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처음처럼' 리뉴얼…알코올 도수 16.5도 유지 2024-05-01 09:00:27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대표 소주 '처음처럼'을 리뉴얼(새단장)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제조 공정을 업그레이드해 기존 제품보다 알코올 향을 줄여, 소비자들이 더 부드럽게 마실 수 있도록 리뉴얼 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또 라벨에서는 '처음처럼' 로고 크기를 더 키우고 중앙에...
올림픽 성화 봉송 거부한 프랑스 환경단체, 이유는 '코카콜라'? 2024-05-01 06:13:27
일부가 코카콜라 병과 캔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우리는 스포츠나 선수들을 반대하는 게 아니라 올림픽을 둘러싼 모든 것, 즉 스폰서 등을 반대하는 것"이라며 올림픽의 상업적 측면에 "마음이 편치 않다"고 언급했다. 아코피안은 올림픽과 관련한 열쇠고리나 펜, 마스코트 인형 등 이른바 '굿즈'의 대량 생산도...
올림픽 성화 봉송 거부한 프랑스 환경단체 "코카콜라 때문" 2024-04-30 22:30:02
중 일부가 코카콜라 병과 캔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우리는 스포츠나 선수들을 반대하는 게 아니라 올림픽을 둘러싼 모든 것, 즉 스폰서 등을 반대하는 것"이라며 올림픽의 상업적 측면에 "마음이 편치 않다"고 언급했다. 아코피안은 올림픽과 관련한 열쇠고리나 펜, 마스코트 인형 등 이른바 '굿즈'의 대량 생산도...
이토엔, 메이저리그 오타니 쇼헤이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2024-04-30 16:53:50
글로벌 차&음료 기업 이토엔(ITO EN)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 선수인 오타니 쇼헤이와 녹차 브랜드인 ‘오이오차’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오이오차’는 세계 판매 1위 무가당 녹차 음료로 전 세계 40여 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오타니 선수의 ‘오이오차’...
[포토]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원더플 캠페인' 2024-04-28 19:05:44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마신 음료 페트병이 다시 음료병으로 재활용되는 '보틀투보틀(Bottle...
[포토] 플라스틱 한 번 더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9:04:11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마신 음료 페트병이 다시 음료병으로 재활용되는 '보틀투보틀(Bottle...
[포토] 파워에이드,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9:02:37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마신 음료 페트병이 다시 음료병으로 재활용되는 '보틀투보틀(Bottle...
[포토] 파워에이드, 음료병을 다시 음료병으로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9:01:08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마신 음료 페트병이 다시 음료병으로 재활용되는 '보틀투보틀(Bottle...
[포토] 파워에이드,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8:59:47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마신 음료 페트병이 다시 음료병으로 재활용되는 '보틀투보틀(Bottle...
하이볼發 주류면허 지각변동…리큐르 '폭증', 맥주 '뒷전' 2024-04-25 06:31:00
하이볼은 위스키·증류주 등에 탄산수나 과즙·음료 등을 섞은 일종의 칵테일이다. 일반 증류주는 옥수수·녹말 등을 재료로 발효해 만든 술, 리큐르는 증류주에 향료 등을 섞은 술이다. 주세법이 열거한 술에 해당하지 않는 나머지는 '기타 주류'로 분류한다. 모두 하이볼을 제조할 수 있는 면허지만 구체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