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말 월급빼고 다 오른다"…중저가 화장품도 줄줄이 인상 2022-03-09 10:26:36
‘오휘’ 브랜드 제품 가격을 평균 5% 올렸다. 이어 작년 12월 로레알코리아는 소속 브랜드 랑콤·키엘·비오템·입생로랑·조르지오 아르마니 등의 주요 제품을 작년 12월 4~10% 인상했다. 지난달에는 샤넬, 디올 등 명품 브랜드가 화장품과 향수 라인 제품 가격을 올렸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지난해 연매출 8조 뚫은 LG생건…4분기 실적은 '후진' 2022-01-27 17:07:56
더 미뤄지게 됐다. '오휘', 'CNP' 등의 매출도 8% 이상 성장했다. LG생활건강은 "주요 시장의 소비 둔화와 경쟁 심화로 어려웠던 상황에서도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 원칙에 기반한 사업을 전개하며 뷰티(화장품), HDB(생활용품), 리프레쉬먼트(음료)의 견고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매출과 영업이익,...
LG생활건강 작년 매출 8조원 돌파…화장품 부진에 4분기 실적 뒷걸음(종합) 2022-01-27 16:57:07
6.5% 증가했다. 후는 전년 대비 12%, 오휘와 CNP 등은 8% 이상 성장했다. 다만 시장에서는 중국 현지 시장에서 K-뷰티의 위상이 예전만 못한 상황인 만큼 전략 변화가 필요하다는 시각이 크다. 차석용 부회장도 올해 신년사에서 북미 시장 등으로 해외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구상을 밝힌 바 있다. 생활용품 사업은 피지오겔...
LG생활건강, 지난해 영업익 1조2,896억원…전년비 5.6%↑ 2022-01-27 16:23:51
성장했고, 오휘와 CNP 등도 8% 이상 성장했다. 에이치디비(HDB-Home Care & Daily Beauty/생활용품)사업의 연간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9.9% 증가한 2조 582억원, 영업이익은 1.7% 증가한 2,089억원을 달성하며 연간 기준 매출 2조원을 넘어섰다. 전략적으로 육성한 데일리 뷰티의 ‘닥터그루트’, ‘히말라야 핑크솔트’,...
롯데백화점 대전점, 아웃도어 방한의류 마감전 2022-01-13 09:57:00
페어’가 열려, 설화수, 헤라, 오휘, 빌리프 등 각 브랜드별로 기획세트 상품을 선보이고, 감사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정육, 청과, 굴비, 건강식품, 와인 등 다양한 설 선물세트 상품을 제안하는 ‘설 선물세트 상품전’이 열린다. 설 명절 선물세트 쇼핑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LG생건·아모레퍼시픽, 올해 글로벌·디지털로 `도약` 2022-01-03 17:31:04
`오휘`, `CNP`를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전했다. M&A를 통해 확보한 "`피지오겔`, `유시몰`, `리치`, `알틱 폭스(Arctic Fox)` 등 글로벌 인지도를 보유한 브랜드를 활용해 세계 시장을 개척해 나가야 한다"는 설명이다. 또, 글로벌 최대 시장인 북미 시장에서의 사업 확장 의지를 강조했다. 차 부회장은 "`후`...
차석용 LG생건 부회장 "세계적 명품 뷰티기업 되자…북미시장 공략" 2022-01-03 11:27:44
오휘', 'CNP'를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는 동시에 인수합병(M&A)을 통해 확보한 '피지오겔' 등으로 세계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이어 "진정한 글로벌 명품 뷰티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글로벌 최대 시장인 동시에 트렌드를 창출하는 북미 시장에서 사업 확장을 지속해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백화점 3社, 새해 첫 정기세일 2021-12-29 17:38:51
80% 할인할 예정이다. 잠실점은 설화수와 오휘·후, 입생로랑 등 20여 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뷰티페어’도 진행한다. 설화수 대표 상품인 윤조에센스가 들어간 ‘윤조에센스 호랑이해 에디션 세트’를 3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갤럭시, 마에스트로 등의 남성·여성 패션 상품을 최대 ...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크리스마스 즐기세요” 2021-12-23 13:39:04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오휘, 설화수 등 각 브랜드별로 스페셜 감사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선물로 인기가 많은 향수를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퍼퓸 컬렉션 제안 행사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24~26일까지 당일 각 브랜드별로 30만원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대별로 7% 상당의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대전=임호범 기자...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2보) 2021-11-12 17:12:49
오휘 등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42% 증가한 3천70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대부분 매출은 '후' 브랜드에서 나왔다. 후는 알리바바와 틱톡에서 지난해보다 61% 증가한 3천294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후는 알리바바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