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이케아' 니토리, 36년 연속 실적 신기록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4-01 15:19:00
일본 최대 가구 전문점 니토리홀딩스가 36년 연속으로 사상 최대 규모의 영업이익을 올리는 기록을 세웠다. 니토리홀딩스는 2021년 매출과 영업이익이 8115억엔(약 8조537억원)과 1382억엔으로 1년전보다 13%, 0.4%씩 늘어났다고 1일 발표했다. 니토리의 영업이익은 36년 연속 증가하며 최고치를 이어갔다. 니토리는...
침대 없어도 월 매장 매출 1억…MZ세대 붙잡은 시몬스의 마케팅 2022-03-27 13:57:50
현지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샵’은 이번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2층에 서울 첫 지점을 내기도 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3층에는 시몬스의 디지털 아트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가 상영되고 있다. 특정 화면이 반복되는 잔잔한 영상과 자연에서 얻은 음향으로 정서적 안정을 주도록 기획된 작품이다....
박근혜 '이사 떡' 200세트 달성군 사저 이웃에게 돌렸다 2022-03-24 21:16:40
초곡리 주민 150여 가구에 이사떡을 돌리면서 환영해준데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 떡은 박 전 대통령이 직접 서울 강남구의 떡전문점에 주문해 가져온 것이며, 한과와 송편, 약과 등 200세트를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떡을 받은 주민 A씨는 "박 전 대통령이 손수 떡을 준비했다는 소식에 눈물이 난다. 부디 건강하게...
가맹점 안따지고 할인·적립 혜택 주는 카드 골라라 2022-03-22 15:03:24
전문점, 델리(외식 브랜드) 중 매월 가장 많이 쓴 하나의 영역에 대해 최대 1만원까지 30% 할인도 해준다. KB국민카드의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는 KB페이에 등록해 사용할 경우 월 최대 9만8000원의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간편결제 특화 상품이다.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고 매주 미션 수행형 퀘스트(주당 최대...
"개성있는 브랜드로 꽉 채운 플랫폼 내놓겠다" 2022-03-03 17:29:20
있다. 캔디젤리 전문점 위니비니 페이지에 사탕과 젤리가 흩날리는 영상이 나오는 식이다. 각 콘텐츠는 패션 잡지와 광고만큼 수준을 높이는 것이 목표다. 프리즘은 콘텐츠 제작과 촬영 스튜디오 제공 등의 지원을 한다. 패션·식품 등 상품군으로 카테고리가 나뉘는 e커머스와 달리 프리즘은 키워드로 브랜드를 구분한다....
"모바일 힙플 되겠다"…e커머스 1세대 유한익의 차세대 플랫폼 '프리즘' 나온다 [한경 엣지] 2022-03-02 01:48:11
모듈 가구 브랜드 ‘몬스트럭쳐’ 페이지에는 가구가 조립되는 영상이, 캔디젤리 전문점 위니비니에는 사탕이 흩날리는 영상과 이미지가 나오는 식입니다. 각 콘텐츠는 패션 잡지와 광고 등 미디어 콘텐츠만큼 수준이 높습니다. 프리즘은 콘텐츠 제작 등 지원을 해주고 촬영 스튜디오도 제공해줍니다. 카테고리 구분 기준도...
카페·마트 1.5% 할인…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배달·택시 2% 적립 우리카드…'바스킷 카드' 2022-03-01 14:40:58
커피전문점과 배달 앱, 델리(외식 브랜드) 중 매월 가장 많이 쓴 영역에 대한 30% 할인(월 한도 1만원), 교통·통신·스트리밍 영역 10% 할인(월 한도 2만원) 등 혜택도 담겼다. ‘1인 가구 전용카드’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하나카드 ‘멀티 영 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편의점, 대중교통, 통신비 이용금액의 10%를 월...
치킨값 2만 원 비싸…편의점 "가성비로 승부" 2022-02-08 10:38:52
전문점들과의 비교는 물론 각 구성 상품들을 단품으로 구매하는 것과 비교해도 약 13% 저렴하다. CU에 따르면 지난해 후라이이드 치킨 매출은 이전해 보다 31.1% 급증했는데, 특히 원룸촌·오피스텔 등 1인 가구가 밀집한 지역의 매출이 46.7% 올라 가장 큰 폭의 신장률을 보였다. 홍원진 BGF리테일 MD는 "코로나19의...
14만원 버거 누가 사먹나 했더니…韓 버거시장 '극과 극' 전략 2022-01-30 23:02:02
있다. 샤브샤브 전문점을 운영하며 원활한 야채 유통을 위해 자체 콜드체인시스템을 마련해놨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샤브샤브 소스 개발 노하우를 버거 메뉴 개발에도 접목해 소고기 패티와 어울리는 버거 특제 소스도 자체 개발했다고 귀띔했다. 한 햄버거 프랜차이즈 업계 관계자는 "햄버거 시장에 뛰어드는 업체가 점점...
명절음식은 손맛?…"데우면 끝" 간편식 상차림이 대세 2022-01-14 21:00:02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1인가구 증가와 코로나19 장기화로 간소하게 명절을 보내는 문화가 확산하면서 명절 상차림용 간편식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새벽배송부터 호텔 투고까지 관련 업계에선 기존 대형마트의 자체브랜드(PB) 상품 외에도 '뉴페이스'들의 공세가 만만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