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너의 이름은] '아저씨 담배' 에쎄…원래는 '아가씨' 여성용 2019-09-21 09:04:01
업계에서는 타겟층 공략이 실패한 것으로 봤다. 맨 처음 에쎄가 시장에 나왔을 때만 하더라도 20세 이상 여성 흡연인구는 5%가 안 됐다. 일단 에쎄를 자리 잡게 할 시장 규모 자체가 적었고 그나마 있었던 흡연 여성들도 당당하게 담배를 피우는 게 쉽지 않았다. 여성 흡연율도 시간이 갈수록 떨어졌다. 1985년 7.8%였던 여...
전자담배 '멀티유저' 늘며 궐련담배도 '無냄새'가 뜬다 2019-08-29 11:05:00
줄인 일반 담배를 찾고 있다는 분석이다. 29일 KT&G에 따르면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1mg'의 최근 한 달간(7월28일~8월28일) 편의점과 일반 소매점포 합산 일 평균 판매량은 12만갑을 기록했다. 이는 KT&G의 다른 궐련 담배의 일평균 판매량과 비교하면 3배나 많다. KT&G 관계자는 "다른 일반...
중동에서 남미·아프리카까지 영토 넓히는 KT&G '담배 韓流' 2019-08-15 18:38:06
판매가 빠르게 늘고 있다. 세계 7위의 인구 대국 나이지리아에서는 ‘에쎄 미니 슬림 블랙’과 ‘엣지 블랙’이 인기다. kt&g 관계자는 “나이지리아는 기온과 습도가 높아 짧은 시간 흡연하는 문화가 있고, 흡연자들이 다른 사람의 시선을 피하려는 성향도 있다”며 “작은 사이즈의...
"미세먼지 덕분에"…공기청정기·에어컨 등 브랜드가치 상승 2019-06-30 06:01:01
│41│ 에쎄 │▲ 4│854.7 │ │91│ 롯데시네마 │▲ 1│819.6 │ ├─┼────────┼──┼───┤ ├─┼────────┼──┼───┤ │42│ 파리바게뜨 │ - │853.3 │ │92│ 한샘 │▲ 5│819.2 │ ├─┼────────┼──┼───┤ ├─┼────────┼──┼───┤...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베스트하임, 공기 순환 방식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2019-06-04 14:39:00
㈜에쎄르의 주방가전 브랜드다. 이 브랜드의 에어프라이기는 최대 200도 고온의 공기를 대류반사판으로 골고루 순환시켜 치킨, 감자튀김, 만두, 삼겹살 등 다양한 튀김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름을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재료 자체에 함유된 지방만으로 조리가 가능하며, 음식 표면은 바삭하고 속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4-30 15:00:01
줄인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출시 190430-0605 경제-014311:49 中 지표 악재에 원/달러 1,164원까지 상승…장중 연고점(종합) 190430-0606 경제-014411:49 美 자산운용사 "LS산전 지분 6.05%…단순 투자" 190430-0609 경제-014511:51 갤S10 힘입어 삼성폰 영업익 2조원 회복…작년보단 40%↓(종합) 190430-0610...
KT&G, 담배 냄새 줄인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출시 2019-04-30 11:49:29
나는 담배 냄새를 줄이는 최신 기술을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에쎄 체인지'는 2013년 6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260억 개비 이상 팔린 인기 브랜드다. 최근에는 국내뿐 아니라 러시아, 대만, 몽골 등지에서도 판매량이 늘고 있다.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 0.10㎎이다....
"그랜저·쏘나타의 굴욕"…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탈락' 2019-03-31 06:31:00
│45│ 에쎄 │ ▲ 7 │854.4 │ │95│ 대명리조트 │ 신규 │822.0 │ ├─┼────────┼───┼───┼─┼─┼──────┼───┼───┤ │46│홈플러스│ ▼ 5 │853.3 │ │96│T맵 │ 신규 │819.9 │ ├─┼────────┼───┼───┼─┼─┼──────┼───┼───┤ │47│...
ESSE, 국내 담배시장 15년째 1위…초슬림담배 세계1위 2019-03-20 16:19:54
조선시대 최고급 담뱃잎 ‘서초(西草)’가 함유된 ‘에쎄 로열 팰리스’를, 2018년에는 남해 지역 잎담배 농가에서 수확한 담뱃잎을 넣어 만든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자산을 더욱 강화했다. 이러한 브랜드 확장의 결과 17년 전 11% 수준이었던 esse의 시장점...
"식음료업계, 가격 인상으로 수익성 개선…실적 호조세 올해도 지속" 2019-03-14 17:20:22
일시적인 어려움을 겪었다. 올해는 기저효과가 기대된다. 에쎄(esse)는 중동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담배 중 하나다. 여전히 유효한 제품 경쟁력과 대리상 알로코자이의 기존 보유 재고자산 감소 등은 수출 반등을 전제하고 있는 요인들이다. 올해 kt&g의 수출 매출은 20~30%의 반등이 기대된다.외부 변수도 나쁘지 않다.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