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百·현대홈쇼핑,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2023-11-08 17:58:50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TV홈쇼핑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현대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기존 콜센터 시스템에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AI콘택트센터(AICC)를 운영하는 등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획기적으로 향상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2023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스마트소비 커뮤니티 및 P2P 구매대행 중개 플랫폼을 개발하는 ‘리브하우’ 2023-11-02 23:15:19
양 대표는 “아직 정식 서비스 출시 이전이지만, 고객 및 시장 조사를 위해 만난 사람들이 불편함에 공감하고 서비스가 출시되면 자신에게 꼭 알려달라고 할 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사람들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문제를 풀고 있음을 느낍니다. 어려서부터 정말 하고 싶은 일이었고, 비...
NH농협은행, 모바일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2023-10-31 09:49:48
및 이벤트를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모바일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금저축보험은 연간 600만원 한도로 당해 연도에 납입한 보험료의 최대 16.5%(최대 99만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에서 월납 10만원 이상 연금저축보험 상품 3종 중...
"우리는 고객행복 위한 도요타 원팀" 2023-10-24 16:31:07
‘스킬 콘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 만족과 감동의 근간을 이루는 기술 경연 프로그램이다. 도요타와 렉서스 브랜드가 해를 번갈아 경연을 실시한다. 지난해 렉서스 브랜드에 이어 올해는 도요타 브랜드의 콘테스트가 이달 서울 성수동 도요타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됐다. 서비스 센터 테크니션, 서비스 어드바이저...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상담사 권리보호 캠페인 2023-10-23 15:51:25
권리보호센터와 함께 23일 서울시 용산구에 소재한 고객행복센터에서 상담사를 위한 감정노동 존중 실천약속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콜센터 상담사를 보호하고 배려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서울 감정노동센터에서 제작한 콜센터 노동자 편 6컷 만화를 전시함으로써 상담사의 감정응대 상황을...
장례시설서 다회용기 쓴다…SKT, 세종시시설관리공단 등과 MOU 2023-10-18 10:34:29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 행복커넥트, 왕산두레마을협동조합과 함께 은하수공원에 다회용 컵 순환 시스템을 도입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세종시에 위치한 은하수공원은 매장 장례에 따른 국토 훼손과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해 조성된 공원형 장례문화센터다. 한국의 산야가 묘지로 뒤덮이는...
한국토요타, '2023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진행 2023-10-16 09:26:26
열렸다.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는 고객지원, 부품, 일반정비, 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세일즈 컨설턴트 등 총 7개 부문으로 나뉜다. 올해는 기존 서비스 직군에 한해 진행한 콘테스트에서 전문적인 차 판매를 담당하는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을 신설했다. 또 참가의 폭을 한층 확대해 인증교육 및 시험 통과 후...
토요타코리아,'2023 스킬 콘테스트' 개최…"고객만족 위한 원팀" 2023-10-16 09:24:14
토요타코리아,'2023 스킬 콘테스트' 개최…"고객만족 위한 원팀"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토요타코리아가 지난 14일 서울 성수동 도요타 트레이닝센터에서 '2023 도요타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2002년부터 개최된 스킬 콘테스트는 한국토요타자동차의 서비스 센터 테크니션,...
렉서스·도요타, 컨슈머인사이트 '2023 車 기획조사'서 1위 2023-10-11 12:49:44
최근 1년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평가다. 렉서스는 지난해보다 11점 오른 857점을 받아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판매 서비스 만족도 부문은 신차 구입 1년 이내 소비자들의 전시장, 영업사원, 판매 과정, 판매 후 고객관리 등에 대한 평가가 반영됐다. 도요타는 지난해보다 17점 오른 855점을 받아 2년...
렉서스·토요타, AS 및 판매 만족도 각각 1위 2023-10-11 09:12:48
후 고객관리 등에 대한 평가를 진행한다. 토요타 브랜드는 해당 항목에서 지난해 보다 17점 오른 855점을 받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차지했다. 한국토요타는 판매 서비스 만족도 부문에서 토요타 브랜드가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에 걸쳐 총 5회 1위에 올랐으며 렉서스 브랜드는 2016년부터 총 4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