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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내년 1월 국제선 항공권 선착순 판매 2013-08-07 09:06:27
인천~마닐라 28만200원, 인천~세부 29만200원 ▲괌 인천~괌 37만300원 등입니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제주항공 어플리케이션에서만 가능합니다. 또한 얼리버드 왕복항공권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상대국가 공항이용료 등이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이어서 환율과 국제유가에 따라 일부 변동될...
[마켓인사이트] 요즘 기업 자금조달 대세는… 2013-08-06 17:02:54
기초자산인 포스코·한국남동발전과의 장기수송계약 운임채권 등을 토대로 abstb 736억원을 발행했다. 한마디로 현대상선은 운임채권을 기초자산으로 한 유동화 수단을 abcp에서 abstb로 바꾼 것이다. 현대상선의 이번 abstb는 3개월 단위로 차환 발행되고 최종 만기일은 2015년 8월3일이다. 지난달 한진중공업도 spc인...
메리츠종금증권 "한진해운 2분기 적자전환 예상" 2013-08-06 08:31:09
현시점에서 구조적인 운임 상승 사이클로 보기에는 시기상조"라며 "한진해운의 경우 연간 이자비용이 3천500억원이나 돼 현재 운임 수준을 봤을 때 보수적접근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김 연구원은 한진해운에 대한 투자의견을 '보유'(Hold)로, 목표가는 8천원으로유지했다. kong79@yna.co.kr(끝)<저...
"한진해운, 운임 반등…효과 제한적"-메리츠 2013-08-06 08:18:19
3분기 운임 상승폭은 크지 않을 것이란 분석이다. 그는 "한진해운이 순이익 흑자전환을 위해선 연간 이자비용 3500억원 이상의 영업이익을 달성해야 하는데 올해 예상 영업이익은 634억원 적자"라고 지적했다.한진해운의 지난 2분기 영업손실은 전년 대비 적자전환한 543억원으로 추정했다. 2분기 평균 운임이 약세를 보인...
"건설·해운·조선 하반기 재무위험 확대될 수도" 2013-08-05 16:40:04
확대에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해운업은 운임과 물동량이 회복세를 타더라도 그 폭은 제한적으로 예상되는 만큼 경기 회복과 함께 금리가 오르면 오히려 재무 위험이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해운업은 글로벌 금융위기 직전에 부채비율이 100%대였으나 올해 1분기에는 602.8%로 악화된 상황이...
제주항공, 인천~도쿄 탑승객 2만명 돌파 2013-08-05 09:36:04
이유에 대해 오전과 오후 하루 2회 운항스케줄을 편성함으로써 여행자의 편의를 높인 점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매년 한일 노선은 LCC 점유율이 급속하게 높아지고 있다"면서 "불황이 길어질수록, 여행객이 감소할수록, 합리적인 운임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특성이 있다"고...
[투어 &] 스탠다드룸 1박+뮤지컬 공연 등 2013-08-04 17:44:19
다른 항공사 요금보다 저렴한 119만3500원(총액운임)이다. 괌 해양스포츠 추석패키지◆레드캡투어(redcaptour.com)는 추석 연휴 동안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pic 괌 4박5일 여행상품을 기획했다. pic 괌상품을 이용하면 인공수족관에서 스노클링과 밀레니엄 크루즈 관광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서울 경전철 용역 보고 "민간사업자 수익기대 어렵다" 2013-08-02 20:56:23
민자사업 추진에 기본 운임 1천50원을 전제로 수익성을 분석한 결과, 수익성이 있는 노선은 거의 없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또, 손익분기점의 경우 목동선은 2032년, 신림선과 위례신사선 2033년, 서부선은 2037년, 동북선은 2038년이며 우이신설 연장선과 9호선 4단계 연장선은 2050년대까지 적자를 기록할 전망입니다.
하나대투증권, 한진해운 투자의견·목표가 하향 2013-08-02 08:20:10
9월에도 운임 인상이 예상되지만 지난해 대비 큰 폭의 개선을 기대하기는 어렵다"고 분석했다. 박 연구원은 "운임 인상이 대폭 이뤄지지 않는 상황에서 한진해운의 분기당 이자비용인 900억∼1천억원을 고려했을 때 성수기인 3분기에도 여전히 당기순손실을기록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하반기에도 의미...
대형 항공사, '캐시카우' 일본노선은 옛말…엔저·LCC 공습에 탑승률 '뚝' 2013-08-01 15:03:05
6% 줄어 "한일노선은 거리에 비해 운임이 비싸 고수익 노선으로 꼽혔지만 이제 그것도 옛말이 됐습니다."대형 항공사의 캐시카우(현금창출원) 역할을 했던 한일노선이 부진의 늪에 빠졌다. 엔저 여파로 일본인 입국자수가 줄었을 뿐 아니라 lcc(저비용항공사)가 일본으로 향하는 여행객 수요까지 흡수하고 있어서다.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