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국내 과자시장 4.5% 성장…봉지과자가 비스킷보다 인기 2021-10-31 08:00:01
순으로 비중이 컸다. 과자 유통채널 중에선 대형마트의 비중(48.8%)이 제일 컸지만, 지난해(49.7%)보다는 줄었다. 반면 온라인(6.2%) 유통 비중은 온라인 전용 세트상품의 인기와 모바일 선물 쿠폰 활성화 등의 영향으로 더 커졌다. 올해 9월 기준으로 과자류 수출액은 약 4억3천370만달러로 작년 동기보다 15.3% 늘어났다....
부영, 역사서 보급·참전비 기증…22년 아름다운 동행 2021-09-29 15:41:06
그동안 명절마다 군부대에 기증한 위문품은 8만3700세트에 달한다. 부영은 지난해 명절에 이어 올해 추석에도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군부대를 직접 방문하지 않았다. 대신 지난 13~14일 공군방공관제사령부, 공군방공유도탄사령부, 육군 8군단 등 자매결연한 6곳의 군부대 장병들에게 과자 선물 2600세트를 전달했다. 부영...
부영, 22년째 군부대에 추석 위문품 2021-09-16 17:44:58
육군 22·25사단 등 자매결연을 맺은 군부대 여섯 곳에 과자 선물 2600세트를 전달했다. 부영그룹의 군부대 위문품 전달은 2000년부터 22년째 이어지고 있다. 명절마다 기증한 위문품만 8만3700세트에 달한다. 위문품뿐 아니라 ‘1사1병영 운동’에도 동참해 장병들의 취업, 교육, 문화 등을 지원하며 민·군 유대를 강화하...
부영그룹, 추석 맞아 군부대 6곳에 위문품 전달 2021-09-15 13:46:05
예방을 위해 별도의 부대 방문 행사없이 위문품인 과자 선물 2600세트만 각 부대에 나눠 전달했다. 부영그룹은 2000년부터 22년째 군부대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명절마다 군부대에 기증한 위문품만 8만3700세트에 달한다. 위문품뿐 아니라 군과 자매결연을 맺고 장병들의 사기진작과 복지향상을 위한 정기적 위문 활...
"쉽지 않다" 정용진도 진땀 흘린 YJ박스 테이블, 조립해보니… 2021-09-08 07:22:08
부회장이 직접 고른 상품들을 담은 '이마트 종합 선물세트'다. 이름도 정용진 부회장의 이니셜을 따 지었다. 이마트가 운영하는 남성용 큐레이션 쇼핑 플랫폼 하우디를 통해 지난 2일 선보여 하루 만에 준비수량 500개가 완판됐다. 상품 소개글을 보며 기자가 눈독을 들인 것은 '박스'였다. 정 부회장은...
[호텔소식] “언택트 추석, 마음은 더 가까이” 특급호텔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 2021-08-25 17:15:12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몽상클레르 선물 세트는 구성에 따라 몽상클레르 햄퍼 S, 햄퍼 A, 햄퍼 B로 분류된다. 3가지 종류의 선물 세트 모두 몽상클레르의 대표 디저트인 카스텔라, 파운드케이크, 구움 과자, 바통 등으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명절 증후군을 해소하는...
[금주신상] 매일유업 '무항생제인증 우유'·동원 'MSC참치' 2021-08-21 07:30:00
목장의 원유를 100% 담았다. ▲ 해태제과는 온라인 쇼핑몰 전용 과자선물 세트 '체력포션', '마나포션' 2종을 선보였다. 게임 아이템인 '포션'(물약)을 재현한 종이박스에 과자를 담았다. ▲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의 디카페인 커피인 '콘트라베이스 디카페인...
밀·옥수수값 급등에 스팸·참치캔 도미노 인상…"추석이 두렵다" 2021-08-03 17:52:22
끌어올리고 있다.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은 올해 추석 한우 선물세트 가격을 지난해에 비해 많게는 10%까지 올렸다. 축산물품질평가원에 따르면 올 상반기 도축된 한우는 37만6103마리로 최근 5년간 최대치다. 지난해(36만9265마리)보다 2.7% 늘었다. 공급이 늘었지만 소비자들이 지급하는 소매가격(한우등심, 100g)은 2...
"당이 차오른당"…재택근무라면 온라인서 간식 챙기세요 2021-07-27 09:37:13
있는 유용한 언택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과업계에선 지난해부터 온라인 간식 수요 잡기에 적극 나선 모양새다. 가장 먼저 시작한 롯데제과는 전자상거래(e커머스) 전용 제품 10종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별도의 e커머스 전담 조직을 팀에서 부문으로 승격시키며 관련 시장 공략에 힘을 쏟고 있다. 롯데제과가...
포스코건설, 어린이날 맞아 취약계층 아동 선물 전달 2021-05-03 10:40:14
선물세트와 포스코건설 임직원들이 직접 촬영한 사랑의 영상편지를 전달했다. 포스코건설 직원들은 영상편지를 통해 결연센터 아동들의 이름을 한명씩 불러 주면서 아이들이 코로나19로 마음껏 뛰어놀 수 없는 현실이지만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지내길 바라는 응원 메시지와 하루빨리 예전처럼 안전하게 아이들을 만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