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수현, 9년 만에 다시 뚜레쥬르 브랜드 모델 발탁 2024-09-20 09:20:41
김수현, 9년 만에 다시 뚜레쥬르 브랜드 모델 발탁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9년 만에 다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모델로서 김수현과 뚜레쥬르의 인연은 두 번째다. 올해 국내외에서 인기 많았던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한...
모간스탠리, 애플 '매수' 의견...아이폰16 수요 긍정적 [글로벌 IB리포트] 2024-09-20 08:27:03
불구하고 번스타인은 나이키를 “망가진 브랜드”로 볼 정도는 아니라고 평가했습니다. 다음은 애플입니다. 모간스탠리는 애플에 대한 투자의견을 비중확대로 유지했습니다. 목표가는 273달러로 제시했습니다. 티모바일 CEO가 아이폰16 제품군의 판매가 활발하고 전년 대비 증가했다고 밝힌 뒤, 아이폰16의 수요가 ...
중기부, 스타트업코리아펀드로 8400억원 벤처 투자 재원 조성[Geeks' Briefing] 2024-09-19 16:30:18
고객 만족도 및 리뷰, 1만 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브랜드는 와디즈 스토어에 입점할 수 있게 됐다. 모두의연구소 아이펠, 금융결제원과 금융 사기 거래 탐지 프로젝트 진행 모두의연구소는 9월 19일부터 40일 동안 '아이펠 데이터사이언티스트 과정'의 하나로 금융결제원이 참여하는 기업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KCC, 일상의 풍경을 명화처럼 즐긴다…하이엔드 프리미엄 창호 '클렌체' 2024-09-19 16:00:19
KCC 창호 클렌체에 고스란히 반영됐다. 브랜드명에서부터 ‘빛을 통한 공간 미학’이라는 스토리를 담아낸 클렌체는 출시 후 다양한 광고와 스포츠 마케팅 등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시장에서 최고급 창호 이미지를 굳히고 있다. KCC는 모델 김희선을 통해 ‘창, 품격이 되다’ 광고를 선보였다. 이 광고는...
'대륙의 실수'라더니 일 냈다…애플 제친 '샤오미'의 반란 2024-09-19 15:17:15
가격 측면에서 기기 간 격차가 좁혀지면서 상위 브랜드 간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해졌다"며 "최근 샤오미의 급속한 성장에서 알 수 있듯이 새로운 폼팩터(폴더블)와 생성형 AI 기능으로 제품을 차별화할 수 있는 디바이스 에코시스템, 제품 디자인, 마케팅 전략·연구는 중요한 요소"라고 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
"이제 중산층은 돈이 없다"…명품들 VIP 고객에 '올인'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9-19 13:07:06
브랜드들은 ‘이제 중산층 고객은 돈이 없다’고 인식하고 있다”며 “올해 명품시장 동향을 보면 전반적인 둔화 추세 속에서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실적이 그나마 선방한 것에서 이같은 추세를 읽고 있다. 명품 산업의 사업 모델은 소수의 고급 소비자에게 크게 의존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신세계백화점, 하반기 '골프페어' 최대 60% 할인 2024-09-19 06:00:02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 신세계백화점이 어메이징 크리와 협업해 기획한 캐시미어 소재의 상·하의를 선보인다. 또 제이린드버그 마그렛 코듀로이 스커트와 크루넥 니트, 필립플레인 골프 컬러 블로킹 스웨터 등을 특가에 내놓는다. 골프 클럽과 용품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인기 골프 클럽인 젝시오 화이트에디션...
이젠 온라인에서 車 산다…올 거래액 5조원 넘을듯 2024-09-18 16:21:18
서비스 브랜드 ‘엔카믿고’를 통해 상담, 결제, 탁송, 금융, 환불 등 중고차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는 지난달 쇼핑라이브 채널로 KG모빌리티의 액티언을 판매했다. 온라인을 통한 신차 구매가 낯선 고객을 위해 한 달 내 무료 반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스타트업도 대거 생겨났다. 신차 거래...
중국산 전기차 韓 강타…독일차 제쳤다 2024-09-18 11:17:49
수입됐다.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테슬라 모델Y는 올해 상반기에 작년 동기 대비 395.4% 늘어난 1만41대가 팔려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이 됐다. 같은 기간 테슬라 모델3(7천26대)도 판매량 4위에 올랐다. 전기 버스·트럭에 이어 승용차까지 중국산이 늘어나는 양상이다. 중국산을 넘어 중국 브랜드의 전기...
"200만원 넘는 갤럭시가 어떻게"…中 따돌릴 '비장의 무기' [김채연의 IT말아먹기] 2024-09-18 09:50:59
시장에서 인기 모델은 애플의 아이폰과 삼성전자의 갤럭시다. 두 브랜드 모두 오랜 기간 제품을 출시해와 성능, 품질 측면에서 인정받은데다, 사후 서비스(AS), 제품보증, 수리 등 측면에서도 브랜드 신뢰도가 높기 때문이다. 삼성전자는 이를 통해 신흥국 시장에서 '스마트폰 최강자' 입지를 회복하는데 도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