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곰표 밀맥주 제조사' 세븐브로이, 내년 상장 2021-10-13 16:54:07
대표상품 곰표밀맥주를 제조하는 세븐브로이맥주가 내년 하반기를 목표로 상장을 추진한다. 세븐브로이맥주는 상장 대표주관사로 미래에셋증권과 키움증권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두 증권사는 세븐브로이맥주의 기업가치를 4000억~6000억원 수준으로 책정했다. 2011년 설립된 세븐브로이맥주는 국내 최초의 수제맥주...
`곰표밀맥주` 내년 상장한다…"몸값 최대 6천억 원" 2021-10-13 09:47:13
맥주`부터 대한제분과 콜라보로 진행된 `곰표밀맥주`, 깊고 풍부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강맥주` 등이 있다. 이들 상품에 힘입어 세븐브로이맥주는 올 상반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과 함께, 올해 약 650억 원의 연 매출이 예상된다. 김강삼 세븐브로이맥주 대표는 "국내 맥주 시장 점유율이 점차 높아지는 상황에서,...
수제맥주 상장 러시…'곰표맥주' 세븐브로이 주관사 선정 2021-10-13 09:12:19
목표로 상장 주관사를 선정했다. 세븐브로이맥주는 상장 대표 주관사로 미래에셋증권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공동 주관사는 키움증권이 참여한다. 두 증권사는 세븐브로이맥주의 기업가치를 4000억∼6000억원 수준으로 추정했다. 세븐브로이맥주는 2011년 중소기업 중 최초로 맥주 제조 일반면허를 획득하면서 한...
'곰표 맥주' 세븐브로이, 상장 주관 미래에셋·키움 선정…내년 하반기 IPO 목표 2021-10-13 08:27:24
강서맥주부터 대한제분과 협업해 진행된 곰표밀맥주, 한강맥주 등 다양한 수제맥주를 보유하고 있다. 올 상반기 영업이익이 흑자 전환했고, 올해 매출 약 650억원을 예상하고 있다. 김강삼 세븐브로이맥주 대표는 “다양한 연구개발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끌어올려 보다 다양하고 양질의 수제맥주를 공급하기 위해 힘쓸...
'곰표 밀맥주' 제조한 세븐브로이맥주, 내년 하반기 IPO 추진 2021-10-13 08:20:43
'곰표 밀맥주' 제조한 세븐브로이맥주, 내년 하반기 IPO 추진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편의점 CU의 인기 자체 브랜드(PB) 상품 '곰표 밀맥주'를 제조한 세븐브로이맥주가 내년 하반기를 목표로 기업공개(IPO) 준비에 돌입했다. 세븐브로이맥주는 13일 상장 대표 주관사로 미래에셋증권[006800]을...
곰표·말표 맥주 '대박' 나더니…이거까지 나온다고? 2021-10-05 08:12:17
상품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밀맥주로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둔 곰표 콜라보의 경우 현재 팝콘부터 나쵸, 세재, 화장품, 아이스크림 등을 판매하고 있고 후속작인 말표 상품도 식음료부터 생활용품까지 20여 종에 이른다. 곰표·말표 협업 제품의 올해(9월 말 기준) 월평균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841.8%...
웅진 탄산수·수제맥주 '곰표' 약진…'네가지 마법' 업계 판도 흔들다 2021-09-17 16:28:27
사례다. 수입맥주의 대체재를 넘어 국산맥주 시장까지 넘보고 있다. 편의점 CU에서 판매하는 ‘곰표 밀맥주’는 지난 5월 오비맥주의 카스, 하이트진로의 테라 등을 제치고 전체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수제맥주의 등장으로 가정용 맥주시장이 전환점을 맞이했다”며 “앞으로 시장 점유율 1위...
'곰표 밀맥주' 재고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한다 2021-08-31 15:33:25
곰표 밀맥주캔 △배스킨라빈스 우유 3종 △콘소메맛포대팝콘 △로제불닭납작당면 △폴바셋미니컵 3종 △로제불닭떡볶이 △죠스바아이스톡젤리 등 10개 제품이다. 최지영 BGF리테일 고객관계관리(CRM)팀장은 "이번 HOT이슈 상품 찾기 서비스가 고객의 발품 수고를 덜어주고 가맹점에서는 효율적인 재고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오프라인 앞서가는 CU…온라인 투자나선 GS25 2021-08-09 18:27:33
편의점 업종의 전통적인 ‘공식’을 십분 활용했다. 곰표 밀맥주, 음(MMM)와인 등 차별화 상품은 ‘대박’을 터뜨렸다. 소비자들이 매장을 자주 찾자 안주류·가정간편식(HMR) 등 고마진 식품 매출의 동반 상승으로 이어졌다. 올 2분기 BGF리테일의 주류·간편식 판매는 전년 동기보다 30% 가까이 증가했다. BGF리테일은...
곰표가 살린 CU…BGF리테일, 2Q 영업익 전년比 31.9%↑ 2021-08-06 11:11:18
기간보다 31.9% 증가한 587억 원(이하 연결기준)으로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매출은 1조 7,005억 원, 순이익은 468억 원으로 각각 9.8%, 41.4% 늘었다. BGF리테일은 "곰표 밀맥주 누적 판매량이 600만 개에 달하고 안주류 매출도 늘었다"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바뀐 생활상에 맞춰 근거리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