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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수요 집중' 중화권·일본 노선 운항 확대 2024-09-05 14:54:15
노선별 운항 횟수는 2019년 같은 달의 95%를 회복할 예정이다. 일본 노선은 회복률 106%로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넘어설 전망이다. 대한항공은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고객 편의에 따른 차별화된 스케줄을 제공하고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sh@yna.co.kr...
동북아 하늘길 넓혀라… 대한항공, 중화권·일본 노선 집중 확대 2024-09-05 14:06:14
27일부터 주 4회(월·목·토·일) 운항한다. 현재 하루 3회 운항 중인 인천~오사카 노선은 9월 2일부터 10월 26일까지 일 4회로 한시 증편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고객 편의에 따른 차별화된 스케줄을 제공하고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한국소비자인증(KCCI), 우수 소상공인 발굴 위한 유망업체 지원 프로그램 실시 2024-09-05 10:05:00
품질, 서비스 수준, 고객 만족도, 혁신성 등 다양한 기준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유망업체 평가는 여러 산업군에 걸쳐 진행되며, 선정된 소상공인 브랜드는 KCCI 한국소비자인증 마크를 부여받아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받는 소상공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쿠팡이 그렇게 잘못했나요?"…'과징금 1628억' 이유 있었다 [정영효의 산업경제 딱10분] 2024-09-05 07:05:01
위치 자체 만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상품으로 지정이 됐다던지 하는 상품은 없다라는 점에서 크게 다릅니다." ▶마트는 어디에 배치를 했든 소비자가 전부 다 둘러보면서 살 수 있는데, 쿠팡 같은 온라인 사이트는 아무래도 사이트 윗부분만 보게 되는 경향이 있다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는 거군요. "네. 그리고...
화우, ESG 원스톱 컨설팅 확장...기업 생존·성장 돕는다 2024-09-05 06:01:20
리스크를 고려하는 컨설팅을 수행함으로써 고객 경영진과 실무진 모두 만족도가 높다. 기업의 특성과 현황에 맞는 실질적 이행 전략 방안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시장과 산업을 이해하는 컨설턴트는 자문 범주를 기획하고, 전문 변호사가 법규를 해석해 콘텐츠를 제공한다. 컨설턴트는 축적된 자문 결과를 기업에 적용하고,...
4대 생명보험사 CEO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말말말 2024-09-05 06:00:44
[3] 고객에게 양질의 상품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더욱 집중하겠습니다.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는 핵심 가치를 잊지 않고, 모든 구성원이 고객 최우선 관점에서 대고객 서비스 문화를 만들어가겠습니다. [4] 부채평가할인율 현실화 로드맵에 따라 변화되는 경제적 가정에 맞춰 정교한 ALM...
브랜드 가치 확고하게 인정받는지 살펴…'합리적 소비' 모범 기업들 2024-09-04 16:32:53
신청을 받아 보조인지도, 선호도, 품질 만족도, 향후 사용 의향, 브랜드 신뢰도 등에 근거하는 소비자 본조사를 HRC MS패널을 이용한 웹서베이 방법으로 지역·연령별 쿼터에 따른 비례할당 표본추출로 시행했다. 이후 경영전략, 마케팅, 재무 등의 세부 평가항목을 더한 뒤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소비자에게...
카셀러, 차량 상태 투명한 공개로 신뢰 2024-09-04 16:20:20
카셀러에 판매하는 고객 역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구매 만족도 9.5점의 매우 높은 평점은 물론 거래 후기에 가장 자주 언급되는 단어들은 친절, 정확, 깔끔, 안심, 만족 등 이었다. 이런 좋은 평점과 후기는 카셀러 직원의 입찰가가 최고가가 아님에도 종종 고객이 카셀러를 선택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고...
기업 디지털 채널의 만족도 평가, 15개 부문에서 1위 기업 선정 2024-09-04 16:07:06
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1위 기업 인증수여식’을 개최한다. DCXI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이 지난해 공동으로 개발한 지수다. 기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의 구매와 소비 과정 전체에 걸쳐 얼마나 만족했는지 그 경험치를 평가하는 지표다. 이를...
KB국민은행, 공공서비스까지 품은 슈퍼앱…'국민앱'으로 성장한 'KB스타뱅킹' 2024-09-04 16:06:19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앱의 고객 경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과 개선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올 상반기에는 약 7,000건의 앱 후기를 분석해 개선 과제를 도출했다. 이러한 과정을 안정적인 시스템 유지에 적극 활용하겠다는 계획이다. 앱 오류를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해 직원들 간 소통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