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등산, 러닝, 골프…야외활동 워밍업 준비되셨나요 2024-03-13 16:19:12
강아지 캐릭터인 ‘스누피’를 테마로 한 아웃도어 상품도 눈길을 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강남점에서 스누피 아웃도어 테마 팝업스토어를 연다. 피너츠 만화의 어드벤처 시리즈인 ‘비글 스카우트’ 50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캠핑 식기 세트와 50주년 기념 보냉컵, 피크닉 매트 등을 만나볼 수...
군산시 X 호원대학교, ‘호원 잡(Job) 브릿G(Guansan)페스티벌’ 성료 2024-02-26 14:14:49
대표캐릭터 먹방이와 친구들)이 운영되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호원대학교 김나형 교수의 디저트 체험, 가족인형 만들기와 그립톡만들기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 군산시 가족센터의 체험 프로그램도 주목을 받았다. 야외무대에서는 호원대학교 학생들의 버스킹 공연 및 갈라뮤지컬, 군산시 밸리댄스협회의 공연 등이...
뽀로로·슈퍼윙스·옥토넛까지…가관이네 2024-02-25 14:41:51
한국의 대표 캐릭터의 하나인 '뽀로로'가 북한에서 아동용 인형과 육아시설 미끄럼틀 장식물로 활용되고 있는 모습이 2014년 조선중앙TV를 통해 전해지기도 했다. 또 지난 2022년 공개된 북한 기록영화 '인민의 어버이'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2014년 아이들에게 새 그릇을 제공했다고 했는데, 식기에는...
[강원대학교 LINC 3.0 사업단 가족회사 CEO] AIoT 모듈 및 생성형 AI 기반 음성대화형 인공지능 로봇 기업 ‘아이오테드’ 2024-02-12 15:22:03
있습니다. 최근에는 채널A와 협약을 통해 금쪽이 캐릭터를 입힌 ‘금쪽이 스피커’로 제품을 새롭게 브랜딩해 와디즈 펀딩 후 개인 소비자(B2C)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습니다.” ‘금쪽이 스피커’는 금쪽이 캐릭터와의 감성 대화는 물론, 아이들의 사회성 향상 및 정서 교육 콘텐츠, 영어 동화...
수원특례시, 가족과 성곽돌며 '따끈한 가족애 쌓아요' 2024-02-10 15:08:35
일월수목원과 영흥 수목원에서 곰돌이 캐릭터를 닮은 초대형 풍선 인형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특별한 나들이 장소로 추천한다. 높이가 9m에 달하는 대형 풍선 인형이 잔디광장에 설치돼 꽃과 꽃가루를 통해 꿀 생산을 돕는 밀원식물을 소개하는 내용의 스토리텔링을 돕는다. 또 전시 온실에는 포토존과 장식물도...
"춘제 연휴에 中관광객 8만5천명 방한 예상…전방위 마케팅" 2024-02-06 08:38:19
SNS 계정에 방문을 인증한 관광객은 한국 관광 대형 캐릭터 포토존, 인생네컷 촬영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중국 현지에서 위챗으로 홍바오를 주고받는 트렌드를 반영해 관광공사 7개 중국지사 위챗 계정에서 올해를 상징하는 청룡과 관광공사 캐릭터가 그려진 홍바오를 무료로 배포하는 디지털 홍바오 S...
이진석 "'솔로지옥3' 내 성격 그대로…일 우선이지만 연애 열려 있어" [인터뷰+] 2024-02-05 23:34:51
맞는 캐릭터였다고 하더라. '솔로지옥'이 연애 프로그램 중에 가장 스포티하고 남성미가 느껴지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덩치 있는 내가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하신 것 같다"고 말했다. TV를 즐겨보지 않는 걸 넘어 집에 TV조차 없지만 '솔로지옥'에 대해서는 알고 있었다고 했다. 이진석은 "시즌 1, 2를 보지...
동남아에 눈이 내린다고?…베트남에 '겨울왕국' 만든 K건설 2024-02-02 15:59:59
액자 속에서 북극곰 캐릭터 ‘무어 동’이 나오고, 인공 눈이 흩날리기도 한다. 14m 높이의 대형 공연장이 하이라이트다. 전면부 화면이 아닌 공연장의 공간 전체에서 30분간 쇼가 펼쳐져 화려함과 몰입감이 더해진다. 대우건설은 무어 동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각각의 구역을 연결했다. 홀로그램 스크린, 인터렉티브 센서,...
관광공사, 알리페이플러스와 모바일 간편 결제 활성화 위해 맞손 2024-01-24 15:04:25
방문을 인증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 관광 대형 캐릭터 포토존, 인생 네 컷 사진 등 풍성한 체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광공사는 작년 한국간편결제진흥원, BC카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내 간편 결제망을 활용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 프로모션에는 1만여명이 참가해...
엔데믹에도 날지 못한 면세점…작년 매출 코로나 때보다 추락 2024-01-14 07:37:00
전략 수정에 나섰다. 중국인 단체관광객 유입이 점진적으로 회복될 수 있겠지만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까지는 좀 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고 내국인과 동남아시아 관광객 수요를 공략하는 데 힘을 주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충성고객 확보를 위해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하고 개별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팝업에도...