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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르노삼성, 1,600대 한정 'QM6 볼드 에디션' 출시 2020-06-04 09:24:44

    인상을 풍긴다. 특히 사이드 가니시, 하단 듀얼 디퓨저 형상 리어 가니시 등 곳곳에 배치한 크롬 장식과 어우러져 역동적 분위기를 완성한다. 사이드 엠블리셔에 한정판을 뜻하는 '리미티드' 로고도 새겨 넣었다.  실내는 검정색을 기본으로 옐로골드를 가미, 선명한 조화를 이룬다. 인조가죽시트부터...

  • 기아차, 편의·안전 다 챙긴 '모닝 어반' 출시 2020-05-12 08:57:20

    더한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크롬 듀얼 머플러 가니시 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외장 색상은 '허니비'를 추가했다. 또 개성을 더한 엣지-업 트림은 메탈 색상의 그릴과 고광택 소재의 범퍼 및 도어 가니시, 측면부 벨트라인 크롬 몰딩, 전용 16인치 알로이 휠, 오렌지색 포인트 인테리어 등을 더할...

  • 4세대 쏘렌토 공식 출시…'기아 페이' 간편결제 첫선 2020-03-17 10:31:31

    램프와 가로 조형인 레터링 타입 엠블럼, 와이드 범퍼 가니시 등의 대비를 강조했다. 내장에는 12.3인치 클러스터(계기반), 10.25인치 UVO(유보) 내비게이션 등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다이얼 타입 전자식 변속기(SBW)를 탑재했다. 신비한 느낌의 조명으로 실내 공간을 꾸미는 '크리스탈 라인 무드 라이팅'과...

  • 기아차, 4세대 쏘렌토 출시 2020-03-17 09:21:55

    가니시 등의 대비를 통해 단단한 모습으로 꾸몄다.  실내는 기능적 감성을 컨셉트로 디자인했다.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0.25인치 uvo(유보) 내비게이션 등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다이얼 타입 전자식 변속기(sbw)는 suv에 어울리는 높은 직관성을 제공한다. 크리스탈 라인 무드 라이팅과 퀼팅나파 가죽시트, 촉각...

  • 4세대 신형 쏘렌토 완전공개...다음달 공식 출시 2020-02-17 09:45:41

    리어 램프가 배치됐고, 이는 대형 차명엠블럼, 범퍼 가니시 등과 대비를 이룬다. 실내 디자인의 경우 SUV운전자들이 선호하는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센터페시아의 기능 조작부는 다양한 기능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배치됐고, 12.3인치 클러스터와 10.25인치 AVN(오디오, 비디오, 네비게이션)이...

  • 더 강렬해진 4세대 쏘렌토 '겉과 속'…3월 출시 2020-02-17 09:20:25

    고급 소재와 가니시 입체 패턴, '크리스탈 라인 무드 라이팅' 조명은 세단의 섬세한 느낌도 선사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4세대 쏘렌토는 내외장 디자인 혁신을 통해 그동안 중형 SUV에서 느낄 수 없던 새로운 경험과 고품격 감성을 구현했다”며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신형 쏘렌토의 디자인이...

  • 레스케이프 호텔, 크로스 게스트 바텐딩 진행 2020-01-10 07:45:59

    있다. 러브 오어 헤이트는 스모키한 아일러 위스키, 트러플, 가니시로 살짝 올린 개복숭아 절임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르챔버는 2015년 대한민국 최초로 월드 베스트 바 100위 내 68위를 선정된 곳이며 영국의 레스토랑지가 선정하는 ‘아시아 베스트 50’에 2015년과 2018년 선정되기도 했다. 레스케이프 호텔 게...

    바텐더,르챔버,시크레,마크,바이,라망
  • 기아차, 2020년형 스포티지 출시 2019-08-19 09:36:22

    그릴과 전면, 측면, 후면 가니시 등에 유광 크롬을 적용했다. 또 전 좌석에 시트벨트 리마인더를 기본 채택하고, 운전석 자동쾌적제어(공조, 통풍, 열선시트, 히티드 스티어링휠 연동 제어)를 새로 장착했다. 주력인 프레스티지 트림에는 소비자 선호품목인 1열 파워·통풍시트, 2열 히티드 시트, 하이패스 시스템 등을...

    프레스티지,트림
  • 기아차, 2020년형 스포티지 출시…"고급스러워진 외관" 2019-08-19 08:57:00

    그릴과 전면·측면·후면의 가니시(장식) 등에 유광 크롬을 적용해 기존의 다크 크롬보다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모든 좌석에 안전벨트 착용 여부를 운전자가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운전석에는 공조와 통풍·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휠 등을 연동 제어하는 기능도 새로 적용했다. 주력 트림인...

    프레스티지,모델,스포티지
  • 코나 HEV, 잘 나가는 니로에 제동 걸까? 2019-08-08 08:00:14

    등을 보호하는 형태의 범퍼 가니시를 적용해 suv의 강인한 인상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반면 니로는 정통 suv 보다 도심형 크로스오버를 지향하는 디자인을 갖췄다.   휠베이스를 포함한 전반적인 크기는 니로가 더 크다. 코나는 길이 4,165㎜, 너비 1,800㎜, 높이 1,550㎜, 휠베이스 2,600㎜이다. 니로는...

    니로,코나,포함,하이브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