
세전 이익률과 자본이익률은 12.2%와 30.9%로 2011년 13.7%, 35.4% 대비 소폭 감소했다. 루퍼트 슈타들러 아우디 ag 회장은 "2012년은 당초 세웠던 목표를 초과 달성함과 동시에 모터사이클 프리미엄 브랜드 두가티를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추가한 매우 성공적인 해였다"며 "올해도 공장을 2곳 신축하는 등 장기...
프랭클린템플턴 "韓으로 자금유입 6∼7월께 본격화"(종합) 2013-03-14 13:57:24
투자처가필요한 시점"이라고 진단했다. 그는 투자자들이 과거의 손실 경험에 대해 지나친 두려움을 가진 탓에 주식투자에 대한 합리적인 판단을 내리지 못한다고 말했다. 안 부장은 "지난 1998년부터 작년까지 15년 동안 세 차례를 제외한 11번은 연간코스피 수익률이 플러스였음에도 투자자들은 주식시장 수익...
헤지펀드 아얄티스 프라도 CIO "3년 뒤 부채·인플레 폭탄 터진다" 2013-03-13 20:42:49
사이클은 언젠가 끝날 수밖에 없다”며 “안전자산이라고 간주되고 있는 국채의 신용도가 흔들리면서 회사채, 파생금융상품, 주식 등 다른 위험자산들도 큰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조귀동 기자 claymore@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7000만원...
“3월 금통위, 통화정책 방향성에 주목” 2013-03-13 11:32:16
가능한 마지막 금리인하 사이클에 진입한 것으로 판단한다. 따라서 이번 금통위 결과가 만약 금리 인하로 결정된다면 이는 주식자산 비중 확대 관련한 천재일우의 호기로 본다. 향후 자산시장의 주요 화두가 앞으로 있을 금리의 변화를 주시하게 될 것이고 다양하게 전개되는 금리 변화 방향에 따라 주식시장 내에서는...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금값, 온스당 1,600달러 하회 2013-03-13 07:44:11
것도 원인이다. 무엇보다도 투자자의 심리가 중요하다. 오늘 새벽에 끝난 뉴욕시장에서 VIX지수가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다. 투자자의 심리가 굉장히 안정되어 있음을 의미한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위험자산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다. 그래서 금에 대한 보유 심리가 떨어진다. 올해 여러 가지 전망이 나왔지만 작년...
4대해운사 회사채 2조원 올해 만기…재무 악화 우려(종합) 2013-03-13 07:27:11
업황의 본격적 회복은 내년 하반기부터야 가능할 전망이다. 하이투자증권 김익상 연구원은 "해운 업황 사이클을 고려할 때 현재는 '선박축소' 단계"라며 "한 사이클이 최소 3년 이상 지속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업황 회복은빨라야 내년 하반기부터 가능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ykbae@yna.co.kr(끝)<저 ...
<中 수출 느는데 한국은 주춤…동조화 약화> 2013-03-13 05:57:13
지적했다. 박상현 연구원은 "한·중간 수출 사이클 디커플링 현상은 한국이 세계 경기 회복세를 타지 못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로 보인다"면서 "중국의 생산회복과 세계 전반적인 투자 사이클 회복이 한·중 수출 사이클 동조화의 가장 큰 변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ungjinpark@yna.co.kr(끝)<저 작 권...
4대 해운사 올 만기도래액 2조…경영 '압박' 2013-03-13 05:51:06
업황의 본격적 회복은 내년 하반기부터야 가능할 전망이다. 하이투자증권 김익상 연구원은 "해운 업황 사이클을 고려할 때 현재는 '선박축소' 단계"라며 "한 사이클이 최소 3년 이상 지속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업황 회복은빨라야 내년 하반기부터 가능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ykbae@yna.co.kr(끝)<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