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업무몰입도 16배 상승의 비결 '경험과 몰입' 2024-04-23 16:03:33
웰빙지수와 수익을 높이는 결과를 가져왔다. 친화적인 근무 환경, 소통, 성장 기회 등 좋은 직원경험이 조성되면 직원몰입은 자연스럽게 높아진다. 또한 자신의 일에 전념하고 헌신하는 몰입형 직원이 늘어날수록 긍정적인 조직 문화를 만들어 모두의 경험을 향상시킨다. 직원경험과 몰입의 상호보완적 관계를 이해하고...
블루버드씨-강동성심병원, 병원 속 예술치유 프로젝트 ‘2024 블루버드토이’ 개최 2024-04-22 11:17:43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본관과 웰빙센터에서 다양한 형태의 전시와 어린이 예술체험 클래스를 운영한다. ‘2024 블루버드 토이’ 테마는 동화 파랑새의 메시지인 ‘일상의 행복’이다. ‘마음 속의 아이를 소중히 여기다’라는 세계관을 가진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동화작가인 오케이티나는 파랑새의 메시지를 통해 ‘나의...
영국·스웨덴 이어 스코틀랜드도 "탄소중립 속도조절" 2024-04-19 15:54:08
맥알란 스코틀랜드 웰빙경제·넷제로·에너지부 장관은 18일(현지시간) 의회에 출석해 "203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량을 1990년 배출량 대비 75% 줄이겠다는 탄소중립 중간 목표는 달성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났다"고 말했다. 이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종 목표 시기인 2045년까지 넷제로를 달성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손톱사진 보고 휴식 권하는 AI…월드IT쇼서 '이색제품' 눈길 [현장+] 2024-04-18 15:02:10
2024에'서 ‘커넥티드 건강 및 웰빙을 위한 최우수 모바일 혁신 분야’에서 상을 받기도 했다. AI 돌봄 글로벌 헬스케어 스타트업인 원더풀 플랫폼은 어르신을 위한 1인 세대 전용 AI 개인비서인 다솜K를 선보였다. 작고 귀여운 외관으로 어르신들의 디지털 기기 장벽을 낮췄고 챗 GPT가 탑재돼 자연스러운 대화가...
화성에 미생물이?…美 교수 "지구 박테리아 친척일지도" 2024-04-18 13:47:04
이번 행사는 '지속 가능성 및 웰빙을 위한 바이오 제조 혁신'을 주제로 600여편의 최신 연구 결과가 발표된다. 한편, 생물 공학 분야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롯데바이오로직스가 생물공학회 기업 대상을 받았다. hyuns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국내 첫 반얀트리 회원제 리조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2024-04-17 11:33:03
선보이는 웰빙 생츄어리 스위트룸에서는 객실 내에서 반얀트리만의 특별한 웰니스 기구와 웰빙 프로그램 구성을 더해 지금껏 국내에서 느껴보지 못한 하이엔드 웰니스 휴식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전문 아카데미 교육을 받은 숙련된 마스터 테라피스트가 선보이는 천연 허브와 약초 재료를 사용한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사설] 국민의힘, 용산 비판만 하지 말고 '책임지는 여당' 자세 보여라 2024-04-14 17:50:19
개혁 등 국정을 충실히 뒷받침해 경제가 활기차게 돌아가게 해야 함은 물론이다. 거대 야당의 협조 없이는 남은 임기 3년 윤석열 정부의 국정 운영이 정상 작동하기 어려운 만큼 정교한 대야(對野) 협상 전략도 가다듬어야 한다. 이번 참패에도 웰빙에만 안주하고, 집권당 본연의 역할을 제대로 해내지 못한다면 그 끝은...
블랙록 "전세계 고령화…저평가 의료 ETF 주목" 2024-04-11 18:37:03
최근 6개월간 6.93%의 성과를 낸 아이셰어즈 글로벌 헬스케어(IXJ)는 미국뿐만 아니라 스위스, 일본 등 각국의 113개 의료 기업에 투자한다. 질병 치료를 넘어 건강한 노후와 웰빙 수혜주에 투자하는 ETF도 등장하고 있다. 하트포드 론저비티 이코노미(HLGE) ETF는 제약주 외에도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HPE) 같은...
놀줄 알고 쓸줄 아는 'A세대'가 뜬다 2024-04-09 18:11:25
“웰빙 열풍이 시작된 2000년대 초반 30~40대 주부이던 A세대가 최근 급성장한 친환경·유기농 식품시장을 주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고 말했다. 기업들은 A세대 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들은 구매력이 크기도 하지만 브랜드 충성도가 높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10대와 Z세대에 집중하던 온라인 패션...
KCC '숲으로', 친환경 페인트 부문 브랜드파워 1위 2024-04-09 08:52:00
상품인 '숲으로 올인원'과 '숲으로 웰빙'은 건축자재 인증인 HB(Healthy Building Material)마크 최우수 등급과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인증하는 환경마크를 획득했다. KCC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환경 제품 개발과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시스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