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콤커피,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 참가 2013-04-09 09:37:25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에 참가한다.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은 1996년부터 해마다 개최된 국내 대표 창업 전문 박람회로, 달.콤커피는 각각의 예비가맹점주를 위한 맞춤 컨설팅을 통해 커피전문점 성공창업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부스를 방문한 예비가맹점주는...
[단독]하림그룹, 도시락 사업 진출…여의도에 1호점 2013-04-09 09:35:45
등에 이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도시락 프랜차이즈까지 사업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어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림그룹은 일본 도시락 전문기업 '유노타니(ゆのたに)'와 손잡고 프리미엄 도시락 프랜차이즈 사업에 착수했다. 오피스빌딩 밀집 지역인 서울 여의도에 프랜차이즈 1호...
한반도를 하얗게 물들자 2013-04-08 10:45:21
인해 피해를 입은 기업이나 프랜차이즈 업계 사건들은 뉴스나 sns을 통해 접해봤지만 소비자가 직접 나서 블랙컨슈머의 악의적인 소비행태를 지적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라며 “블랙컨슈머의 악의적 소비행태를 퀴즈를 통해 풀어보면서 정직한 소비를 하는 화이트컨슈머의 중요성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설명할 수...
기업체 '향기 마게팅' … 가맹점주 아이디어서 탄생 2013-04-07 12:01:00
프랜차이즈 ceo 경영노트 필자는 중동건설 붐이 한창이던 시절 건설회사에 다니다가 1996년 창업했다. 처음에는 천연향기 사업으로 시작해 지금은 빌딩 내부, 도서관, 주택 등 실내 환경사업으로 사업분야를 넓혔다. 1990년대 초 유럽을 방문했을 때 처음 접한 아로마테라피와 허브를 이용한 천연향기 사업은 새로운...
맘스맘, 2013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 2013-04-05 20:12:37
오는 11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습니다. ‘맘스맘’은 다양한 유아의류 및 용품을한 자리에서 비교 구입 가능하도록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멀티숍 개념의 국내최초 유아용품 할인 매장으로,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홈플러스, NC백화점, 세이브존 등 ...
피파온라인3, 박지성 최신 인터뷰 독점 공개! 2013-04-05 13:54:50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시즌아이PC방, 검증된 브랜드인지도 돋보여 2013-04-04 14:35:28
안심하고 창업을 할 수 있는 검증된 프랜차이즈 기업"이라면서 "앞으로도 브랜드인지도에 걸맞은 본사지원시스템을 통해 창업자들을 다각도에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즌아이PC방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시즌아이 서울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시즌아이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시즌아이 사업설명회에서는...
화상교육업계 무자본창업 `눈길` 2013-04-04 13:56:58
에듀팡팡이 지역시장 프랜차이즈 가맹창업자 모집에 나섰다. LIVE화상과외는 우리가 통상 알고 있는 과외학습의 효과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역제한 없이 온라인상에서 서울명문대강사와 1:1실시간 교습이 이루어지게 하는 최첨단 교육방식이다. 이와 같이 지역제한이 없다는 장점으로 인해 지역시장이 블루오션으로 떠올라...
피자&치킨 창업으로 5년 연속 억대매출 ‘소자본창업 성공사례’ 2013-04-03 10:31:14
내리 중앙대점을 운영중인 윤해용씨 부부는 서울에서 하던 사업이 잘 되지 않아 모든걸 접고 배달아이템 프랜차이즈를 창업했다. 소비침체가 장기화 되는 분위기에선 서민들이나 학생들이 집에서 부담 없이 자주 찾는 피자와 치킨을 한번에 먹을수 있는 복합 아이템에 승부수를 띄운 셈. 처음 오픈 했을 때는 홍보가 힘들...
<음식점 역세권 출점 제한, 합의까지 200m> 2013-04-02 15:29:31
경우 대기업(프랜차이즈 포함)은 서울 도심의 경우 반경 300m, 중소상인은 100m 안을 각각 제시했다. 그동안 대기업은 전국의 역간 거리가 평균 5㎞인 데다 통상 간접 역세권은 1∼2㎞, 직접 역세권은 500m로 간주한다는 점을 들어 역 반경 500m까지 출점하겠다고주장해왔다. 반면 중소상인은 도심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