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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알뜰폰 'SK세븐모바일' 동반 1위 2024-07-02 10:00:26
경영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소비자 접점의 최전선인 고객센터 운영도 한층 효율적으로 운영한다. 고객센터 응대 매뉴얼을 소비자 친화 언어로 개선하고 환불 처리 기간을 최장 10일에서 3일 이내로 단축했다. SK텔링크는 ‘우수한 통화품질이 고객 만족의 기본’이라는 원칙 아래 주요 16개국 음성품질을 모니터링하고...
DB손해보험, 고객 의견 전방위 반영…보험업계 유일 소비자보호 '양호' 2024-07-02 10:00:24
자동차 보험 공영사로 출범했다. 고객만족 최우선의 경영이념과 건실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손보사로 성장했다. DB손해보험은 지난해 금융감독원의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에서 보험업계에서 유일하게 ‘양호’를 받았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소비자보호 실태평가 1주기 결과 종합등급 ‘양...
신한은행, 차별적 고객 몰입 통해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생활 선사 2024-07-02 10:00:18
국내 금융권 최초로 ‘소비자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발맞춰 차별적인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해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를 선도했다는 평가다. 신한은행의 ‘소비자보호그룹’은 금융소비자보호법을 정착하기 위한 현장 지원을 강화하는 서비스다. 이를 위해 금융소비자보호 오피서 제도를 신설해 각 지역 본부에서...
하이투자증권, 조직개편 단행…"경영 효율성 제고" 2024-07-01 14:45:50
고객여신부장 강성관 ▷해외증권부장 이정철 ▷디지털정보마케팅부장 유상훈 ▷하이테크부장 정원석 ▷소비자보호부장 이종명 ▷전략기획부장 정도일 ▷재무부장 김현철 ◎팀장 신규 보임 ▷전략기획부 전략사업팀장 백문선 ▷잠실역지점 수도권신사업개척팀장 권영민 ▷부산WM센터 영남신사업개척팀장 김정환 ◎팀장 이동...
교보증권, ESG 성과 담은 '2023 통합보고서' 발간 2024-07-01 10:52:41
ESG경영 성과는 △지배구조 △리스크관리 △윤리·준법경영 △고객만족△디지털·혁신금융 △임직원 존중문화 △지역사회 참여 △ESG금융 △친환경경영으로 상세히 구분해 이행여부를 투명하게 실었다. 또 구성원들의 책임감을 강조하고자 ESG경영 추진의 이행 현황과 향후 달성할 실천 의지를 담은 '우리의 약속들(Our...
대우건설,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2024-07-01 10:30:22
대우건설이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최초로 인쇄책자 없이 전자문서 형태로만 발간됐다. 보고서는 △고객만족 및 품질향상 △기후변화 △산업안전보건 관리 △친환경 기술개발 및 투자 △통합적 리스크 관리 등 12개의 이슈를 선정했다. 특히 외부...
한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글로벌 기준 반영" 2024-07-01 10:26:34
담은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다섯 번째로 발간된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국제회계기준(IFRS) 요구사항을 선제적으로 반영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국제 지속가능성 보고기준(GRI), 기후변화 관련 재무 정보 공개 협의체(TCFD) 표준 등 글로벌 기준을 적용했다. 한샘은...
대우건설,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2024-07-01 09:53:58
대우건설은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ESG 분야의 성과를 공개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공표해 왔다. 보고서는 ▲고객만족 및 품질향상 ▲기후변화 ▲산업안전보건 관리 ▲친환경 기술개발 및 투자 ▲통합적...
서울대 나온 50대 엑셈 대표의 자신감…“올해 실적 기대하세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6-30 07:00:01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성과를 올리고 있다”고 자신했다. 이어 “AI 시대가 가속화하면서 IT 시스템 수요는 계속 늘 것이다”며 “우리의 서비스를 지켜보면서 발자취를 관찰하고 응원해 주시면 서로 윈윈할 수 있다”고 웃었다. 김경민 한국IR협의회 연구원은 “엑셈은 서울시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2단계...
예다함, 상조의 기준을 높이다…전국 직영 의전 네트워크 구축해 수준높은 장례 서비스 제공 2024-06-28 10:00:34
총자산은 7,876억원(고객 납입금 6,882억 원)에 달한다. 상조회사 재무건전성 지표가 되는 지급 여력 비율은 112.8%로 업계 전체 평균 대비 최상위 수준이다. 부채 비율 또한 88.8%로 업계 전체 평균을 밑돈다. 예다함은 ‘예다함의 기준이 상조의 기준’이라는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전국 직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