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진출…中企 손잡고 상품 다양화 현대홈쇼핑, 패러글라이딩 전문몰 강화…패션 상품·브랜드 차별화 롯데홈쇼핑, 실속형 생활용품 내놓고 ' 타깃 브랜드 론칭 대한상공회의소와 한국유통학회에 따르면 올해 tv홈쇼핑 시장 규모는 지난해(약 10조1000억원)보다 9.9% 증가한 11조1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2013 대전망] '립스틱 효과' 누리자…국내 화장품시장 10조 돌파할 듯 2013-01-03 15:30:33
10월 색조 전문 브랜드인 ‘vdl’ 매장을 냈다. 연내 국내 매장을 10개까지 늘리고, 내년부터는 해외 진출도 추진할 계획이다. 현재 15% 수준인 색조화장품 매출 비중을 35%대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lg생활건강은 일본에서의 사업을 안정화시킨 뒤 에버라이프 제품을 한국은 물론 중국, 베트남, 대만, 싱가포르 등...
[2013 대전망] 온라인몰…불황형 소비에 소셜커머스 성장세 지속 2013-01-03 15:30:32
전문관을 개설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점 업체들의 해외 수출 지원도 확대할 계획이다. ‘불황형 쇼핑’을 하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저렴한 가격의 상품 구성도 강화할 전망이다. g마켓 관계자는 “올해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경기 불황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돼 이에 맞춘 상품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탁재훈 사들인 청담동 '오피스텔' 가격이 깜짝 2013-01-01 10:17:00
갤러리아 백화점 옆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인데, 거리가 600m가 넘는다. 이처럼 일반적인 오피스텔 입지조건과 거리가 먼 청담사거리에 기준시가로 전국 톱3 오피스텔이 위치한 것은 쉽게 이해가 가지 않는다. 하지만 이들 오피스텔은 업무용으로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투자수익형 오피스텔과는 큰...
[인터뷰] 조희령 "평범한 직장인에서 억대연봉 무역상 변신한 비결" 2012-07-27 00:00:00
바디제품. 우유향이 나는 스코틀랜드 바디제품을 백화점 지하에서 판매했었지만 겨우 손해만 면한 경험이 있다. 한국 소비자들이 바디에는 돈을 쓰지 않는다는 정설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최근 주력하고 있는 9가지 향이 나는 토너전문 브랜드 '세이어스'제품을 수입해서 팔면서 한 건도 제품에 대한 불만이 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