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쓰다 버리면 그만" 알리 무턱대고 시켰다간…'무서운 경고' 2024-08-08 22:00:03
콘택트 포인트를 마련해야 한다. 사람과의 상담 가능성을 반드시 전제하고 한국어 상담이 가능하게 해야 한다”고 짚었다.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가 추진하는 '마이데이터' 제도가 유통 분야에 도입되면 국내 이용자의 정보가 C커머스에 헐값에 팔릴 수 있다는 우려도 제기됐다. 마이데이터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
[단독] 전직원 신상 퍼졌는데 '입꾹닫'…서울교통公 논란 '일파만파' 2024-08-07 14:52:39
겪고 있다"며 A씨가 속한 영업계획처와 고충상담창구가 있는 인사처 등에 사건 처리를 부탁했지만 인사처는 B씨 의견을 묵살한 채 같은 달 사건을 종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서울시에 제삼자 신고가 접수됐고, 지난 4월 서울시 시민인권침해구제위원회는 조사 끝에 "개인정보 유출이 맞고 성희롱 2차 피해가 발생했다"...
아톤, 랭코드와 업무협약 체결…’AI 기반 디지털 세일즈 상담 플랫폼’ 선보여 2024-08-06 09:00:00
저하되고 있고, 특정 이벤트로 집중되는 상담 업무로 인해 업무 효율성 제고가 필요한 상황이다. 한층 진보된 아톤의 디지털 세일즈 상담 플랫폼은 웹과 앱,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에서 효과적 상담을 위한 AI 상품 추천 서비스가 통합 운영되는 환경을 제공한다. 동시에 맞춤형 플랫폼 구성이 가능함으로써...
식신, 창사 이래 첫 '반기 흑자' 달성 [Geeks' Briefing] 2024-08-05 17:29:38
초점을 맞췄다. 로톡, '티메프' 사태 피해자 법률상담 지원한다 법률 종합 포털 '로톡'을 운영하는 로앤컴퍼니가 최근 발생한 '티메프'(티몬+위메프) 정산 지연 사태로 피해를 입은 판매자와 소비자를 위해 법률 지원에 나선다. 지난달 발생한 티메프 대규모 정산 지연 사태로 인해 다수의 판매자...
"배달·대리기사 등 '플랫폼 종사자' 88만명"…월 수입은 얼마 2024-08-05 12:28:50
·상담 등 '전문 서비스' 14만4000명, 데이터 입력 등 '컴퓨터 단순 작업' 8만7000명, '가사·돌봄' 5만2000명, 디자인 등 '창작활동' 5만 명, '정보기술(IT) 서비스' 4만1000명 등이다. 코로나19 유행이 끝난 영향으로 배달·운전 종사자가 전년 대비 5.5% 줄었고, 가사·돌봄...
플랫폼 종사자 88만3000명…월평균 수입 145만원 2024-08-05 12:12:05
·상담 등 '전문 서비스' 14만4천 명, 데이터 입력 등 '컴퓨터 단순 작업' 8만7천 명, '가사·돌봄' 5만2천 명, 디자인 등 '창작활동' 5만 명, 'IT 서비스' 4만1천 명 등이다. 코로나19 유행이 끝난 영향으로 배달·운전 종사자가 전년 대비 5.5% 줄었고, 가사·돌봄 종사자 역시...
네이버페이·토스, '티메프' 이용자 결제액 선환불 개시(종합) 2024-07-29 22:30:48
1시 40분께 앱의 고객센터 전화상담, 채팅상담 및 카카오톡 공식계정의 '채팅으로 문의하기'를 통해 티몬·위메프 결제 건의 선환불 신청을 받기 시작했다. 토스는 상품 결제·이용·배송 확인에 따라 순차적으로 환불하고 있으며 나머지 접수 건에 대해서도 대조 과정을 거쳐 환불할 것을 약속했다. 토스 관계자는...
서울신용보증재단, 모바일 앱 연동된 지능형 자동심사 시스템 구축…서울 자영업자·中企에 디지털 금융 서비스 확대 2024-07-29 16:15:49
있는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보증을 신청하려는 소기업·소상공인은 모바일 앱을 통해 지원 요건만 충족하면 보증 신청부터 약정 체결까지 한 번에 이용하게 됐다. 이전에는 사전 예약과 방문 상담 후 종이 서류 접수를 해야해서 보증 신청을 하려면 영업시간에 사업장을 비워야 하는 부담이 있었다. 지난 2월에는 모바일...
핀테크 업체들, 티몬·위메프 결제액 선환불 신청 접수 개시 2024-07-28 10:52:35
40분께 앱의 고객센터 전화상담, 채팅상담 및 카카오톡 공식계정의 '채팅으로 문의하기'를 통해 티몬·위메프 결제 건의 선환불 신청을 받고 있다. 토스는 지난 26일부터 운영하던 티몬, 위메프 분쟁(이의제기) 접수창구를 통해 분쟁을 중개해주다 이날 선환불 신청 접수창구를 개설했다. 기존 중개 요청 신청자는...
차봇, 단독 차량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특별관' 론칭 2024-07-26 10:51:10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은 차봇 앱을 통해 간편하게 오프라인에서 전문 엑스퍼트에게 상담을 받듯이 상세한 차량 탐색부터 시승 신청까지 집중된 브랜드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롭게 구축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페이지를 통해 국내 고객 맞춤형 트림인 ‘그레나디어 코리아 팩’ 구매 알림 신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