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EY한영, 매출 7828억…컨설팅 매출 첫 3000억 돌파 2024-09-30 14:21:29
절감, 본사 및 해외 리스크 관리 등 금융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박용근 EY한영 대표는 “올해는 지속 가능한 성장과 내실 강화에 집중해 수익성을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EY한영은 고객이 당면한 도전과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회를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SPC그룹,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윤리 경영 강화” 2024-09-30 10:22:39
△자율준수문화의 확립 등 3대 원칙을 중심으로 공정거래 자율 준수 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은 법 준수를 넘어 윤리 경영을 강화하고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것으로 고객·가맹점·협력사·지역사회 등과 신뢰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는 약속”이라며 “적극적인 프로그램...
김병환 "금융지주서 책임감 갖고 가계부채 관리 목표 수립" 2024-09-30 10:13:41
금융사고는 조직의 근간을 흔들고 고객의 신뢰를 저하하는 중대한 사안"이라며 "과거 사고를 반면교사로 삼아 체계적 내부 통제시스템을 금융그룹 차원에서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금융위는 전했다. 회장들은 특히 그룹 내 내부통제 문화를 정착시키는 게 중요하고, 이를 위해 경영진이 앞장서 조직의...
금융지주회장들 만난 김병환…"가계부채 관리수단 적기 시행" 2024-09-30 10:00:00
금융사고는 조직의 근간을 흔들고 고객의 신뢰를 저하하는 중대한 사안"이라며 "과거 사고를 반면교사로 삼아 체계적 내부 통제시스템을 금융그룹 차원에서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금융위는 전했다. 회장들은 특히 그룹 내 내부통제 문화를 정착시키는 게 중요하며, 이를 위해 경영진이 앞장서 조직의...
4500억 유증에 몽골발 악재까지…금양 주주 '날벼락' [종목+] 2024-09-30 08:43:50
채굴되지 않았다. 금양은 투명한 경영을 통해 고객과 신뢰를 구축하려 정정공시를 했다고 밝혔다. 공시를 통해 금양은 "몽골 측과 문화적 차이로 인해 소통의 문제가 발생했고, 계획에 차질이 생겼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텅스텐의 경우 올해 생산을 목표로 했지만, 동절기 공기지연, 제작처의 설비 반입 지연, 기존 설비...
SK오션플랜트, ISO 품질·안전보건·환경 경영시스템 통합인증 2024-09-29 16:23:55
인식 향상과 자발적인 품질 준수를 통해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사 모두 만족하는 품질 경영을 확립하기 위한 품질 준수 서약식을 개최했다. 서약에 참여한 비즈니스 파트너사들은 △제품의 결함 및 부적합 감소 △품질 골든룰 준수 △제품 위·변조 금지 등의 내용을 담은 품질 준수 서약서에 서명하고 실천 의지를 다졌다...
오리엔트골프, 야마하골프 '리믹스 VD/X'…아이언의 새 기준 2024-09-29 16:13:21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하게 해주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야마하골프 클럽에 대한 신뢰를 더욱 강화하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품질보증 대상 제품인 2024 신형 RMX(리믹스) VD/X 아이언은 미국골프협회(USGA)와 영국왕립골프 협회(R&A)에서 규정한 아이언의 MOI(관성모멘트) 최대치인 4000g·㎠로...
"에어비앤비 내국인에 허용될까"…'불법숙소 퇴출' 나섰다 2024-09-27 20:30:03
이용자의 신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14년 처음 국내에 상륙한 에어비앤비는 10년째 운영 중이다. 도시에 있는 에어비앤비 숙소에 투숙하는 게 모두 불법은 아니지만 내국인 불법 이용 논란이 이어져 왔다. 국내 주요 도시에서 공유숙박 영업은 관광진흥법상 '외국인관광도시민박업'에 등록된...
하나투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여행사 부문 13년 연속 1위 2024-09-27 17:21:17
'하나ON 서비스'를 론칭으로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합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고객 중심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끊임없이 강화한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세심하고 경쟁력 있는 소비자중심경영으로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용현 한...
양종희 KB 회장 "금융의 가치는 신뢰와 상생" 2024-09-27 17:19:52
‘신뢰와 상생’이었다”며 “금융에 대한 고객과 사회의 엄격한 잣대에 합당한 자격을 갖추자”고 강조했다. 양 회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KB금융 창립 16주년 기념식(사진)에서 “인터넷뱅킹이 등장한 과거에도, 인공지능(AI)이 우리의 삶 속에 파고드는 현재에도 금융이 고객, 사회와 더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