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돈 몰리는 스타트업 '대해부'…미래 유니콘, 여기서 나온다 2022-05-31 17:28:39
생활공작소, 생필품 직거래 커머스 레브잇, 한정판 스니커즈 중개 플랫폼 에스엘디티는 시리즈 A 라운드에서 100억원 이상을 모집했다. 가구 편집숍 브런트도 60억원을 투자받았다. #2 ‘아묻따’ 비건 열풍 몸에 쓰는 건 ‘아무것도 묻고 따지지 말고’ 비건이다. 비건은 본래 육식하지 않는 완전 채식을 의미하는데 패션,...
바비의 꿈 응원 캠페인…이달의 워너비 댄서로 스우파 '러브란' 선정 2022-05-26 08:00:18
공식 블로그(손오공 공작소)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의 워너비 뮤지션과 추천 이유를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5월 31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바비 시그니처 퀸 엘리자베스 2세(3명), 바비 아이돌 플레이 싱잉 돌(1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손오공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장래 희망을 구체적으로 갖기...
CJ온스타일, 우수 중소협력사 10곳에 연구개발비 지원 2022-05-19 08:23:16
생활공작소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10개 기업을 선정했다. 선발된 기업에는 각각 3천만원씩 총 3억원의 연구개발비가 지원된다. 이들 기업은 신제품 개발이나 기존 상품의 품질 개선에 지원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중소협력사의 기술력 강화를 위해 2019년부터 연구개발비를 지원해오고 있다....
태화강 국가정원 봄꽃축제에 전국 관람객 25만여명 방문 2022-05-15 21:27:57
사진전을 비롯해 봄꽃 공작소, 에코마켓, 봄꽃 여행 포토존 등도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무엇보다 태화강 국가정원의 가치를 널리 홍보하고 정원문화 활성화를 위해 준비한 새내기 정원사 경진대회, 정원상담소, 행복한 정원사, 나는야 꼬마 정원사 등 정원 체험 프로그램들은 신청 첫날 오전에 접수가 완료 되는 등...
평택 지식산업센터 `고덕 지식공작소 더블유타워` 분양 나서 2022-04-25 13:46:31
들어서는 신규 지식산업센터 `고덕 지식공작소 더블유타워`가 분양에 나선다. 대지면적 7,351.30㎡ (2,223.77평), 연면적 45,808.73㎡ (13,857.14평),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로 1차 현장 대비 연면적 기준 약 148%의 크기다. 2021년 분양 접수 이후 완판을 기록한 아이타워의 2차 현장으로 1차 현장인 아이타워와 길...
CJ온스타일, 주얼리 플랫폼사에 30억원 투자…패션 경쟁력 강화 2022-04-20 09:07:53
투자해 2대 주주가 됐고, 3월에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에 투자해 리빙 분야를 강화한 바 있다. 또 지난해에는 패션과 건강기능식 카테고리 분야에 40억원을 직접 투자하는 등 총 170억원 규모의 직·간접 투자를 단행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미 공동창작 음악극 '여종업원과 남자도적'…다음달 뉴욕서 세계 초연 2022-04-19 02:10:32
공작소 마방진, 옐로밤 프로덕션과 미국 뉴욕을 주 무대로 활동하는 극단인 콘크리트 템플 씨어터가 2017년 첫 협업을 시작해 공동제작한 음악극이다. 이 공연은 기계로만 소통할 수 있는 모두가 외롭고 고독한 가상의 디스토피아 사회를 배경으로 자유를 찾기 위해 행동하는 여종업원과 남자도적의 이야기를 그린다. 최근...
CJ온스타일, '생활공작소' 시리즈A 투자 참여…리빙 경쟁력 키운다 2022-03-22 16:13:28
생활공작소는 생활용품 소비자직접거래(D2C) 브랜드 1위 스타트업이다. 대기업 위주의 생활용품 시장에서 2015년 출시한 이후 매년 성장세를 이어왔다는 것이 CJ온스타일 설명이다. 현재 세계 14개국에 진출해 있다. CJ온스타일은 우선 생활공작소의 인기 제품과 신제품들을 CJ온스타일에서 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CJ온스타일, 생활용품 회사 '생활공작소'에 직접 투자 2022-03-22 08:44:18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투자로 생활공작소에서 출시되는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CJ온스타일 내에서 소개하는 한편 향후 친환경 가치 소비에 주목한 공동 상품을 개발하는 등 협업을 할 계획이다. 배민욱 CJ온스타일 성장추진팀 부장은 "생활용품은 유행을 타지 않고 구매 주기가 짧으며 반복 구매가 쉬워 브랜드력이...
제주신화월드, 제주관광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2022-03-21 11:29:17
행복공작소 설립과 장애인의무고용률 130% 달성, 교육일자리지원센터 운영, 테마파크 무료 입장과 해녀 초청 오찬 등의 지역주민 및 지역 사회단체 연계 프로그램 운영 등의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도의 부족한 관광인프라와 관광콘텐츠를 동시에 확충하는 효과적인 방안으로, 한라산이 자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