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베이·알리바바·마플·세일즈포스' 등 글로벌 플랫폼 내달 18일 한자리에 2024-02-20 09:54:43
강화를 위해 △국내외 우수 소재기업 130개와 △디자인 개발력까지 갖춘 ODM 완제품 제조기업, △10여개 패션테크&이커머스 플랫폼 기업이 참여하는 B2B 전시회까지 동시에 개최함으로써 국내 패션기업의 소싱경쟁력 강화와 디지털혁신, 글로벌 비즈니스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SFI·중국경방성...
"클리오, 매출·이익 두자릿수 성장세…목표가↑"-KB 2024-02-19 07:26:06
아마존 채널을 중심으로 43% 성장하고, 일본 매출도 23%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박 연구원은 "다각화된 사업 포트폴리오, 브랜드 파워, 트렌드를 선도하는 우수한 상품 개발력에 힘입어 매출과 이익의 두 자릿수 성장세가 지속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2024년은 미국·일본·동남아 매출의 기여도...
웹젠 작년 영업익 499억원…전년 대비 40% 감소 2024-02-07 17:18:44
투자도 늘리며 개발력을 확보하고, 중장기 사업전략에 따라 프로젝트별 게임 서비스 일정을 준비하고 있다"며 "여러 환경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면서 지속적인 성장 동력들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웹젠은 이날 1주당 300원씩, 총액 88억원 규모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배당기준일은 지난해 12월 31일,...
[게임위드인] 중국에 추월당한 K-게임, 재미와 혁신에 집중할 때 2024-02-03 11:00:00
= 중국 게임 업계가 부쩍 높아진 개발력과 마케팅 물량 공세를 앞세워 한국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3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중국 게임사 조이나이스게임즈의 '버섯커 키우기'는 작년 하반기부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던 엔씨소프트[036570]의 '리니지M'을 누르고 1월 4주 차 주간 매출...
S&P 사상 최고치..AI 열풍 기대감-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1-22 08:35:34
달하는 기술 이전계약을 체결하면서 ADC 연구개발력을 입증 - 글로벌 ADC 연구개발 시장은 2023 년 하반기부터 본격화된 빅파마들의 ADC 파이프라인 확대 전략으로 유망한 기술력과 파이프라인을 보유한 바이오텍들, 즉 ADC 파이프라인 공급자의 협상력이 높아진 시장으로 전환된 것으로 판단 - 안정적인 제과업을 바탕으로...
위메이드플레이, 해외4개국서 '던전앤스톤즈' 사전예약 2024-01-17 11:27:05
개발력에 육성, 수집, 전략, 대전 등 RPG 요소들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퍼즐 플레이를 즐기는 게임의 핵심 요소인 ‘캐릭터’의 경우 세계 각지 문화, 구전 등에 기반한 영웅 100종과 몬스터 150종 등으로 육성과 전략의 다양성을 극대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던전앤스톤즈’는 애니팡 시리즈의 PD로...
"엔씨소프트, 낙관은 금물"…투자의견 '중립'으로 하향-한국 2024-01-16 07:50:15
함께 전반적인 개발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현재 변화 방향과 이에 대해 제기되고 있는 우려들을 종합해보면 새로운 장르와 스타일의 게임으로 기존 리니지 이용자층이 아닌 새로운 고객들을 공략해야 하는데 이에 대한 적응을 잘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게임산업 변화가 모바일에서...
[게임위드인] 신뢰 깨진 확률형 아이템…게임산업 체질 개선 계기 될까 2024-01-06 11:00:00
블록버스터급 콘솔 게임 개발력을 가진 해외 스튜디오를 공격적으로 인수·설립하면서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게임을 내놓으려고 힘을 모으고 있다. 혁신적인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를 지원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IP와 기회를 발굴하려는 시도도 활발하다. 확률형 아이템의 시대가 저물어가면서 업계도 자의든 타의든...
[202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TO] 나만의 AI 솔루션을 Headless XR Platform으로 구축하는 기업 ‘딥엑스알랩’ 2023-12-06 23:28:04
수준의 개발력을 바탕으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글로벌 기업 협업 프로그램에 선정됐다. 글로벌 기업 협업 프로그램은 높은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갖춘 창업 7년 이내 기업의 성장을 돕고, 해외 진출 및 글로벌 기업과의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사업화 자금(최대 3억 원), 글로벌 기업 협업, 성장 지원, 글로벌 시장 진입...
"크래프톤, 내년 출시 예정인 작품들 대중적 흥행 기대돼"-흥국 2023-11-27 07:54:01
수준까지 제작 퀄리티를 올린 점은 크래프톤의 개발력을 입증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크래프톤의 4분기 기대 영업수익은 4428억원으로 전년 대비 6.5% 감소하겠지만 영업이익은 1522억원으로 같은 기간 20.7%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김 연구원은 "펍지(PUBG) PC는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98% 수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