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칼럼]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이 합병한다면 수혜를 받는 기업은? 2024-03-27 10:42:43
및 항공기 운항 횟수 증가오는 10월 인천국제공항 4단계 건설사업이 완료될 예정이다. 인천공항 4단계 건설사업은 2017년부터 4조 8천억원이 투자된 대규모 확장사업으로, 활주로 1개 신설과 제2터미널 및 교통 센터 확장, 계류장 확충 등이 진행되고 있다. 해당 공사가 마무리되면 인천공항 여객 수용능력은 7,000만명 →...
펫퍼민트(메리츠화재), 펫보험 시장 선도…반려동물 전체 생애주기 보장 2024-03-25 16:22:54
수술 횟수 제한 없이 보상이 가능한 점도 많은 보호자가 펫퍼민트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다. 또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험금을 현장에서 청구할 수 있는 ‘동물병원 간편보상청구 서비스’를 전국 400여 개 협력병원을 확보해 제공하고 있다. 실속형(50%), 기본형(70%), 고급형(80%) 3가지 보장 비율과 1만원, 2만원, 3만원...
[마켓PRO] PER 최대 570배…엔비디아도 노리는 로봇株, 올라타도 될까 2024-03-25 16:12:13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연초 급락하던 로봇株 3월 들어 반등 두산로보틱스 한달새 23% '급등' 밸류에이션 부담 있지만 성장세 주목…AI 기대도 금리부담도 완화 연초 부진한 흐름을 보였던 국내 로봇주가 3월 들어 반등하고 있다. 삼성전자 등 대기업...
토종 AI 서비스, 클로드·미드저니 제쳤다 2024-03-19 18:10:40
지난 1월 라이너 서비스 방문 횟수는 6500만 건이 넘었다. 90% 이상이 해외 사용자다. 픽사와 넷플릭스 임원 등 해외 빅테크 기업 직원도 이 서비스를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챗GPT는 할루시네이션(거짓 정보 제공) 현상이 잦아 업무 사용에 한계가 있다. 반면 ‘라이너 AI 워크스페이스’는 정보의 출처를 정확히...
아이템 확률공개 의무화 D-3…해외 플랫폼 협조 '난항' 2024-03-19 15:18:05
의도로 보이지만 직관적이지 못한 어색한 표현"이라고 지적했다. 실제로 구글 검색창에 'probabilistic items'를 검색해 보면 게임과 관련한 결과는 거의 나오지 않으며, 나머지도 대부분 한국에서 생산된 정보다. 영국 게임산업협회(UKIE)는 홈페이지에서 확률형 아이템을 'loot box'로 일관되게 표현하고...
[단독] 댄 나일스, 韓 밸류업 정책 일침…"유인책 부족" 2024-03-14 14:16:57
6월은 돼야 시작될 것으로 보이며 올해 인하 횟수도 최대 3회가 될 것입니다. 경기 침체가 온다면 상황은 달라지겠지만 그럴 가능성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주식 시장은 기업 실적 측면에서 얼마나 좋은 성과를 내는지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따라 시장 전반이 움직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 현재 증시를 이끌...
네이버 모바일 들어가니…'샤넬·프라다'까지 화면에 통째로 2024-03-06 21:00:03
횟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네이버 관계자는 "럭셔리·패션 브랜드는 브랜드 이미지나 상품성이 사용자들에게 직관적으로 보여지는 것이 중요해 네이버 모바일 전면을 활용할 수 있는 소재"라며 "(쇼케이스 광고는) 검색 광고보다 비주얼을 중시하는 브랜드들이 활용하기 좋은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손 안에서 중고차 시세 조회·거래·대출서비스…엔카닷컴 '슈퍼앱' 부상 2024-02-27 16:08:44
측 설명이다. 관심 있는 중고차의 상태와 검색 수, 구매 문의 횟수 등을 토대로 판매 가능성을 분석해주고 경쟁 차량 대비 적정 시세를 알려주는 ‘시세 리포트’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핵심은 편리하게 중고차를 사고팔 수 있는 거래 서비스다. 소비자는 딜러가 판매하는 매물 중 엔카가 꼼꼼히 검수한 차량을 온라인...
"인플루언서 검색·관리·정산 한번에"…네이버 전문 플랫폼 개편 2024-02-26 09:28:11
및 검색을 통해 캠페인사가 자신의 브랜드에 어울리는 크리에이터에게 제휴를 제안하거나 캠페인에 참여할 크리에이터를 모집할 수도 있다. 캠페인사는 크리에이터와 마케팅 목적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모델과 크리에이터와 함께 상품을 판매하고 수익을 배분하는 ‘공동 구매’ 모델 중 원하는...
게이츠 前 美국방 "러 우주핵으로 美위성만 타격은 어려운 문제" 2024-02-22 07:23:12
러시아를 방문한 횟수가 워싱턴 D.C를 방문한 횟수보다 많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며 "그들은 모두 '위험 분산(hedging·안보 관련 의존 대상을 확대한다는 의미)'을 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 세계는 누가 미국 대통령이 될지에 관계없이 미국이 어디로 향할지를 확신하지 못하고 있는데 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