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대女 화장품 가방에 가득"…4300억 잭팟 터졌다 2024-11-07 11:49:03
손꼽힌다. 수년간 바이럴 마케팅과 가성비 있는 제품으로 젊은층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타랑 아민 최고경영자(CEO)는 “엘프뷰티는 Z세대의 사랑을 받는 압도적인 1위 브래드일뿐만 아니라 알파세대와 밀레니얼 세대가 많이 찾는 브랜드이기도 하다”며 “거의 모든 연령대와 소득 계층의 소비자를 확보한 것은 상당히...
'2조 시장' 놓고 불 붙은 한일전…3억 인구 선택은? 2024-11-06 13:58:30
있다"고 분석했다 인도네시아에선 특히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는 추세다. 인도네시아 가전제품 시장이 소셜미디어 등에 영향을 크게 받으면서 인플루언서들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이 효과적 홍보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데이터복스 인도네시아 조사를 보면 시장 점유율 1위는 33.2%를...
G마켓, '상생페스티벌 베스트상품전'…중소셀러 우수상품 할인 2024-11-06 09:30:16
감귤 등 산지 농산물이 있다. 소비 촉진을 위해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상생페스티벌은 전국 생산자와 중소기업, 마을기업 판매자의 판로 확대 등을 위해 G마켓이 주최하고 행정안전부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중소기업유통센터, 경상북도경제진흥원, 충청북도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
이마트24, 쓱데이 차별화 상품 16종 '30% 할인' 2024-11-06 09:13:09
비식품 11종에는 원플러스원(1+1)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사품을 신한카드나 현대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모바일앱 1만원 쿠폰도 준다. 최은용 이마트24 MD(상품기획)담당 상무는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쓱데이에 맞춰 가성비를 극대화한 상품을 한정 판매하고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신세계 그룹사가...
"해외여행도 떠나고 영어도 배운다"…인터파크 투어, 겨울방학 영어캠프 출시 2024-11-06 08:41:20
"지난여름 시범적으로 판매했던 세부 영어캠프의 흥행으로 자녀들에게 양질의 영어 콘텐츠와 여행의 즐거움을 주기 위한 부모님들의 높은 관심을 알 수 있었다"며 "4주 이상의 고비용으로 캠프를 망설이는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커리큘럼과 가성비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상품들을 자신 있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용현...
코타키나발루 패키지가 10만원대…3분 만에 '완판' 됐다 2024-11-05 20:30:02
코타키나발루 패키지여행 상품은 10만원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특가로 라이브 시작 3분 만에 일부 일자가 마감돼 역대 최단 시간에 마감되기도 했다. 모두투어는 '라이브M'을 운영 중이다. 매주 1회씩 월 4회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한다. 2022년 11월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누적 시청자는 600만명을 돌파했으며...
'210억 배상 위기' 피자헛 기업회생 신청 2024-11-05 17:51:16
비 지불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한국피자헛은 설명했다. 1991년 설립된 한국피자헛은 200억원대 배상금을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현금 사정이 좋지 않은 상황이다. 한국피자헛은 지난해 45억원의 영업손실을 내며 2년 연속 적자를 기록했다. 전년(3억원)보다 손실 규모도 15배 커졌다. 외식업계 관계자는 “고물가에...
에누리 "홍삼 등 건기식, 유효 성분 함량 대비 최저가 검색 가능" 2024-11-05 15:40:34
저렴(가함비 기준 1mg당 가격)한 제품 등 가성비 높은 상품 순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에누리 관계자는 “이번 가함비 정렬은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최저가와 1일 기준 효능을 동시에 고려한 가성비 상품을 최우선으로 보여 주는 검색 기능”이라며 “홍삼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비타민, 미네랄, 영양제...
피자헛 '기업회생' 신청, 경영난 탓 아니라지만…"이러다 다 죽어" [종합] 2024-11-05 14:10:11
4년 전에 비해 2배가량 쑥 컸다. 설상가상으로 대형마트 델리 코너 피자 판매량이 늘어나는가 하면 ‘틈새 시장’을 노린 중저가 피자 업체들이 등장하기도 했다. 1인 가구를 겨냥한 사이즈와 1만원대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고피자는 최근 성장세가 가파르다. GS25와 손잡고 편의점에서 직접 피자를 구워 판매하는 등...
[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 썬더치킨, 번개무늬 컬로 더욱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 2024-11-05 13:39:58
▲썬오브핫 치킨 ▲바라트커리 치킨 ▲왕갈비 치킨 등의 메뉴는 썬더치킨에서만 맛볼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썬더치킨의 메뉴 대부분 1만 원대로 저렴해 부담이 없어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충족시킨다. 이러한 썬더치킨은 선대 창업주인 윤옥수 대표에 이어 2대째 브랜드를 이어 가고 있으며, 명실공히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