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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도지사 일정](19일ㆍ금) 2017-05-19 07:04:26
강연(숙명여대) 16:00 동북4구 혁신교육아카데미 입학식 (도봉구민회관) 17:00 서울 시립과학관 개관식(시립과학관 정문광장) ▲ 서병수 부산시장 10:00 제261회 부산시 임시회 3차 본회의 (시의회 본회의장) 14:00 2017 부산인재 평생학습 주간 개회식(벡스코) 16:30 정책미팅-영화의 전당(영화의 전당) 18:00...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11> 추락하는 유나이티드항공의 비정상 서비스 2017-04-20 10:18:26
이미지에 타격을 주는 글로 sns를 도배중이다. 유나이티드 항공에서 승객이었던 다오박사는 그 상황에서 무참하게 짓밟힌 약자였다. 그러나 감성에 상처를 받은 고객은 거대한 기업을 무너뜨릴 만큼 강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올여름 매주 목요일 저녁은 세계문학과 함께" 2017-04-10 18:24:34
한국작가회의, 6∼8월 '세계문학아카데미' 개설 (서울=연합뉴스) 김계연 기자 = 한국작가회의는 6월1일부터 8월3일까지 전문가와 함께 세계문학의 고전을 함께 읽는 '제3회 세계문학아카데미'를 개설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서울 동숭동 일석기념관 3층 책읽는사회에서 강연이 진행된다....
파리올림픽유치에 영어슬로건?…佛 문화계 "트럼프의 언어" 분통 2017-02-18 09:10:01
수여하는 아카데미 공쿠르와 학술단체 아카데미 프랑세즈 등은 자랑스러운 프랑스어를 버리고 '도널드 트럼프의 언어'로 슬로건이 제작됐다며 분통을 터뜨리고 있다. 17일(현지시간) 주간 렉스프레스와 RTL 등 프랑스 언론들에 따르면 아카데미 프랑세즈 등 3개 단체는 슬로건 '메이드 포 셰어링'(Made for...
‘실력+미모’ 박설화 파티쉐, 푸드TV ‘홈메이드 디저트’ 출연하며 인기몰이 2017-02-01 07:31:09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이다. 명문 제과 아카데미 ‘르 꼬르동 블루 숙명 아카데미’를 나온 박설화 파티쉐가 진행하는 ‘홈메이드 디저트 시즌2’는 ‘아이들을 위한 파티’, ‘집에서 즐기는 카페 디저트’, ‘디저트 메뉴로 브런치 즐기기’ 등 생활 속에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레시피를 알려준다. 특히...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10> 구글의 라이벌은 왜 아마존일까 2017-01-26 14:48:54
살아가는 공생할 수밖에 없는 존재들이다. 만약 늘 비교의 대상이 되는 라이벌이 싫어서 그 강에 독을 탄다면 결국 자신도 함께 죽게 된다. 라이벌은 미워할 대상이 아니라 자신의 성장을 위해 존재하는 고마운 존재임을 기억하자. 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 ⓒ 한국경제 &...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9> 감정노동자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CEO 2017-01-18 10:06:04
물론, 고객다운 고객의 자세, 그리고 거기에 한 가지 더 필요한 것은 당연히 내부 감정노동자들을 귀하게 여기고 그들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시스템 정착을 위해 노력하는 ceo의 철학으로 만들어진 .스마트한 시스템이다. 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 한국경제 & hankyung.com,...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8> 잘 나가는 회사들의 2017 정유년 새해 고객 매혹 법칙 2017-01-09 16:42:15
고객이다.직원이 사도고객이 되어 자신의 회사를 주변에 자랑스럽게 소문을 내는 기업들이 결국은 고객의 무한신뢰를 받는 것은 당연한 결과가 아닌가! 2017 정유년 새해에는 직원을 사도고객으로 만들어보는 계획을 세워보자. 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 한국경제 & hankyung.com,...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7>감정노동자들의 마음이 행복해야 고객도 웃는다 2016-11-01 16:41:02
블랙컨슈머 mot(진실의 순간) 상황별 응대법 등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나누되 서비스 제공자들과 토론을 통해 정답이 아닌 해답을 함께 찾아내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박영실의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5> 고객을 꿈꾸게 하는 명품 브랜드의 특별한 감성전략 2016-10-20 07:21:59
많이 변화되어 서비스는 고객과 직원의 관계에서 생기는 보이지는 않지만 느껴지는 감성 터치와 눈에 보이는 분위기나 상품 등을 포함한 매혹적인 과정이다. dna다.박영실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외래교수 박영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