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 안으로 들어온 콘서트…"투숙률·인지도 다 잡는다" 2024-10-28 07:01:00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잠재 고객층인 젊은 층의 페스티벌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유치하고 있다"며 "공연 날 인근 숙박 시설이 모두 팔리는 등 지역 관광·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포레스트 파크에서 아차산 자연경관과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대한항공, 1위의 차별화 [베스트 애널리스트 추천 종목] 2024-10-27 20:20:18
대한항공과 LCC들의 고객층이 분리되고 있다. 인수 이후 프리미엄과 장거리 시장 지배력은 더욱 강화된다. 대한항공이 순차입금을 3분의 1 수준으로 감축했던 점 역시 재평가받을 것이라는 점에서 매수를 추천한다. 최고운 한국투자증권 애널리스트 2024 상반기 운송 부문 베스트 애널리스트 최 애널리스트가 담당하는 운송...
위펀애드, 디지털 사이니지 1000대 설치 돌파…"직장인 맞춤 타깃 광고 공략 본격화" 2024-10-24 10:40:12
실 고객층이 직접 보고, 체험하다 보니 타깃 만족도도 높을뿐더러 구매 전환율까지 높아 광고주 만족도가 지속적으로 상승 중이다. 디지털 사이니지가 설치된 기업 또한 타깃 광고를 원하는 광고주 지원을 통해 무상으로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어 만족도가 아주 높다. 초창기에는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식음료(F&B)...
1층 내주고 임대료 할인…유통가 '올·다·무 모시기' 2024-10-23 17:52:11
경우가 늘면서 올·다·무도 매장 수 증가와 고객층 확대 효과를 보고 있다. 아성다이소의 지난해 매출은 3조4604억원으로 전년 대비 17.5% 증가했다. 올해는 대형 쇼핑몰 테넌트를 확대해 매출 4조원을 넘보고 있다. 주 고객층이 20, 30대인 올리브영과 무신사도 복합 쇼핑몰 테넌트를 통해 40, 50대로 고객층을 넓히고...
스타벅스, 다음달 '겨울 e-프리퀀시' 시작…올해 증정품은 2024-10-23 15:43:57
및 디지털 플래너 사용에 친숙한 고객층을 위해 다양한 내지 구성,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 4종은 디자인 조명 전문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했다. 부드러운 곡선과 모던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보나키아의 시그니처 디자인 2종을 모티브로 했다. 이동에...
GM,어닝 서프라이즈…EV 수요 개선 전망 [美증시 특징주] 2024-10-23 08:14:58
젊고 부유한 고객층을 겨냥하는 것으로 보인다는 분석입니다. 0.7% 가량 올랐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그럼 이어서 실적을 발표한 기업들 짚어보겠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실적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어닝 서프라이즈 보였습니다. 매출은 487억 6천만 달러 EPS는 2달러 96센트를 기록하며 모두 예상을 상회했습니다. 9분기...
아베크롬비의 부활-[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10-23 07:48:28
고객층 확대로 주가 155% 폭등, 어반 아웃피터스도 변신 모색 그야말로 환골탈태한 패션 브랜드, 아베크롬비앤피치가 GenZ세대의 핫템으로 재등극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때 불매 브랜드로 전락했던 아베크롬비는 과감한 경영 혁신을 통해 이미지를 쇄신하고, 월가에서 사랑받는 회사로 거듭났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편의점·카드·간편결제 1등끼리 뭉쳤다 2024-10-22 17:28:40
제휴로 이용자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젊은 고객층의 신규 모집에 힘쓰는 신한카드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과 협업함으로써 2030 고객 유입 효과를 볼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간편결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게 목표다. 지난해 기준 간편결제 1위인 네이버페이의 이용 건수는 13억1288...
비네센 코리아, 프랑스·이탈리아 명품 와인 시음회 개최 2024-10-22 10:19:07
바 등에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매년 10월 생산자와 함께하는 시음회를 통해 그 규모를 키워가고 있으며, 올해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와인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폭넓은 시음회를 준비했다. 비네센 코리아는 프랑스 각 지역의 권위 있는 대회에서 수상한 와인을 선별해, 전 세계적으로 그 품질을 인정받고...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닭갈비 전문 프랜차이즈, 팔각도 2024-10-22 05:08:01
경쟁력을 갖췄다. 팔각도 관계자는 “숯불닭갈비는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사랑받으며 장수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앞으로 어떤 경제 상황에서도 가맹점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흔들림 없는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