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출산·고령화에…분유 명가 네슬레의 결단 2024-06-03 21:43:44
조제분유 시장을 연 네슬레가 노인식 개발에 나선다. 2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마크 슈나이더 네슬레 최고경영자(CEO)는 "전 세계적으로 출산율이 낮아지는 추세가 장기적으로 지속되고 있음을 볼 수 있다"면서 "노령인구에 식품을 공급하는 것이 회사의 우선 과제가 됐다"고 말했다. 슈나이더 CEO는...
저출산고령화에…분유 명가 네슬레 노인식 만든다 2024-06-03 21:27:10
저출산고령화에…분유 명가 네슬레 노인식 만든다 CEO "대세에 따라 노인 식품공급이 회사 우선과제"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세계 최대 식품 회사이자 유아용 조제분유 시장을 연 네슬레의 최고경영자(CEO)가 출산율 하락에 따라 노령인구에 식품을 공급하는 것이 회사의 우선 과제가 됐다고 말했다. 2일(현지시간)...
160년 분유 만든 네슬레, 노인식 만든다 2024-06-03 18:33:40
저출산·고령화 심화로 글로벌 분유 회사들이 전문 영양식, 반려동물 식품 등 성장 속도가 빠른 사업을 찾아 나서고 있다. 160년 전통의 분유 회사 네슬레도 고령 인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시니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2일(현지시간) 울프 마크 슈나이더 네슬레 최고경영자(CEO)는 고령 인구를 위한 식사를 개발하는 일이...
"저출산 공포, 오히려 기회"…위기 빠진 분유 회사의 '파격' 2024-06-03 08:33:47
세계적으로 저출산·고령화 기조가 심화하면서 분유 회사들이 새로운 사업을 찾아 나서고 있다. 160년 전통의 글로벌 분유 회사 네슬레 또한 최근 고령 인구를 겨냥한 제품을 확대하며 노인 식사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입장을 내놨다. 2일(현지시간) 울프 마크 슈나이더 네슬레 최고경영자(CEO)는 고령 인구를 위한 ...
'개모차'도 대박나더니…반려견 사료 판매 '아기 분유' 추월 [1분뉴스] 2024-06-02 09:16:51
두 배 이상 차이가 나는 것. 코로나19 원년인 2020년까지는 분유·이유식 판매 비중이 높았으나 2021년부터 수치가 역전됐다. 연도별 분유·이유식 대비 반려견 사료 판매 비중을 보면 2019년과 2020년에는 각각 41%, 48%로 50%를 밑돌았다. 그러나 이 비중은 2021년 61%로 크게 높아졌고 2022년 54%, 작년 55% 등으로 줄곧...
반려견 사료 판매량, 아기 분유 추월했다 2024-06-02 07:39:51
두 배 이상 차이가 났다. 코로나19 원년인 2020년까지는 분유·이유식 판매 비중이 높았으나 2021년부터 수치가 역전됐다. 연도별 분유·이유식 대비 반려견 사료 판매 비중을 보면 2019년과 2020년에는 각각 41%, 48%로 50%를 밑돌았다. 그러나 이 비중은 2021년 61%로 크게 높아졌고 2022년 54%, 작년 55% 등으로 줄곧...
저출산 나비효과…G마켓 "반려견 사료 판매량, 아기 분유 추월" 2024-06-02 07:31:01
두 배 이상 차이가 났다. 코로나19 원년인 2020년까지는 분유·이유식 판매 비중이 높았으나 2021년부터 수치가 역전됐다. 연도별 분유·이유식 대비 반려견 사료 판매 비중을 보면 2019년과 2020년에는 각각 41%, 48%로 50%를 밑돌았다. 그러나 이 비중은 2021년 61%로 크게 높아졌고 2022년 54%, 작년 55% 등으로 줄곧...
"걷고 기부하고"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뉴스+현장] 2024-05-27 17:51:29
특수분유 생산과 사회 공헌 활동을 오랫동안 펼쳐왔다"며 "이 행사가 환아와 가족들에게 큰 힘과 희망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평화광장 걷기 코스에는 어린아이와 손잡고 함께 걷는 가족 단위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친구와 연인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모여 광장을 노란 물결로 채웠다. 행사 초반에는...
"인기 육아제품 13종 만나요"…아이앤나, '아이보리 하트박스' 증정 이벤트 2024-05-21 11:04:55
2차 '아이보리 하트박스'는 분유, 물티슈, 스킨케어 용품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육아제품으로 구성하였으며, 파스퇴르, 디어엘로디, 그로미미, 오가닉그라운드, 에코두, 청소연구소, 까띠에, 아토베베, 루솔, 소중한습관, 크리티, 물따로, 일일하우 등 총 13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이보리...
KB리브모바일, 청년 자립 기부금 1억원 전달 2024-05-20 12:49:04
전달된 기부금은 청년 한부모 가정의 분유, 육아용품 등 양육물품 및 생활비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KB리브모바일은 2019년 금융위원회의 혁신금융서비스 제1호로 출범해 지난 4월 금융권의 비금융사업 최초로 금융위원회의 은행 정식 부수업무 지정을 받았다. 현재까지 42만 명의 가입자를 유치했다. 소비자리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