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속가능한 미래와 환경 위한 `디올`의 선언... `NEW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컬렉션 출시 2021-06-02 15:06:17
남성 향수 컬렉션이다. 생동감 넘치는 알싸한 베르가못의 풍부한 상쾌함, 앰버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한 자연 그대로의 신비로운 개성과 세련미가 밸런스를 이룬다. 소바쥬의 대담한 향의 구성은 강인한 남성성의 이미지를 있는 그대로 표현한다.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이 2015년 출시된 이래, 소바쥬 컬렉션은 독보적인...
요즘은 메뉴도 유행 따라, 뭐 먹어봤니? 2021-05-28 13:36:00
민트 향과 초콜릿이 섞여서 달달하고 알싸한 맛을 선사하지만 싫어하는 사람은 치약 맛이 난다고 말하기도. 민트 초코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최신 유행을 파악해 스타벅스에서는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를 출시했다. 상쾌한 민트향과 달콤한 초콜릿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굽네치킨 페퍼로니 찹찹 피자 다양한...
탕화쿵푸마라탕, (주)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와 업무협약(MOU) 체결 2021-04-26 14:36:41
탕화쿵푸마라탕의 마라는 매콤하고 알싸한 맛이라는 뜻으로, 중국 전통 음식에서 변용된 한국인 입맛에 맞도록 시원한 국물 육수에 각종 재료를 넣고 끓인 탕 요리다. 전국 100여 군데 지점으로 확장하여 운영 중이다. (주)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는 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 기업으로서, 주방의 자동화와 절감기능에 도움을...
"해외여행 못가니 외국 맛 그리워"…불티나게 팔린 제품 2021-04-19 10:12:43
인기를 끌었던 마라 소스의 자극적이고 알싸한 맛에서 조금 더 부드러운 매운 맛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라구 소스는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254% 증가했다. 라구 소스는 이탈리아 전통 제품으로 고기를 이용한 소스다.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등 다양한 고기를 잘게 썰어 으깬 뒤에...
유세윤, '라스' 새 고정MC 합류 "아들 민하와 의논 후 결정" 2021-03-31 09:37:00
‘알싸한’ 정도로 웃음을 보태겠다고 시청자들을 향한 포부를 전했다. 끝으로 강성아PD는 ’라디오스타‘가 14년 동안 매주 수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재미를 드릴 수 있는 데는 MC들의 역할이 크다고 재차 강조했다. 인터뷰 막바지에 ”유세윤 씨가 초창기 멤버였던 만큼 제작진도 초심을 다잡는 계기로 삼고 더...
[천자 칼럼] 동백과 목련 사이 2021-03-21 18:47:59
알싸한’ 향기와 정선아리랑 가사 중의 ‘싸리골 올동백’도 동백이 아니라 생강나무를 가리킨다. 동백꽃은 하늘을 보지 않고 옆이나 아래를 향해 다소곳이 벙근다. 열정적인 색깔과 달리 자태가 겸손하다. 꽃이 질 때는 바람에 한 잎씩 날리지 않고 온몸이 통째로 떨어진다. 시들기 전에 떨어진 동백 꽃송이는 바닥에서도...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마스터 셰프들이 특별히 선사하는 미식경험 ‘고메 앳 더 파크’ 2021-03-15 16:10:03
얇게 엇베어내어 알싸한 맛의 영채 나물을 곁들인 계절 생선 우스즈쿠리, 메로 시소 소금구이와 아몬드 새우튀김, 계절 스시 5종과 일본식 된장국, 숯불구이 곱창과 야끼소바, 녹차 양갱까지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매일 저녁 5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인당 2만원을 추가하면 페어링으로 제공되는 하우스 사케...
`소진담`에서 세계 3대 명차(茶) `로네펠트(Ronnefeldt) 스페셜 티` 신메뉴 선보여 2021-03-05 16:05:46
모과베리청과 생허브를 넣어 은은하면서도 알싸한 맛과 풍부한 허브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소진담은 차별화된 유니크하고 모든 연령대에 사랑받는 인절미 케이크 등을 시그니쳐로 하는 디저트 카페와 앞으로도 디져트 뿐 아니라 제철 과일, 허브를 활용한 스페셜 티 메뉴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혀, 시즌별로 새롭...
이유치킨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21-02-04 15:52:43
특제 소스와 홍고추의 알싸한 맛이 어울어진 홍차오치킨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블랙갈릭치킨, 메이플허니치킨, 청양마요치킨 등 이유치킨만의 스타일로 다채롭게 라인업을 갖추어 맛과 비주얼이 일품인 프리미엄급 치킨 브랜드의 면모를 갖추었다. 또한 인디고블루를 테마색으로 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패키지를 통해...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250만개 팔렸다 2021-02-01 12:03:47
맛 `핫착!레드착착`, 핫하고 알싸한 맛 `핫싸!블랙페퍼`, 핫하고 빠삭한 맛 `핫빠!크리스피`, 핫하고 찐 땡기는 맛 `핫찐!찐킹소스` 4종이다. 매운 맛을 통해 스트레스 푸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들에게 `매운 맛 치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출시 직후 4일간 4만개 판매에 성공했다. BBQ관계자는 "출시 약 9개월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