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내년초 미국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UP가전' 선보인다 2022-12-28 10:00:03
절반이 업그레이드로 신기능을 제품에 추가했다. 스타일러의 니트 가디건 관리 코스 등 고객이 제안한 업그레이드 아이디어는 6천건이 넘는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UP가전을 통해 고객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진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정예인, ‘버스정류장’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낭만 청춘’ 그 자체 2022-11-25 12:20:09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컬러풀한 가디건과 데님 착장을 입고 스파클러를 든 채 불꽃놀이를 즐기는 정예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싱그러우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에 밤바다가 주는 낭만적인 무드가 어우러져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버스정류장’은 전체적으로 잔잔한 분위기 속 청아한 정예인의 보컬로...
짧을수록 잘나가네…"얼어죽어도 입겠다" 인기 폭발한 옷 [현장+] 2022-11-22 21:00:01
크롭 니트나 가디건, 아우터로 걸칠 수 있는 크롭 재킷, 숏패딩 등 추운 날씨에도 입기 좋은 상품군이 다양한게 등장하고 있다. 강남의 의류 매장에서 영캐주얼을 취급하는 김모 씨(36)는 "유행에 발맞춰 다양한 크롭 제품 위주로만 들여오고 있다"고 소개했다. 직원 정모 씨(27)는 "겨울철에도 대부분 크롭티를 많이 사...
가을바람에 여행상품 불티…황금연휴앞 휴양지 패션도 인기 2022-09-29 09:39:07
수 있는 비치웨어 '커버업 가디건'은 8배 더 잘 팔렸다. 또 선글라스(132%)와 선캡(386%)도 잘 나갔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입국 전 코로나19 PCR(유전자증폭) 검사 의무가 폐지되고 일본 등의 여행제한이 풀린데다 황금연휴를 앞두고 있어 휴양지 패션 수요가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 (끝)...
차예련, 분위기 충만 ‘가을 여인’의 등장 2022-09-28 14:20:11
우아미를 배로 상승시켰다. 이어 버클 가디건과 함께 편안한 데일리 룩을 제시, 부드럽게 떨어지는 단발머리와 함께 그녀의 그윽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 이날 차예련은 스타일과 무드의 경계를 넘어선 남다른 소화력은 물론 옷의 높은 이해도와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완벽한 완성물을 ...
1700만원짜리 중고 에르메스백, '라방' 한 시간 만에 완판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9-27 15:25:59
명품 브랜드의 맨투맨 티셔츠와 니트 가디건, 머플러 등을 소개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신세계그룹의 온라인쇼핑몰 SSG닷컴도 지난 7월 명품 전문관을 신설하고 비정기적으로 라이브방송에서 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급속도로 몸집을 키운 명품 플랫폼들도 라이브방송을 적극 도입하고 나섰다. ‘빅3’ 중 한...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NCSI) 9년 연속 1위 2022-09-27 13:23:47
높은 가디건, 보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친환경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 상품’을 수상한 바 있는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비롯해 인기 상품인 숏패딩 ‘눕시 재킷’ 등 다양한 제품들에 친환경 리사이클링 소재 적용하고 있다. 이밖에...
찬바람 불자 바빠진 `꾸꾸족`...니트·재킷 판매 급증 2022-09-23 14:07:58
최대 9배 급증했다고 23일 밝혔다.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니트와 가디건 판매량은 각각 822%, 198% 급증했다. 이밖에 긴팔 티셔츠(145%), 맨투맨·후드티(356%), 자켓(32%), 트렌치코트(86%) 등 가을 의류 판매도 같이 늘었다. `꾸꾸` 트렌드의 영향으로 화려한 외출 패션도 인기다. 특히 남성은 아우터 판매가 큰...
엔데믹에 '꾸안꾸' 버리고 '꾸꾸'로 탈바꿈…재킷·니트 판매 '쑥' 2022-09-23 11:56:12
가을에 입기 좋은 의류 판매량이 늘었다. 니트 판매량이 822% 치솟았고, 가디건(198%), 긴팔 티셔츠(145%), 맨투맨·후드티(356%), 재킷(32%), 트렌치코트(86%) 등도 판매량이 눈에 띄게 늘었다. 특히 화려한 나들이 패션 아이템의 수요가 두드러지게 늘었다는 분석이다. 남성의 경우 무스탕·가죽재킷(219%), 데님재킷(26...
아이스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터 특색살린 PB상품 잇달아 선보여 2022-09-20 15:39:21
가디건까지 총 3종 출시한다. 이어 9월 말에는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이승인과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의 PB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이승인은 지난 2020년도부터 이승인의 채널 특성에 맞춘 `What an ordinary day!(보통 날)`브랜드의 새로운 상품으로 직접 그린 일러스트 작품이 담긴 포스터 세트와 렌티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