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주 예정자 80% 이상 동의"…한화건설, 5520가구에 '포레나' 도입 2019-11-07 11:29:45
한화건설이 이전 브랜드(꿈에그린)로 분양해 공사 중인 8개 단지에 대해 신규 브랜드 ‘포레나(FORENA)’ 명칭을 적용한다. 지난 8월 선보인 포레나는 론칭 초기부터 높은 인기를 끌며 주택 시장에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다. 7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이번에 포레나 브랜드 변경이 적용되는 대상은 2020년 이후...
한화건설 8개 단지 브랜드, 꿈에그린→포레나 변경 2019-11-07 10:11:49
한화건설 8개 단지 브랜드, 꿈에그린→포레나 변경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한화건설은 이전 브랜드(꿈에그린)로 분양해 공사 중인 8개 단지를 신규 브랜드 '포레나'(FORENA)로 변경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변경 대상은 2020년 이후 입주 예정인 8개 단지 총 5천520가구(오피스텔 1천127가구...
한화건설 `꿈에그린` 8개 단지, 신규브랜드 `포레나`로 탈바꿈 2019-11-07 10:02:42
한화건설이 신규 브랜드 `포레나(FORENA)` 알리기에 나선다. 한화건설은 7일 "이전 브랜드 `꿈에그린`으로 분양해 공사 중인 8개 단지에 대해 신규 브랜드 `포레나(FORENA)`로 명칭을 변경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포레나 브랜드 변경이 적용되는 대상은 2020년 이후 입주 예정인 단지들로 총 8개 단지 5,520세대...
KCC건설, 부산의 강남 `해운대구`서 센텀KCC스위첸 분양 2019-11-06 16:36:07
`노은한화꿈에그린 2단지` (2014년 2월) 전용 84A타입은 10월 기준 3억9000만원의 평균가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지난 2017년 10월 3억3500만원에서 5500만원 상승한 금액이며, 16.41% 상승한 금액이다. 지족동은 대전의 강남이라 불리는 유성구에서 저평가된 지역이었지만 생활 편의시설 등이 개발되고 중심지와 접근성이...
365일 넘치는 소비수요 확보…MXD상권 잡아볼까?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 기대 2019-10-29 13:25:45
방문하는 방문객도 상당히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업시설 주변에 신풍초등학교, 광교호수초등학교, 다산중학교을 비롯해 8개의 초·중·고 교육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한화건설의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은 새로운 복합 도시 광교신도시를 대표하는 복합단지 상업시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화건설의...
자산가들, 10명 중 9명은 상가에 투자...광교컨벤션꿈에그린 상업시설 주목 2019-10-21 16:54:27
전망이다.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은 주변으로도 최고의 입지를 갖췄다. 광교신도시를 대표하는 광교호수공원이 바로 앞에 있으며, 사색공원과 역사공원 등도 인접해 나들이객을 끌어 모으기에 유리하다. 한화건설의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95(광교유니코어)에...
자녀에게 현금 대신 `알짜 상가`…`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 주목 2019-10-16 14:36:50
전망이다. 분양관계자는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은 우수한 입지로 인해 은퇴 후 안정적인 노년와 향후 증여까지 생각해 문의를 주시는 투자자분들이 많은 상황이다"며 "수익형 부동산의 경우 시간이 지나도 수요가 꾸준해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한 만큼 한번 구입해놓으면 그 이상의 가치를 회수할 수 있다"고 말...
저금리 시대, 상가 `눈길`…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 주목 2019-09-26 11:27:54
수 있다. 한화건설의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 북측에는 광교법조타운이 조성완료 됐으며, 경기융합타운도 사업승인을 받아 건립에 착수할 예정이다. 이에 향후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의 가치가 높아지는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건설의 `광교컨벤션 꿈에그린 상업시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한화건설, 새 브랜드 '포레나' 내세운 첫 아파트는? 2019-08-05 11:11:49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한화건설의 의지를 담았다. 브랜드 슬로건은 ‘특별한 일상의 시작’으로 포레나를 통해 경험하는 새로운 생활에 대한 기대를 담았다.한화건설은 이로써 ‘하이엔드-갤러리아’, ‘프리미엄–포레나’의 브랜드...
한화건설 새 주거브랜드 'FORENA' 2019-07-31 17:08:51
'꿈에그린' '오벨리스크' 대체 스웨덴어로 '연결' 의미 [ 양길성 기자 ] 한화건설은 31일 아파트·주상복합·오피스텔을 아우르는 새 주거 브랜드 ‘forena(포레나)’를 선보였다. 1일부터 기존 브랜드인 ‘꿈에그린’과 ‘오벨리스크’ 대신 쓰인다.포레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