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자율규제위 1차 보고서 공개…"이용자 보호 지속 점검" 2024-08-29 09:54:13
▲ 분쟁조정기구 ▲ 이용약관 개정 ▲ 검색상품 광고상품 노출 알고리즘 개선 ▲ 중소상공인(SME)·크리에이터와의 상생 ▲ 판매자 관리 ▲ 다크패턴 개선 ▲ 허위·악성리뷰 대응 등 7개의 주제를 중심으로 네이버의 이용자보호 및 자율규제 이행 현황을 다뤘다. 네이버 자율규제위는 활동보고서에서 4개 분과(이용자분과,...
네이버 자율규제위원회, 1차 활동보고서 공개…"매우 우수" 2024-08-29 09:23:04
△분쟁조정기구 △이용약관 개정 △검색상품 광고상품 노출 알고리즘 개선 △SME·크리에이터와의 상생 △판매자 관리 △다크패턴 개선 △허위·악성리뷰 대응 총 7개의 주제를 중심으로 네이버의 이용자보호 및 자율규제 이행현황이 다뤄졌다. 네이버 자율규제위원회는 활동보고서를 통해, 4개 분과(이용자분과, 갑을분과,...
메조미디어-LGU+, TV 시청이력 기반 모바일 결합상품 출시 2024-08-29 08:40:14
TV 시청이력 기반 모바일 결합상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CJ ENM[035760]의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LG유플러스[032640]와 협력해 '크로스 리타겟팅'(Cross Retargeting) 광고 결합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메조미디어에서만 집행할 수 있는 단독 상품이자 외부 파트너사와 협력을...
[사설] 사후 규제가 부른 레지던스 대란, 정부는 뒷짐만 2024-08-28 17:38:13
속에 숙박과 주거의 경계가 모호한 부동산 상품이었다. 지난 정부 때 아파트 가격이 급등하자 ‘아파트 대체재’로 분양 물량이 쏟아지고 투자 수요도 몰렸다. 세금과 대출 규제 문턱이 낮고 주차장, 학교시설 확보 부담도 적어 인기를 끌었다. 사실상 대다수 레지던스가 주거용으로 사용되고 주거용 상품으로 분양 광고를 ...
어린이 축구교실도 가격·환불 기준 명시해야…공정위 고시 개정 2024-08-28 06:00:14
상품도 정보제공 의무 부여 (세종=연합뉴스) 박재현 기자 = 앞으로 어린이 축구·수영 교실을 운영하는 사업자는 소비자에게 가격과 환불 기준 등에 대한 명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크루즈 여행과 같은 적립식 여행상품에도 상조와 같은 수준으로 중요 정보 제공 의무가 부여된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이런 내용을 담은...
"月 3만원에 티빙 무료"…OTT 요금제 힘주는 KT 2024-08-27 14:07:20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를 추가 비용 없이 시청할 수 있다. 무료 시청 기간은 요금제에 따라 최소 6개월부터 24개월까지 제각각이다. ‘요고 69’(월 6만9000원) 상품은 티빙 베이직, 디즈니플러스 스탠다드, 유튜브 프리미엄 중 두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다만 유튜브 프리미엄은 추가 비용 5000원이 발생한다. 다른...
쿠팡, 중소상공인 대만 진출 돕는다…물류·마케팅 통합 지원 2024-08-27 09:53:13
판매를 지원한다. 상품 판매를 촉진하고자 앱에 배너 광고와 함께 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도 전개한다. 해외 물류센터로 상품을 옮길 때 발생하는 제반 비용은 물론 상품 선정과 현지 통관 등에 대한 개별 컨설팅도 한다. 쿠팡 관계자는 "인력, 통관, 배송 등의 진입 장벽으로 해외 시장...
'올림픽 먹방' 신유빈, '최애 치킨' 뿌링클이라더니…깜짝 2024-08-27 09:50:27
국가대표 신유빈(사진)이 잇따라 광고모델 러브콜을 받고 있다. 빙그레, GS25가 상품 모델로 기용한 데 이어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bhc치킨도 신유빈을 얼굴로 내세웠다. bhc치킨은 대표 메뉴인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신유빈을 제품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은 “신유빈이 끊임없는 노력 끝에...
KT, 온라인 전용 무약정 요금제 '요고 시즌2' 출시 2024-08-27 09:30:47
OTT 결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KT는 디즈니+와 스타벅스 커피 상품을 결합한 '디즈니플러스+스타벅스' 구독팩도 새롭게 선보였다. 디즈니플러스 스탠다드+스타벅스(1만2천400원) 상품과 디즈니플러스 프리미엄+스타벅스(1만6천400원) 2종으로 구성됐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3만원 요금제에도 OTT 혜택 제공"…KT, '요고 시즌2' 공개 2024-08-27 09:07:20
총 11종 요금제에 대해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OTT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요금제별로 최소 6개월부터 24개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월 6만원대 ‘요고 69’와 '요고 61' 요금제라면 △티빙 베이직 △디즈니+ 스탠다드 △유튜브 프리미엄(선택 시 5000원 추가 요금 발생) 중 원하는 OTT를 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