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파리바게뜨 '쿨크림브레드'·매일유업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 2022-06-11 07:00:38
▲ 코카콜라는 숙취해소 음료 'I.d.H'(아이.디.에이치)를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배 과육을 갈아서 만든 퓨레와 숙취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 허닭의 자회사인 허닭프렌즈는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간편식 '네네컵밥 시그니처'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술 먹은 다음 날 숙취 없는 비결…해장에 좋은 음식 TOP 5 2022-06-05 09:29:32
숙취가 찾아온다. 심한 두통이 찾아오기도 하고, 속이 울렁거려서 출근하기 어려운 상태가 되기도 한다. 숙취 해소 음료를 마시거나 물을 많이 마셔 조금이나마 숙취로부터 오는 고통을 줄여보려 애쓰지만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처럼 부득이하게 과음했다면 숙취 해소에 좋은 음식을 먹어보자. 피로감을 줄어들게 하고...
혁신가치로 녹여낸 고객감동…소비자가 인정한 '넘버원 브랜드' 2022-05-25 16:18:27
부문 더퍼스트터치의 ‘리버티’, 숙취해소음료인 ‘숙취사냥꾼’, 헤드헌팅전문인 ‘그레이스커리어랩’, 축산물·한돈 부문의 ‘제주도니’가 차지했다. 수상 업체들은 꾸준하고 일관성 있게 브랜드를 관리해 강력한 고객감동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수상 브랜드의 면면을 살펴보면 기술이나 인프라 투자, 소비...
[포토] 여명808,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 수상 2022-05-03 23:44:38
호텔에서 열렸다. 숙취해소음료 부문을 수상한 여명808(기업명 그래미) 남윤철 이사와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왼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혁신가치로 녹여낸 고객감동…소비자가 인정한 '넘버원 브랜드' 2022-04-27 15:33:49
부문 더퍼스트터치의 ‘리버티’, 숙취해소음료인 ‘숙취사냥꾼’, 헤드헌팅전문인 ‘그레이스커리어랩’, 축산물·한돈 부문의 ‘제주도니’가 차지했다. 수상 업체들은 꾸준하고 일관성 있게 브랜드를 관리해 강력한 고객감동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수상 브랜드의 면면을 살펴보면 기술이나 인프라 투자, 소비...
'숙취해소음료' 대명사 여명,효능 높인 '여명1004' 출시 2022-04-19 18:09:57
‘숙취 해소 음료’의 대명사 여명808은 출시 이후 25년째 애주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여명808은 ‘술을 물로 만들고 화기를 없애준다’는 오리나무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발명됐다. 간 기능 보호와 숙취해소에 효험이 있는 오리나무 외에도 마가목, 갈근, 대추 등 건강에 좋은 식물성 원료를 효과적으로 배합한...
대송 SLK 그룹, 다우팜과 함께 `모닝화이팅인터내셔널` 설립 2022-04-19 10:58:52
설립하고 발효헛개를 이용한 숙취해소음료 사업 진출에 나섰다. 양사는 지난 1월, 숙취해소음료 공동 개발 및 해외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발효헛개는 대송 SLK 그룹과 동아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 서권일 교수(다우팜 대표이사 겸직) 연구팀이 수년간 준비해 숙취해소 효능을 지닌 식품 원료로 지난해...
CU 숙취해소음료 매출 48% 증가 2022-04-17 17:53:24
결제액은 물론 1차가 이뤄지는 저녁 시간 매출도 많이 증가했다”며 “거리두기가 완전히 해제되는 18일 이후에는 결제액이 더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저녁 상권 활성화의 ‘바로미터’로 불리는 숙취해소음료 판매량도 크게 늘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에 따르면 4월 둘째 주 숙취해소음료 매출은 3월...
“HK이노엔, 1분기 실적 부진은 일시적…케이캡에 주목” 2022-04-11 09:11:47
HB&B(음료 및 미용) 사업부의 실적이 감소할 것으로 봤다. 케이캡의 구강붕해정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일부 재고가 조정된 점도 원인으로 파악했다. 증설된 수액제 공장 안정화가 늦어지며 매출이 지연되고 감가비용이 반영된 영향도 있다고 했다. 오승택 연구원은 “1분기 실적 부진 요인은 모두 일시적인 것”이라며...
방역 `바로미터`는 이것…완화때 매출도 `껑충` 2022-04-10 08:53:56
모임이 많아지면서 숙취해소음료 매출도 덩달아 늘고 있다. 10일 편의점 CU가 거리두기 변화에 따른 오피스 상권과 유흥가 상권 점포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영업시간 제한이 완화될 때마다 숙취해소음료의 매출이 약 20% 정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식당과 주점 등의 영업시간이 오후 9시에서 10시까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