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의집,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2023-11-13 11:02:06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가전, 가구, 해외직구 상품, 생필품 등 전 카테고리 인기 상품들을 할인가에 제안한다. 오늘의집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서는 그동안 오늘의집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상품을 선별해 선착순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 하루 두 번 진행되는 ‘3시간 타임특가’와 매일...
"집 앞 편의점서 가전제품 산다"…GS25,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 2023-11-13 09:14:47
앞 편의점서 가전제품 산다"…GS25,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슬리퍼를 신고 편하게 갈 수 있는 집 앞 편의점에서도 겨울철 난방 가전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GS25는 13일부터 겨울 가전과 리빙 상품을 최대 45% 할인하는 '리빙&가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최대 규모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1+1'·최대 50% 할인 2023-11-10 11:00:01
패션위크패션페어 행사와 아웃도어 다운 패션위크(아웃렛), 겨울 정기세일(11월17일∼12월3일)을 연이어 진행한다. 신세계그룹사는 오는 13∼19일 '쓱데이' 행사를 통해 이마트에서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난방 가전, 침구 등 겨울 상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주말인 오는 17∼19일은 이마트에서...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익 1,420억원...전년보다 5.3%↓ 2023-11-09 16:45:16
보면, 백화점은 더운 날씨가 이어진 탓에 단가가 높은 가을겨울 상품 판매가 부진하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감소했다. 백화점 3분기 매출은 2% 감소한 7,530억 원, 영업이익은 31.8% 감소한 740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관광객 증가에 따른 외국인 매출 회복과 F&B 등 집객성 콘텐츠를 도입하며 본점과 잠실점 등...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이익 1천420억원…순이익 흑자전환(종합) 2023-11-09 16:07:56
여름의 더운 날씨가 9월까지 이어지며 가을·겨울 상품 판매가 부진했고, 물가 상승으로 고정비가 늘어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감소했다. 그나마 외국인 관광객 증가에 따른 외국인 매출 회복 및 F&B 등 집객성 콘텐츠 도입으로 본점과 잠실점을 비롯한 대형점이 매출을 견인했다. 해외 점포의 경우 기존점 매출 신장과...
[주말N쇼핑] '쇼핑의 계절 11월'…유통업계, '최저가 경쟁' 돌입 2023-11-04 07:00:03
겨울 제철 과일과 국내산 1등급 한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먹거리도 특가로 준비했다. 또 오는 15일까지 '김장대전' 행사를 열어 김장 재료와 준비물, 가전제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전남 해남, 전북 고창, 충북 괴산 등 유명 산지에서 생산된 절임...
'난방비 폭탄 맞을라'…'이것' 불티나게 팔린다 2023-11-02 06:10:41
에너지 원자재 수입 가격이 오르고 있어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전기·가스요금이 추가로 상향 조정될 가능성도 있다. 절약형 난방·보온용품 수요가 급증하면서 유통업계도 서둘러 판촉에 나서는 모양새다. 이마트는 2∼16일 전기요, 가습기 히터 등 주요 난방 가전과 겨울 침구류, 내복 등의 보온 아이템을 20∼30% ...
'올겨울 난방비 폭탄 막자'…절약형 난방·보온용품 '불티' 2023-11-02 06:07:00
원자재 수입 가격이 오르고 있어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전기·가스요금이 추가로 상향 조정될 가능성도 있다. 절약형 난방·보온용품 수요가 급증하면서 유통업계도 서둘러 판촉에 나서는 모양새다. 이마트는 2∼16일 전기요, 가습기 히터 등 주요 난방 가전과 겨울 침구류, 내복 등의 보온 아이템을 20∼30% 할인...
롯데하이마트, "따뜻하게 지내세요"…전기히터·카본매트 등 난방가전 할인 2023-10-25 16:19:28
이어지며 난방가전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난방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제품군을 확대하는 등 겨울 마케팅에 들어갔다. 25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최근 2주(지난 4~17일) 동안 요장판, 히터 등 난방가전 제품 매출이 직전 2주(9월 20일~10월 3일)와 비교해 4.2배 늘어났...
"추위야 반갑다"…벌써 동절기 제품 '불티' 2023-10-22 09:39:10
앞당겼다"고 말했다. 이랜드 스파오는 지난 7월 공개한 겨울 핵심 상품 '푸퍼'를 이번 주부터 매장 전면에 진열했다. 이랜드 미쏘는 작년보다 2주 일찍 대표 겨울 상품인 '스웨이드 스탠카라 숏 무스탕'을 출시했다. 발열내의도 판매량이 늘고 있다. 스파오의 발열내의인 웜테크는 올해 누적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